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개요: Free Ride USA 또는 One Free Ride After Another
2021년 11월에 나는검토했다 프리데만 프리제'에스무료 승차, 플레이어가 유럽에서 철도망을 공동으로 구축하여 다양한 도시를 방문하고 알려지지 않은 성격의 상품을 내려놓을 수 있는 게임입니다.
2024년 10월, Friese는 그의2F-스필레상표:무료 라이드 USA, 이 게임은 본질적으로 첫 번째 게임과 동일한 디자인이지만 플레이어에게 더 친화적인 그래픽 디자인과 하나의 상당한 규칙 변경이 있습니다.
이 게임은 트랙을 짓고, 트랙을 얻고, 기차를 움직이는 것과 같은 세 가지 액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게임의 세 가지 액트에 걸쳐 복합됩니다. 첫 번째 액트에서는 하나의 페이로드만 운반할 수 있지만 게임 보드는 트랙이 없는 상태에서 시작하므로 모든 사람이 주로 트랙을 짓고, 보드의 특정 부분에 대한 디브를 호출하거나, 다른 사람이 사용하기 위해 당신에게 돈을 지불해야 하는 트랙 섹션을 차지합니다.
2막에서는 철도망이 절반에서 3/4 정도 완성되어, 다른 사람들보다 먼저 시장에서 화물을 배달하고 저격하는 데 더 집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차에 두 번째 화물칸이 있어서 이제 두 개의 화물을 실을 수 있고, 이상적으로는 땅을 가로질러 이동하면서 효율적으로 배달할 수 있습니다.
3막에서는 철도망이 효과적으로 완성되어, 이제 플레이어는 더 멀리 이동할 수 있는 더 나은 엔진을 갖게 되어, 마지막 화물을 통과하고 은퇴를 향해 돌진하게 됩니다. 즉, 게임의 끝입니다. Friese는 다음과 같은 게임에서 이런 유형의 구조에 뛰어난 듯합니다.전력망,파이윰(나도 또한덮여있다2021년에), 그리고 두 개의 Free Ride . 그래픽 용어로:
이러한 게임은 3막으로 구성된 스토리의 이상적인 흐름을 반영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여러분의 행동에 따른 결과가 확대되고, 모든 것이 이전에 있었던 일을 바탕으로 더 큰 효과를 제공합니다. 해결책에 도달하고 점수를 계산할 때까지 말입니다. 다행히도 이 디자인에서는 최소한의 작업입니다.
Friese는 자신의 디자인이든 다른 디자인이든 스프레드시트 스코어링을 좋아하지 않습니다.썼다2023년에:
저는 플레이어로서 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디자이너로서 그의 접근 방식을 높이 평가합니다. 그는 연결된 게임플레이 전체에 초점을 맞추었고, 특정 행동에서 얼마나 많은 포인트를 얻었는지 정확히 알아낼 수 없었습니다. 강을 따라 떠내려가면서 환경과 다른 플레이어의 장애물과 기회에 적응하고, 이상적으로는 다른 사람보다 더 멀리 여행하게 될 것입니다.
영어: 오리지널을 9번 플레이하고 USA 를 4번 플레이한 후 (두 게임 모두 리뷰용 사본), 저는 아직 Free Ride 에서 한 번도 이기지 못한 것 같고 , 제가 무엇을 잘못하고 있는지 알아낼 수 없습니다. 아마도 저는 더 많은 레일 토큰을 얻고 다른 플레이어의 트랙을 국유화하기 위해 코인을 너무 자유롭게 썼을 것입니다. 승리한 플레이어가 많은 코인을 가지고 끝난 직후에 결과가 나오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다음 게임에서는 누군가가 코인을 하나도 잡지 않고 이기는 것을 보고 인색해졌습니다. 제가 너무 많이 쌓고 있는 걸까요? 새로운 탑재물에 너무 빨리 뛰어들었을까요? 잘 모르겠지만, 모든 것을 알아내기 위해 더 많이 플레이하고 싶습니다. 저는 훌륭한 Free Ride 플레이어가 되어 마침내 게임을 실제로 플레이하고 싶습니다. 그것이 가능한지 저는 모릅니다. 플레이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비디오를 시청하세요. 오리지널 Free Ride
에 익숙하다면 16:09로 건너뛰어 이 게임이 오리지널과 어떻게 다른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
2024년 10월, Friese는 그의2F-스필레상표:무료 라이드 USA, 이 게임은 본질적으로 첫 번째 게임과 동일한 디자인이지만 플레이어에게 더 친화적인 그래픽 디자인과 하나의 상당한 규칙 변경이 있습니다.
