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루미아 섬의 생존자 여러분!
지난 개발팀과의 만남 방송을 통하여 소개해드렸던 신규 캐릭터 및 스킨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신규 캐릭터
인형 원형사 클로에
니나 인형과 클로에를 따로 조작해야하는 최초 소환사 실험체 입니다.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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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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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간 밸런스보다는 매칭이 10분걸리는게 첫번째 문제점이고 유저들은 고이고 고여서 첫날에 무기 풀템뽑은애들이 학살하고다님
(IP보기클릭)210.178.***.***
원거리 ↗망겜
(IP보기클릭)110.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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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리웹-5418048209
캐릭터간 밸런스보다는 매칭이 10분걸리는게 첫번째 문제점이고 유저들은 고이고 고여서 첫날에 무기 풀템뽑은애들이 학살하고다님 | 21.07.26 20:17 | | |
(IP보기클릭)121.129.***.***
밸패는 정말 많이 합니다 | 21.07.26 20:21 | | |
(IP보기클릭)121.129.***.***
일반대전 기준 유저가 늘긴 늘어서... 평일은 오후에나 가능하던 게임이 오전에도 1~2분 언저리에 잡힐정도로 유저가 늘기는 했는데 이게 뉴비들도 같이 잡혀서 뉴비들이 힘듭니다. 뭐 기존에도 이터니티(롤에서 챌린저)도 같이 매칭잡힐정도로 유저가 적었죠 유저가 고이기도 했지만 애초에 템파밍이 운빨에 크게 작용해서 운좋게 빠르게 재료먹는 경우 초반에 템 빨리 올리는 경우도 있어서 이겜은 템 빨리올리고 합류하는게 중요해서 템빨리 올리면 고이고 자시고 골드도 챌린저를 발라먹을수 있습니다 일단 그만큼 유저수가 너무 없어서 일어나는 현상들이 좀 크죠 밸런스는 고사하고 뉴비들이랑 챌린저들이랑 같이 잡히는데요 뭐 | 21.07.26 20:3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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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돌리는데 10분씩 기다리고있습니다. 그리고 템파밍운빨은 배틀로얄게임 특징인데, 이 게임에서는 문제가 파밍이 망했을때 전략을 바꿀수있는 선택지가 없는 게임의 구조적 문제가 큽니다. | 21.07.26 20:40 | | |
(IP보기클릭)121.129.***.***
전략을 바꿀수 있는 선택지가 없지는 않은데... 타 배틀로얄게임에 비해 안정성이 크지도 않고 자유롭지도 않으며 이게 숙련도랑 같이 맞물리면서 더 시너지효과로 패배에 초고속으로 가까워지는건 게임 초창기부터 말나오던건데. 숙련도 시스템이랑 무기파밍 시스템을 전반적으로 뜯어고치지 않는 이상 힘들걸요 매칭은 전 저번주 목요일인가 아침 8시 30분부터 일반대전 스쿼드는 잘잡히더군요... | 21.07.26 20:4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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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거리 ↗망겜
(IP보기클릭)121.129.***.***
밸런스는 개떡같은데 솔로쪽은 원거리가 좋은데 듀오 스커드가면 원거리가 힘듭니다 모드별 밸런스도 이런데 숙련도 장비업글은 그대로 가는거 보면 나름 밸런스는 진짜 자주해주고는 있기는 한데 그렇다고 다뜯기도 애매하고 최소 무기쪽은 자유롭게 전환이 되야하는데 이게 최소한 롤이라는 겜이 없으면 뉴비들도 공략보면서 장비나 전략 바꿀 선택지를 모색이라도 하겠는데. 이겜에서 그걸 하느니 걍 롤하러 가는경우가 많아서 여러모로 답이 없긴 해요 장점이라면 나름 밸패를 자주하는거... 라는건데 이게 장점인지는 기존유저도 머리 돌정도로 자주하니 장점인지 아닌지... 개인적으로 헷갈릴정도 | 21.07.26 20:5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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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21.129.***.***
기존무기 그대로 쓰는경우도 허다합니다.. 이번에 사진기 나오면서 하나 늘어난거고 기존에 쓰던건 전설없던 무기나 딜뿐이던 기존장비에서 탱장비 새로 장비 추가된거고 | 21.07.26 21:44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