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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5소프트] 스텔라 블레이드, 캠프 초기 스케치 [35]
추천 47 조회 31514 댓글수 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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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12.170.***.***
거의 그대로 나온 것 같군요. 이거보니 아트북도 나오면 좋겠습니다.
(IP보기클릭)211.234.***.***
한걸음씩 위치 조정할때마다 흔들리는 그게 충분한 보상입니다.
(IP보기클릭)125.141.***.***
ㄹㅇ 상호작용 불편하긴 함. 캐릭터 관성 때문에 상호작용 버튼 띄우려고 왔다갔다만 몇번한 적도 많고. 상호작용 버튼 활성화 판정을 좀 더 너그럽게 했으면...
(IP보기클릭)112.172.***.***
오브젝트가 가까이 있고 멀리 있고 문제가 아니라 상호작용 하는거 자체가 불편하게 되있다는건데 엘든링 원탁 이야기는 왜 나오는지 ㅋㅋㅋㅋㅋㅋ
(IP보기클릭)58.127.***.***
엘든링 원탁처럼 멀리있는것도 아닌데 ㅋㅋ 편했음
(IP보기클릭)125.251.***.***
(IP보기클릭)58.127.***.***
루리웹-6287836687
엘든링 원탁처럼 멀리있는것도 아닌데 ㅋㅋ 편했음 | 24.05.04 01:15 | | |
(IP보기클릭)210.113.***.***
편의성 있게 제자리에서 보스 잡죠. | 24.05.04 01:16 | | |
(IP보기클릭)211.234.***.***
루리웹-6287836687
한걸음씩 위치 조정할때마다 흔들리는 그게 충분한 보상입니다. | 24.05.04 01:43 | | |
(IP보기클릭)118.235.***.***
엘든링 하시면 쌍욕 하실 듯 | 24.05.04 02:02 | | |
(IP보기클릭)58.79.***.***
충분히 공감가는데 불편러들 겁나많네 ㅋㅋ 오브젝 하나하나가 작아서 에임 맞추기 짜증나더만 비꼬는것보소;; | 24.05.04 02:12 | | |
(IP보기클릭)223.38.***.***
나도 이해가 안가서 저 위에 올라서면 걷기모드로 자동변환 되면 안되나? 했는데 몹이 쫓아오고 있으면 전투모드라 캠프 이용이 안되더라구요 몹 피하다가 갑자기 걷기모드 되서 죽으면 짱나니 캠프 위에서도 빠른 속도 유지토록한듯 | 24.05.04 02:22 | | |
(IP보기클릭)125.141.***.***
부럽지가않어
ㄹㅇ 상호작용 불편하긴 함. 캐릭터 관성 때문에 상호작용 버튼 띄우려고 왔다갔다만 몇번한 적도 많고. 상호작용 버튼 활성화 판정을 좀 더 너그럽게 했으면... | 24.05.04 02:25 | | |
(IP보기클릭)112.172.***.***
부럽지가않어
오브젝트가 가까이 있고 멀리 있고 문제가 아니라 상호작용 하는거 자체가 불편하게 되있다는건데 엘든링 원탁 이야기는 왜 나오는지 ㅋㅋㅋㅋㅋㅋ | 24.05.04 03:53 | | |
(IP보기클릭)112.150.***.***
억빠가 까를 만드는 과정 | 24.05.04 04:59 | | |
(IP보기클릭)121.164.***.***
소울처럼 떨어져있는것도 별로지만 스텔라건 좀 다닥다닥붙어있어서 불편하다고 하는것도 이해는 감. 상호작용 오브젝트들을 확실하게 떼놓을거 아니면 걍 앉아서 커맨드 조작이 편하긴하지 | 24.05.04 07:29 | | |
(IP보기클릭)59.9.***.***
동침의 처녀한테 말 한 번 걸면 슬로모션으로 무릎 꿇고, '안긴다'고르면 또 고개를 슬로 모션으로 파묻고 '아 당신은 따뜻해' 이 장면을 몇 번 보다 보면 뇌리에서 잊혀지질 않아서 그럼. | 24.05.04 08:19 | | |