이 게임은 트랙을 짓고, 트랙을 얻고, 기차를 움직이는 것과 같은 세 가지 액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게임의 세 가지 액트에 걸쳐 복합됩니다. 첫 번째 액트에서는 하나의 페이로드만 운반할 수 있지만 게임 보드는 트랙이 없는 상태에서 시작하므로 모든 사람이 주로 트랙을 짓고, 보드의 특정 부분에 대한 디브를 호출하거나, 다른 사람이 사용하기 위해 당신에게 돈을 지불해야 하는 트랙 섹션을 차지합니다.
강아지도 놀 수 있을 만큼 간결해요
2막에서는 철도망이 절반에서 3/4 정도 완성되어, 다른 사람들보다 먼저 시장에서 화물을 배달하고 저격하는 데 더 집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차에 두 번째 화물칸이 있어서 이제 두 개의 화물을 실을 수 있고, 이상적으로는 땅을 가로질러 이동하면서 효율적으로 배달할 수 있습니다.
3막에서는 철도망이 효과적으로 완성되어, 이제 플레이어는 더 멀리 이동할 수 있는 더 나은 엔진을 갖게 되어, 마지막 화물을 통과하고 은퇴를 향해 돌진하게 됩니다. 즉, 게임의 끝입니다. Friese는 다음과 같은 게임에서 이런 유형의 구조에 뛰어난 듯합니다.전력망,파이윰(나도 또한덮여있다2021년에), 그리고 두 개의 Free Ride . 그래픽 용어로:
이러한 게임은 3막으로 구성된 스토리의 이상적인 흐름을 반영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여러분의 행동에 따른 결과가 확대되고, 모든 것이 이전에 있었던 일을 바탕으로 더 큰 효과를 제공합니다. 해결책에 도달하고 점수를 계산할 때까지 말입니다. 다행히도 이 디자인에서는 최소한의 작업입니다.
방문한 도시마다 5점, 중복된 도시는 2점, 동전 1개당 3점을 얻습니다.
Friese는 자신의 디자인이든 다른 디자인이든 스프레드시트 스코어링을 좋아하지 않습니다.썼다2023년에:
인용하다:
게임에서 만들거나 만들 수 있는 모든 것을 VP로 평가하여 모든 것을 해결하는 실제 게임 디자인에 얼마나 지루한지 상상할 수 없을 겁니다. 이런 목표(지루해요), 숨겨진 점수 가능성(지루하죠, 아시죠), 최소 10가지의 다른 점수가 있는 아주 긴 최종 점수, 그리고 일부 추가 다수.(으악)영어: 오리지널을 9번 플레이하고 USA 를 4번 플레이한 후 (두 게임 모두 리뷰용 사본), 저는 아직 Free Ride 에서 한 번도 이기지 못한 것 같고 , 제가 무엇을 잘못하고 있는지 알아낼 수 없습니다. 아마도 저는 더 많은 레일 토큰을 얻고 다른 플레이어의 트랙을 국유화하기 위해 코인을 너무 자유롭게 썼을 것입니다. 승리한 플레이어가 많은 코인을 가지고 끝난 직후에 결과가 나오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다음 게임에서는 누군가가 코인을 하나도 잡지 않고 이기는 것을 보고 인색해졌습니다. 제가 너무 많이 쌓고 있는 걸까요? 새로운 탑재물에 너무 빨리 뛰어들었을까요? 잘 모르겠지만, 모든 것을 알아내기 위해 더 많이 플레이하고 싶습니다. 저는 훌륭한 Free Ride 플레이어가 되어 마침내 게임을 실제로 플레이하고 싶습니다. 그것이 가능한지 저는 모릅니다. 플레이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비디오를 시청하세요. 오리지널 Free Ride
에 익숙하다면 16:09로 건너뛰어 이 게임이 오리지널과 어떻게 다른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