본문

[정보] [이터널리턴] 신규 캐릭터 및 스킨을 만나보세요! [10]




(1120490)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9769 | 댓글수 10
글쓰기
|

댓글 | 10
1
 댓글


(IP보기클릭)61.101.***.***

BEST
캐릭터간 밸런스보다는 매칭이 10분걸리는게 첫번째 문제점이고 유저들은 고이고 고여서 첫날에 무기 풀템뽑은애들이 학살하고다님
21.07.26 20:17

(IP보기클릭)210.178.***.***

BEST
원거리 ↗망겜
21.07.26 20:35

(IP보기클릭)110.47.***.***

캐릭많이 내는데 밸런스 괜찮음?
21.07.26 20:16

(IP보기클릭)61.101.***.***

BEST
루리웹-5418048209
캐릭터간 밸런스보다는 매칭이 10분걸리는게 첫번째 문제점이고 유저들은 고이고 고여서 첫날에 무기 풀템뽑은애들이 학살하고다님 | 21.07.26 20:17 | | |

(IP보기클릭)121.129.***.***

루리웹-5418048209
밸패는 정말 많이 합니다 | 21.07.26 20:21 | | |

(IP보기클릭)121.129.***.***

딸딸이
일반대전 기준 유저가 늘긴 늘어서... 평일은 오후에나 가능하던 게임이 오전에도 1~2분 언저리에 잡힐정도로 유저가 늘기는 했는데 이게 뉴비들도 같이 잡혀서 뉴비들이 힘듭니다. 뭐 기존에도 이터니티(롤에서 챌린저)도 같이 매칭잡힐정도로 유저가 적었죠 유저가 고이기도 했지만 애초에 템파밍이 운빨에 크게 작용해서 운좋게 빠르게 재료먹는 경우 초반에 템 빨리 올리는 경우도 있어서 이겜은 템 빨리올리고 합류하는게 중요해서 템빨리 올리면 고이고 자시고 골드도 챌린저를 발라먹을수 있습니다 일단 그만큼 유저수가 너무 없어서 일어나는 현상들이 좀 크죠 밸런스는 고사하고 뉴비들이랑 챌린저들이랑 같이 잡히는데요 뭐 | 21.07.26 20:34 | | |

(IP보기클릭)61.101.***.***

사과맛
지금 돌리는데 10분씩 기다리고있습니다. 그리고 템파밍운빨은 배틀로얄게임 특징인데, 이 게임에서는 문제가 파밍이 망했을때 전략을 바꿀수있는 선택지가 없는 게임의 구조적 문제가 큽니다. | 21.07.26 20:40 | | |

(IP보기클릭)121.129.***.***

딸딸이
전략을 바꿀수 있는 선택지가 없지는 않은데... 타 배틀로얄게임에 비해 안정성이 크지도 않고 자유롭지도 않으며 이게 숙련도랑 같이 맞물리면서 더 시너지효과로 패배에 초고속으로 가까워지는건 게임 초창기부터 말나오던건데. 숙련도 시스템이랑 무기파밍 시스템을 전반적으로 뜯어고치지 않는 이상 힘들걸요 매칭은 전 저번주 목요일인가 아침 8시 30분부터 일반대전 스쿼드는 잘잡히더군요... | 21.07.26 20:43 | | |

(IP보기클릭)210.178.***.***

BEST
원거리 ↗망겜
21.07.26 20:35

(IP보기클릭)121.129.***.***

최소는영어로민이라고해
밸런스는 개떡같은데 솔로쪽은 원거리가 좋은데 듀오 스커드가면 원거리가 힘듭니다 모드별 밸런스도 이런데 숙련도 장비업글은 그대로 가는거 보면 나름 밸런스는 진짜 자주해주고는 있기는 한데 그렇다고 다뜯기도 애매하고 최소 무기쪽은 자유롭게 전환이 되야하는데 이게 최소한 롤이라는 겜이 없으면 뉴비들도 공략보면서 장비나 전략 바꿀 선택지를 모색이라도 하겠는데. 이겜에서 그걸 하느니 걍 롤하러 가는경우가 많아서 여러모로 답이 없긴 해요 장점이라면 나름 밸패를 자주하는거... 라는건데 이게 장점인지는 기존유저도 머리 돌정도로 자주하니 장점인지 아닌지... 개인적으로 헷갈릴정도 | 21.07.26 20:50 | | |

(IP보기클릭)222.102.***.***

신캐 나올때마다 무기가 추가되네 기존 권총, 양손검 중복 겁나 많으면서
21.07.26 21:34

(IP보기클릭)121.129.***.***

no spelling
기존무기 그대로 쓰는경우도 허다합니다.. 이번에 사진기 나오면서 하나 늘어난거고 기존에 쓰던건 전설없던 무기나 딜뿐이던 기존장비에서 탱장비 새로 장비 추가된거고 | 21.07.26 21:44 | | |


1
 댓글





읽을거리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12)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30)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46)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1)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0)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4)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7)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글쓰기
공지
스킨


1120490 키워드로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최신목록


ID 구분 제목 글쓴이 추천 조회 날짜
118 전체공지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8[RULIWEB] 2023.08.08
2157097 공지 게시물 갯수 제한은 없습니다. (98) _smile 86 1930821 2018.06.05
234396 기타 국내외 언론 및 웹진 불펌 금지. (19) 루리 31 3045956 2009.07.28
2253871 정보 사과맛 15 26183 2022.05.04
2250364 정보 사과맛 3 4697 2022.02.25
2249564 정보 사과맛 2 4470 2022.02.11
2247921 정보 사과맛 1 2316 2022.01.14
2247781 정보 사과맛 4432 2022.01.12
2247230 정보 사과맛 5 5051 2021.12.31
2247116 정보 사과맛 2 5889 2021.12.28
2246746 정보 사과맛 7 5526 2021.12.19
2246588 정보 사과맛 3 3571 2021.12.16
2245551 정보 사과맛 2 7105 2021.11.30
2244722 정보 사과맛 4 9867 2021.11.16
2243385 정보 사과맛 4 8236 2021.10.26
2243006 정보 사과맛 6 4758 2021.10.20
2242961 정보 사과맛 4 11638 2021.10.19
2242475 정보 사과맛 2 6895 2021.10.12
2241725 정보 사과맛 5 3562 2021.09.29
2240959 정보 사과맛 2 5530 2021.09.14
2240548 정보 사과맛 2 6362 2021.09.07
2240237 정보 사과맛 2 3374 2021.09.01
2239724 정보 사과맛 6 2658 2021.08.25
2239650 정보 사과맛 2 8763 2021.08.24
2239428 정보 사과맛 1 5659 2021.08.20
2239296 정보 사과맛 4989 2021.08.18
2239227 정보 사과맛 5 8945 2021.08.17
2238464 정보 사과맛 3 4801 2021.08.05
2238271 정보 사과맛 2 3985 2021.08.02
2237764 정보 사과맛 5 9769 2021.07.26
2237360 정보 사과맛 1 10935 2021.07.21
글쓰기 96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