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witter.com/anime_eupho/status/1666218409363910656?cxt=HHwWgMDRhZe0zJ8uAAAA
울려라! 유포니엄 공식 트위터에서 진행 중인 매일매일 부원 소개 쉰 일곱번째 "마에다 소스케"입니다.
퍼커션 파트 1학년이며 어제 소개되었던 아오타의 쌍둥이 동생입니다. 설정에는 형과 같이 퍼커션의 더블 에이스로 기대된다고 적혀있습니다.
(안돼~~! 나의 미소녀 부원들이..)
주머니에 손을 넣고 여자애들 외모를 스캔하고 있는 소스케. 첫 등장부터 맘에 들지 않습니다. 선배들이 잔뜩 있는데 어데 주머니에 손을 찔러 넣고 있어? 건방지게 말이야. 나 때는 선배 앞에서 고개도 못 들었어. 어이~ 쿠미코. 교무실에서 퇴부 신청서 좀 가져와라. 얘는 입부와 동시에 영구 제명이다.
형과의 차이점은 머리색도 좀 더 밝고 가르마가 오른쪽에서 왼쪽입니다. 오디션 결과에 긴장하는 소스케.
얌마. 너 땜에 옆에 있는 패션모델 우네쨩이 오디션에서 떨어졌잖아! 모델쟝 쌔끈한 뒤태를 콩쿨에서 볼 수 있었는데 내 눈 어떡 할거야!
하시못쨩 선생님에게 말렛을 지적받는 소스케. 내 이럴 줄 알았습니다. 하시못쨩 쌤, 이번 기회에 콩쿨 멤버 우네쨩으로 교체 하시죠?
옆에는 천상의 미녀, 쥰나 이쁜 쥰나쨩이 몸에 달라붙는 체육복 패션을 뽐내고 있습니다. 이시하라 감독님. 다음 합숙 훈련 때는 더울 꺼니까 꼭 쥰나쨩한테 캐미솔과 돌핀 팬츠를 입혀 주세요~ 약속이에요~~
콩쿨에서 비브라폰, 실로폰, 글로켄슈필 등 건반계 타악기를 연주하고 있습니다. 뭔가 느낌이 쌔~하지 않으신가요?
그렇습니다. 이번 신작 "앙상블 콘테스트"편의 주요캐릭터 "카마야 츠바메"와 포지션이 겹칩니다. 물론 츠바메는 주특기가 마림바지만 만약 다음 콩쿨에 그녀가 A팀으로 진출한다면 콩쿨 멤버 구도가 어떻게 바뀔지 모릅니다.
제 생각에 더블 에이스로 주목받는 이 쌍둥이 형제는 키타우지의 페이스메이커가 아닐까 싶습니다. 약화된 파트를 정상궤도로 올려놓고 장렬히 리타이어 하는 감동 주인공.
가라! 내 몸을 밟고 가라! 그리고 전국 대회 금상을 받아 오라!
오늘의 부원 소개는 퍼커션 파트 1학년 "마에다 소스케"였습니다.
그럼 다음 이 시간에~
(IP보기클릭)14.48.***.***
이녀석 한테서 너클선배의 기운이 느껴집니다
(IP보기클릭)123.141.***.***
좋네요. 취주악부의 실력을 위한 거름?같은 존재라... 주요 인물들과 뭔가의 썸띵?이 있는게 아니라면 두 형제의 이야기는 여기까지만 알아보는 걸로... ㅋㅋㅋ;
(IP보기클릭)14.48.***.***
이녀석 한테서 너클선배의 기운이 느껴집니다
(IP보기클릭)223.62.***.***
딱 드럼 잘 칠것 같이 생긴 녀석이죠.ㅋㅋ | 23.06.07 21:39 | |
(IP보기클릭)123.141.***.***
좋네요. 취주악부의 실력을 위한 거름?같은 존재라... 주요 인물들과 뭔가의 썸띵?이 있는게 아니라면 두 형제의 이야기는 여기까지만 알아보는 걸로... ㅋㅋㅋ;
(IP보기클릭)223.39.***.***
쌍둥이 특성상 한명이 갑자기 컨디션 난조로 탈락하고 남은 형제가 그 몫까지 열심히 하는 스토리가 예상됩니다. 내년에도 둘이 더블에이스로 콩쿨 멤버가 된다면 남은 퍼커션 부원들이 너무 불쌍해요~ | 23.06.10 17:2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