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세 뉴스와 게임 및 생활 속 무역에 대한 생각의 모음
놀랍지도 않게 지난 며칠 동안 출판사들과 여러 언론 매체에서 미국 관세 관련 게시물을 더 많이 접했습니다. 예를 들어,
캐나다 디자이너/출판사제이 코미어~의오프 더 페이지 게임관세로 인해 발생하는 추가 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4월 9일 Daily Hive 기사 에 실렸습니다 .
그 이후로 미국에서 부과되는 중국산 제품에 대한 관세가 54%, 104%, 그리고 지금은 125%로 인상되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운이 좋았던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코미어는 캐나다 기업들이 캐나다로 직접 운송할 컨테이너 한 개를 채울 만큼의 제품을 확보하지 않는 한, 일반적으로 중국에서 미국으로 운송한 후 북쪽으로 운송하는 것이 더 저렴하다고 설명했습니다.
"최신 게임을 인쇄해서 배송할 때는 25,000달러를 더 지불할 것으로 예상하지 않았습니다."라고 게임 디자이너는 말했습니다. "그 비용은 저희 부담인데, 게임 마진이 이미 너무 낮은 상황에서 관세 때문에 지금 사업을 유지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만약 54%일 때 출시했다면 7만 달러를 지불해야 했고, 104%일 때 출시했다면 13만 5천 달러를 지불해야 했습니다. 어떤 보드 게임 제작사가 이런 비용을 감당할 만큼 돈이 있겠습니까? 상황이 매주, 심지어 매일 바뀌는 상황에서 미래를 계획하는 건 불가능합니다."
2024년 10월, 그리스 출판사티토텀 게임 스튜디오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를 취소했습니다다시 시작— 당시에는 의심할 여지 없이 그들에게는 짜증스러운 일이었지만, 이제는 중국에서 미국으로 게임을 배송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요즘은 축하할지도 모릅니다.
어쨌든 " 관세 열풍 "이라는 제목의 웹사이트 게시물에서 출판사는 "[모든 문제에는 새로운 아이디어의 기회 가 온다 . 그리고 우리에게 그 새로운 아이디어는 Teetotum 99라고 불리는, 우리가 이미 출판했거나 곧 출판할 계획인 인쇄 및 플레이 게임 프로젝트입니다." 라고 썼습니다.
후자의 제목은 다음과 같습니다.발 하나하나2025년 4월 말 Gamefound에서 출시될 예정인 이 게임 은 세 가지 크리스마스 테마의 프린트 앤 플레이 게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가 본격적으로 확산되는 것 같네요...
플레드 햇 게임미국 후원자들에게 최대 54%의 관세를 부과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애쉬즈 어센던시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이며, 게임 출시 시점에 관세가 해당 금액보다 높을 경우, 후원자는 환불, 보조금이 포함된 관세 비용 지불, 또는 관세가 최소 54%까지 떨어질 때까지 배송을 연기할 수 있습니다. 게시글에서: "저희는 이윤을 유지하려고 하지 않으며, 관세 비용의 일부만 후원자님께 전가할 것입니다."
같은 맥락에서, 주사위 제조업체체ㅅㅅ"현재 정보를 바탕으로, 당분간은 가격이 동일하게 유지될 것으로 판단합니다 ." 라고 밝혔습니다 .
반면, 게임 크래프터는 관세가 자사 가격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재고가 모두 팔리면) 자세히 설명한 다음, 관세의 어리석음을 심도 있게 파헤칩니다.
저희는 게임을 만드는 로봇과 기타 기계 약 30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중 3대만 미국에서 제조되었고, 나머지는 9개국에서 수입되었습니다. 즉, 기계를 유지하는 데 필요한 교체 부품도 9개국에서 공급됩니다.
저희 프린터 잉크는 일본에서 공급받습니다. 카드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카드 용지는 독일에서, 펀치아웃과 보드를 만드는 칩보드는 네덜란드에서, 깡통과 주사위는 중국에서 공급받습니다. 저희는 게임을 만드는 원자재를 수십 개국에서 수입합니다. 저희는 항상 미국 공급업체를 우선시하지만, 결국 수입에 의존하게 됩니다. 미국에서 조달할 수 없거나 품질이 좋지 않기 때문입니다.
저는 2024년 11월 26일에 미국 최고의 칩보드 제조업체와 해당 업체로의 전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그런데 그가 지금 칩보드를 어디서 공급받는지 묻자, 품질이나 가격으로는 경쟁할 수 없다고 했습니다. 네, 맞습니다. 몇 주 떨어진 곳에서 사는 것보다 바다 건너 더 좋은 품질의 제품을 수입해서 더 저렴하게 살 수 있습니다. 관세가 발효된 후에도 마찬가지입니다!