(IP보기클릭)121.170.***.***
뭐가 불편한건지를 모르는사람들이구만 엘든링 원탁이 대체 왜나오는지? 나는 스킬을 배우고싶은데 그 옆에있는 자판기에 에임이 잡혀서 캐릭을 요리조리 비비면서 에임을 맞춰야하는게 불편하다고하는건데 애초에 다른방향으로 만들어놓은 게임을 가져와서 전혀 공통점이 없는걸 비교하네; 나는 솔직히 캠프에 올때마다 아니 제작자들은 테스트를 충분히 했을텐데 이걸 그냥 이렇게 냈네? 싶더만 | 24.05.04 08:36 | | |
(IP보기클릭)183.99.***.***
여기 비추박은 사람들은 단 한번도 상호작용하려다가 옆으로 비껴나가본적이 없는건가..?? | 24.05.04 10:45 | | |
(IP보기클릭)14.38.***.***
ㅋㅋㅋ 로프잡는거나 상자열때, 잠수할때도 조금 자석처럼 상호작용 인식범위가 넓었으면 좋겠는데 예전 위쳐3처럼 주변 빙글빙글 돌면서 영점조절해야됨 | 24.05.04 10:59 | | |
(IP보기클릭)211.207.***.***
그거 언리얼 엔진 특징이라 못 고친다고 하더군요. 개발자 친구의 말 들어보면 '멍멍같은 기능' 이라면서 실력있는 개발자라면 고쳐서 사용할수 있는지 모르겠지만 다른 언리얼 게임들도 다 같은 문제로 나오는걸 보면 딱히 명답이 있는거 같지 않다고 했습니다. 제가 판정을 넉넉하게 주면 되는거 아닌가 하고 말해봤는데, 그런 범위 넓히기로 해결되었으면 진작 모든 게임사가 다 그렇게 했을거라고 하더군요. 뭔가 까다롭나 봅니다. | 24.05.04 13:25 | | |
(IP보기클릭)112.170.***.***
거의 그대로 나온 것 같군요. 이거보니 아트북도 나오면 좋겠습니다.
(IP보기클릭)24.150.***.***
오.... 저랑 같은 생각을.... 저도 아트북 발매되면 정말 좋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개발 과정도 소개하고 컨셉이 어떻게 바뀌어갔나도 보고... ㅎㅎ | 24.05.04 05:32 | | |
(IP보기클릭)121.183.***.***
(IP보기클릭)125.137.***.***
(IP보기클릭)220.86.***.***
(IP보기클릭)153.168.***.***
1.0? | 24.05.04 06:44 | | |
(IP보기클릭)59.1.***.***
(IP보기클릭)218.155.***.***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75.115.***.***
(IP보기클릭)1.239.***.***
(IP보기클릭)125.137.***.***
itzyoona
칼리스토 여주 외모는 좀 심했죠.. 게임이 실패하는 바람에 크게 언급은 안되는거 같지만 | 24.05.04 08:18 | | |
(IP보기클릭)220.88.***.***
itzyoona
결국 이 글도 대중을 대표하는 척 하는 개뻘글. 무조건 예쁘다만 강조하는 것도 존나웃기고ㅋㅋㅋㅋ 육덕진게 이쁜건지 슬림한게 이쁜건지 보통체형이 이쁜건지 키큰체형이 이쁜건지 구체적인것도 없이 무조건 예뻐야한다ㅋㅋㅋㅋㅋ 이딴 뻘소리 하면서 뭔 대중이 원한다고 뭔데 대표해서 대중들을 멍청한 취급을하는지도 의문. 그 "예쁘다"는 캐릭터들이 등장했는데도 쳐망한 게임들을 작품성이 떨어져서 망한것이지 예쁜캐릭터가 덜 등장해서 망한건가?ㅋㅋㅋㅋ 나는 업계종사자들을 너무 리스펙함. 이쁘기만하면 장땡이라는 우매한 소리를 하는 대중을 상대로 혹은 그 반대로 PC주의적 사고방식에 매몰되어 무조건 못난이들만 판치는 개연성 떨어지는 세계관이나 울부짖는 대중들을 상대로 설득시키고 납득시켜서 돈을 버는 사람들이기 때문. | 24.05.04 11:5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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