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평점 :
7.4 더보기 +

[질문] 전투 특화 테마라고 하면 어떤 효과 컨셉이 제일 좋은 건가요? [7]




(5156951)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586 | 댓글수 7
글쓰기
|

댓글 | 7
1
 댓글


(IP보기클릭)223.38.***.***

BEST
앤틱 기어처럼 비트와 타점에 모든 걸 건 대신, 견제 안 당하게 해주는 카드랑 효과 내성 달린 거나 공격할 때 아무것도 못 발동하게 틀어막거나 하는 효과면 좋지 않을까 싶네요. 개인적인 생각으론 앤틱 기어가 비트다운 몰빵형의 대표주자 중 하나라고 생각하기도 하구요.
20.10.30 17:09

(IP보기클릭)175.214.***.***

스킬드레인 비트
20.10.30 16:55

(IP보기클릭)222.102.***.***

히즈네임이즈
효과를 지우고 공뻥으로만 상대하는 거군요 | 20.10.30 16:56 | |

(IP보기클릭)223.38.***.***

BEST
앤틱 기어처럼 비트와 타점에 모든 걸 건 대신, 견제 안 당하게 해주는 카드랑 효과 내성 달린 거나 공격할 때 아무것도 못 발동하게 틀어막거나 하는 효과면 좋지 않을까 싶네요. 개인적인 생각으론 앤틱 기어가 비트다운 몰빵형의 대표주자 중 하나라고 생각하기도 하구요.
20.10.30 17:09

(IP보기클릭)180.226.***.***

개인적으로 전투 관련 효과론 연타계열 효과를 좋아하긴 합니다 떡내성+연타형이면 좋겠네요
20.10.30 17:12

(IP보기클릭)115.23.***.***

gaeon
딱 융합축 문라이트군요.(이미 엑시즈 차원으로 넘어간지 오래지만.) | 20.10.30 17:16 | |

(IP보기클릭)125.186.***.***

전투 특화(전투만 하게 만듬)
20.10.30 17:27

(IP보기클릭)223.38.***.***

그야 1만을 뚫는 타점 아니겠읍니까
20.10.30 18:30


1
 댓글





읽을거리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29)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33)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47)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4)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0)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4)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7)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글쓰기
공지
스킨


5156951 키워드로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최신목록


글쓰기 554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게시판 관리자

유희왕 종합

평점
7.4
장르
TCG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자막)


플랫폼
온라인
가격정책
패키지구매
개발사
코나미


유통사
코나미
일정
[출시] 1999.02.04 (온라인)
[출시] 2003.12.09 한국 (온라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