4월 8일자 기사 " 출발표를 통과하지 말고, 200달러를 받지 말고, 사업을 중단하세요 "에서 The Bulwark 의 조나단 콘은 중국산 제품에 대한 미국의 관세로 인해 가격이 상승할 일상용품의 예로 보드 게임을 들었습니다.
Cohn도 인터뷰를 했습니다.세팔로페어 게임즈CEO Price Johnson은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존슨은 "우리는 상품 원가, 해상 운송비, 창고 처리 비용, 그리고 우편 요금까지 계산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연간 우편 요금 인상률이나 해상 운송비 급등과 같은 예상치 못한 비용 상승을 초래할 수 있는 세계적 사건까지 고려합니다. 하지만 프로젝트를 진행했을 당시에는 관세가 0%였고, 1년이나 2년 후에도 이와 같은 수치가 발생할 조짐은 전혀 없었습니다."
그리고 이미 12번이나 언급된 정보를 반복하자면:
"이런 역량을 국내에서 구축하려면 최소 5년에서 7년은 걸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미국에 거주하시며 관세 상황에 대해 우편이나 전화로 미국 하원의원과 상원의원에게 연락하고 싶으시다면, BGG 소유주 Scott Alden이 제공하는 이 템플릿을
참고해 보세요. 저는 이 상황에 대한 제 생각을 영상으로 담아보았습니다.보난자무역의 본질과 무역 박람회의 본질에 대해 이야기하는 도구로 사용하려고 하다가, 그런 무계획적인 정책 결정에서 생산적인 결과가 나올 수 있다는 생각을 강하게 비판합니다. 보드게임에 정치를 개입시키는 것에 반대하시는 분은 이 영상을 건너뛰셔도 됩니다. 하지만 아직 눈치채지 못하셨다면, 이미 보드게임에 정치가 개입되어 있으니, 저와 함께 그 과정을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간단히 요약하자면, 현재 미국의 관세는 누구에게도 이익이 되지 않는 공정성의 놀이터 버전에 기반을 둔 것으로 보이며, 다른 나라들이 다른 곳에서 게임을 하는 동안 미국만 (게임) 테이블에서 고립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캐나다 디자이너/출판사제이 코미어~의오프 더 페이지 게임관세로 인해 발생하는 추가 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4월 9일 Daily Hive 기사 에 실렸습니다 .
인용하다:
"2025년 3월, 게임이 가득 든 컨테이너 두 개가 미국에 도착했습니다. 보통은 1,000달러 정도의 세관 수수료를 내야 했지만, 이번에는 당시 20% 관세 때문에 26,000달러를 내야 했습니다.그 이후로 미국에서 부과되는 중국산 제품에 대한 관세가 54%, 104%, 그리고 지금은 125%로 인상되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운이 좋았던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코미어는 캐나다 기업들이 캐나다로 직접 운송할 컨테이너 한 개를 채울 만큼의 제품을 확보하지 않는 한, 일반적으로 중국에서 미국으로 운송한 후 북쪽으로 운송하는 것이 더 저렴하다고 설명했습니다.
"최신 게임을 인쇄해서 배송할 때는 25,000달러를 더 지불할 것으로 예상하지 않았습니다."라고 게임 디자이너는 말했습니다. "그 비용은 저희 부담인데, 게임 마진이 이미 너무 낮은 상황에서 관세 때문에 지금 사업을 유지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만약 54%일 때 출시했다면 7만 달러를 지불해야 했고, 104%일 때 출시했다면 13만 5천 달러를 지불해야 했습니다. 어떤 보드 게임 제작사가 이런 비용을 감당할 만큼 돈이 있겠습니까? 상황이 매주, 심지어 매일 바뀌는 상황에서 미래를 계획하는 건 불가능합니다."
어쨌든 " 관세 열풍 "이라는 제목의 웹사이트 게시물에서 출판사는 "[모든 문제에는 새로운 아이디어의 기회 가 온다 . 그리고 우리에게 그 새로운 아이디어는 Teetotum 99라고 불리는, 우리가 이미 출판했거나 곧 출판할 계획인 인쇄 및 플레이 게임 프로젝트입니다." 라고 썼습니다.
후자의 제목은 다음과 같습니다.발 하나하나2025년 4월 말 Gamefound에서 출시될 예정인 이 게임 은 세 가지 크리스마스 테마의 프린트 앤 플레이 게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가 본격적으로 확산되는 것 같네요...
