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1주일했나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무과금은 접근 안 하는게 좋습니다.
-인벤문제
저도 그냥 인벤 때문에 소량 과금했네요..
인벤이 부족해서 1800원짜리 인벤셋 (인벤한줄+창고한줄+디지몬보관소 한개) 두개나 삼.
하나 더 살까 고민중입니다.
-디지몬 용병
사실 포켓몬처럼 애니보고 디지몬 키우는맛에 즐기려는분도 계실겁니다.(제가 이 케이스)
용병은 데이터(재료) 주입할수있고
이걸 3번주입하면 3단이라해서 이때부터 데리고다닐수있습니다.
근데 3단 되기전에 실패많이하고, 실패도 그냥실패와 알 박살나는 실패 두 케이스가있죠.
보통 4단용병이 일반적이고 3단은 애정(체력이 적은편이라 물약좀많이 먹습니다만 그거뻬고는 그닥)
5단은 가성비꽝 크기딸(..)용으로 쓰이는편인듯 한데
하루종일 데이터하고 알 주워서 실패만 터지면 그날 사냥은 거기서 끝. 그냥 맘 편히 접종합니다 -_-;
거기다 한번 강화시 데이터 10개먹는애들 결국 실패할거면서 100개 넘게 잡아먹으면 딥..빡
-시세및 경제 시스템
던파처럼 인게임 경매장이없어서 시세가 엉망진창입니다.
네. 쓰레기죠.
장점: 디지몬 모델링은 나쁜편은 아닙니다.
결론- 디덕아니면 비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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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디덕이라고해도 디지몬마스터즈가 초기에 지향하던거에 비해서 너무 덕질성향으로 가버린게 큰 문제인것 같습니다. 컨텐츠가 증설되어야하는데 디마,디알에 컨텐트란건 다름아닌 덕심충족을 위한 디지몬들 그것도 괜찮냐 하면 눈으로보고 즐기는덴 좋지만 게임내에선 같은 플레잉이 반복되어 지루하게되는 그런 게임인것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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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디덕이라고해도 디지몬마스터즈가 초기에 지향하던거에 비해서 너무 덕질성향으로 가버린게 큰 문제인것 같습니다. 컨텐츠가 증설되어야하는데 디마,디알에 컨텐트란건 다름아닌 덕심충족을 위한 디지몬들 그것도 괜찮냐 하면 눈으로보고 즐기는덴 좋지만 게임내에선 같은 플레잉이 반복되어 지루하게되는 그런 게임인것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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