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0일에 결제한 피겨를 기다리다가 3월에 물건 준비 중 이메일 받고서
4월에 보내준다고 핑계 대더니 저도 짜증 나서 주문취소 요청했더니Dear Customer
We apologies for the delay in the shipment of your order.
Unfortunately we did not received our stock at time
We can see on your order, the payment is too old, so we can refund but it will be a store credit
Or we can honor your pre order and ship it
What would you like, please come back in new ticket to tell us your decision
Kind Regards
이러고 이메일 왔네요
번역기 돌려보니
존경하는 고객님,
우리는 당신의 주문의 선적이 지연된 것에 대해 사과한다.
불행하게도 우리는 우리의 주식을 제때 받지 못했다.
주문하면 알 수 있고, 결제가 너무 오래돼서 환불은 가능하지만 매장 크레딧이 될 겁니다.
아니면 우리는 당신의 사전 명령을 존중해서 선적할 수 있다.
무엇을 원하십니까, 새 티켓으로 돌아와서 결정을 알려주시겠습니까?
안부의 말
이러고 답변이 왔는데
매장 크레딧이 무슨 말이에요?
환불하기 골치아프네요 ㅠㅠ
(IP보기클릭)112.214.***.***
(IP보기클릭)119.193.***.***
니폰야산 진짜 양아치네여 ㄷㄷ | 20.04.14 11:47 | |
(IP보기클릭)39.7.***.***
(IP보기클릭)119.193.***.***
ㅋㅋㅋ 포인트 쓸모 있나요? 야산을 이용 안 할 것 같은데 | 20.04.14 11:49 | |
(IP보기클릭)118.37.***.***
(IP보기클릭)219.249.***.***
(IP보기클릭)121.144.***.***
(IP보기클릭)175.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