플레드 햇 게임미국 후원자들에게 최대 54%의 관세를 부과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애쉬즈 어센던시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이며, 게임 출시 시점에 관세가 해당 금액보다 높을 경우, 후원자는 환불, 보조금이 포함된 관세 비용 지불, 또는 관세가 최소 54%까지 떨어질 때까지 배송을 연기할 수 있습니다. 게시글에서: "저희는 이윤을 유지하려고 하지 않으며, 관세 비용의 일부만 후원자님께 전가할 것입니다."
같은 맥락에서, 주사위 제조업체체ㅅㅅ"현재 정보를 바탕으로, 당분간은 가격이 동일하게 유지될 것으로 판단합니다 ." 라고 밝혔습니다 .
반면, 게임 크래프터는 관세가 자사 가격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재고가 모두 팔리면) 자세히 설명한 다음, 관세의 어리석음을 심도 있게 파헤칩니다.
인용하다:
저희는 미국 회사이지만, 글로벌 경제 속에서 살아가고 있으며, 개별 경제로 회귀하는 것은 말이 안 될 뿐만 아니라 불가능합니다.저희는 게임을 만드는 로봇과 기타 기계 약 30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중 3대만 미국에서 제조되었고, 나머지는 9개국에서 수입되었습니다. 즉, 기계를 유지하는 데 필요한 교체 부품도 9개국에서 공급됩니다.
저희 프린터 잉크는 일본에서 공급받습니다. 카드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카드 용지는 독일에서, 펀치아웃과 보드를 만드는 칩보드는 네덜란드에서, 깡통과 주사위는 중국에서 공급받습니다. 저희는 게임을 만드는 원자재를 수십 개국에서 수입합니다. 저희는 항상 미국 공급업체를 우선시하지만, 결국 수입에 의존하게 됩니다. 미국에서 조달할 수 없거나 품질이 좋지 않기 때문입니다.
저는 2024년 11월 26일에 미국 최고의 칩보드 제조업체와 해당 업체로의 전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그런데 그가 지금 칩보드를 어디서 공급받는지 묻자, 품질이나 가격으로는 경쟁할 수 없다고 했습니다. 네, 맞습니다. 몇 주 떨어진 곳에서 사는 것보다 바다 건너 더 좋은 품질의 제품을 수입해서 더 저렴하게 살 수 있습니다. 관세가 발효된 후에도 마찬가지입니다!
Cohn도 인터뷰를 했습니다.세팔로페어 게임즈CEO Price Johnson은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인용하다:
하지만 이 [크라우드펀딩] 모델은 기업들을 관세 충격에 취약하게 만듭니다. 기획 주기가 수년에 달할 수 있고, 초기 고객을 위한 게임들을 대량으로 판매하기로 이미 약속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 가격은 결국 원가보다 훨씬 저렴할 수 있습니다.존슨은 "우리는 상품 원가, 해상 운송비, 창고 처리 비용, 그리고 우편 요금까지 계산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연간 우편 요금 인상률이나 해상 운송비 급등과 같은 예상치 못한 비용 상승을 초래할 수 있는 세계적 사건까지 고려합니다. 하지만 프로젝트를 진행했을 당시에는 관세가 0%였고, 1년이나 2년 후에도 이와 같은 수치가 발생할 조짐은 전혀 없었습니다."
인용하다:
하지만 [그렉] 아헌(장난감 협회 회장)은 게임 산업의 "리쇼어링"은 당장 실현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게임과 장난감 생산은 다른 많은 제조업과 마찬가지로 고도로 전문화되어 있으며 중국과 같은 국가들이 수십 년에 걸쳐 완성해 온 복잡한 공급망에 의존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아헌은"이런 역량을 국내에서 구축하려면 최소 5년에서 7년은 걸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참고해 보세요. 저는 이 상황에 대한 제 생각을 영상으로 담아보았습니다.보난자무역의 본질과 무역 박람회의 본질에 대해 이야기하는 도구로 사용하려고 하다가, 그런 무계획적인 정책 결정에서 생산적인 결과가 나올 수 있다는 생각을 강하게 비판합니다. 보드게임에 정치를 개입시키는 것에 반대하시는 분은 이 영상을 건너뛰셔도 됩니다. 하지만 아직 눈치채지 못하셨다면, 이미 보드게임에 정치가 개입되어 있으니, 저와 함께 그 과정을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간단히 요약하자면, 현재 미국의 관세는 누구에게도 이익이 되지 않는 공정성의 놀이터 버전에 기반을 둔 것으로 보이며, 다른 나라들이 다른 곳에서 게임을 하는 동안 미국만 (게임) 테이블에서 고립될 가능성이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