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c5d8\ub4e0\ub9c1","rank":2},{"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bc84\ud29c\ubc84","rank":-1},{"keyword":"\ub0a8\uad81","rank":4},{"keyword":"\uadfc\ud29c\ubc84","rank":4},{"keyword":"\uc2a4\ud0c0\ub808\uc77c","rank":1},{"keyword":"\uba85\uc870","rank":11},{"keyword":"\ub0a8\uad81\ub8e8\ub9ac","rank":7},{"keyword":"\ub85c\uc81c\ud0c0","rank":-5},{"keyword":"\ubbf8\uce58\ub974","rank":1},{"keyword":"\ub9d0\ub538","rank":1},{"keyword":"\uc544\ub80c","rank":-6},{"keyword":"@","rank":-3},{"keyword":"\ud669\ub2ec","rank":-1},{"keyword":"\ube0c\uc774\ub9ac\uc9c0","rank":-10},{"keyword":"\uc5d8\ub4e0","rank":5},{"keyword":"\uc6d0\uc2e0","rank":-3},{"keyword":"\uac8c\uc784\ud230","rank":"new"},{"keyword":"\uc720\ud76c\uc655","rank":"new"},{"keyword":"\uc6d0\ud53c\uc2a4","rank":-4},{"keyword":"\uc77c\ubcf8","rank":"new"},{"keyword":"\ube14\ub8e8","rank":"new"}]
(IP보기클릭)220.87.***.***
이번곡도 너무 충격적으로 좋았네요 원곡은 좀더 끈적한 느낌이였던거같은데 시원한 느낌의 커버 저번에 레오나 커버곡 발매된거 보고 느끼는데 커버곡 공개할떄마다 바로바로 음원 판매 앨범도 판매 이렇게 해주면 좋겠네요 ㅎㅎ
(IP보기클릭)14.36.***.***
아.. 참 그리운 노래네요 제목인 nowhere는 작품을 관통하는 주제의식이 담겨있는... (No + Where 혹은 Now Here) 마시모 코이치 감독의 여성 버디물 MADLAX의 오프닝을 20년가까이 지나서 듣게 될 줄이야... 카지우라 유키가 주목받기 시작한것도 마시모 코이치 감독의 Noir부터라는걸 생각해보면.. 이 애니메이션도 심야 애니메이션이라... 방영당시에는 크게 반향이 없다가... 방영후 노래의 묘한 중독성으로 주목받게 된 케이스이죠 회사소속들은 커버하려면 관계자(음원 권리 대행회사라던가 권리보유자)와 접촉해야 하는것 같던데 꾸준히 커버내는거보면 프로듀서가 확실한 의지가 있는것 같아보여서 좋네요
(IP보기클릭)61.254.***.***
저번에 crossing에서 한 커버한거 말하시는거죠? 뭐, 그거 말고도 커버 앨범이라던가 루리 누나의 와풍 커버 같이 스트리밍 서버스하는 커버곡도 있긴 하죠. 근데, 아마 커버곡을 음원으로 판매하는건 절차적으로 까다로운 편일거에요. 애초에 유튜브의 커버 MV 중 상당수는 수익화를 포기해서 광고 수익도 안 나는 모양이고요. (음악 회사 계열에서 주기적으로 커버 내는건 수익화 없이는 비용을 감당하기 힘들테니 아마 수익화를 하는 것 같은데, 그 외에는 순전히 팬 서비스 및 광고 목적으로 상당한 부담을 감수하고 내는 것이니까요.) 위에 언급한 커버곡 음원화 사례는, 크로씽이라는 본격적인 커버곡 프로젝트를 꼈거나, 앨범은 원래부터 많은 뒷준비를 마치고 하는거라 그 뒷준비 중 하나로 이런저런 권리 문제를 끝마친걸거고, 루리 누나는 노리씨 같은 유능한 스태프도 있고 소속한 탤런트 사무소의 서포트도 있는 상태에서 각 잡고 프로젝트로 시작한거라 이런저런 문제를 해결한거일 거에요. 아무튼, 정황상 커버곡의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는 상당히 고생스러운 일이라 하기 힘든 일일 거에요. 그러니 음원 발매는 기대하지 않는게 편할거에요.
(IP보기클릭)220.87.***.***
라이엇 뮤직은 다들 노래도 너무 잘부르지만 반주도 정말 특별하게 느껴져서 언제나 꿈을 꾸게 되네요 ㅎㅎ
(IP보기클릭)61.254.***.***
아티스트도 열정이 있고, 그걸 프로듀서들이 열심히 뒷받쳐주니까 가능한 것일거에요. 그 동안 회사로써 쌓아온 연줄과 실적, 평판 등등도 있으니까 된 것도 있을거고요.
(IP보기클릭)220.87.***.***
이번곡도 너무 충격적으로 좋았네요 원곡은 좀더 끈적한 느낌이였던거같은데 시원한 느낌의 커버 저번에 레오나 커버곡 발매된거 보고 느끼는데 커버곡 공개할떄마다 바로바로 음원 판매 앨범도 판매 이렇게 해주면 좋겠네요 ㅎㅎ
(IP보기클릭)61.254.***.***
저번에 crossing에서 한 커버한거 말하시는거죠? 뭐, 그거 말고도 커버 앨범이라던가 루리 누나의 와풍 커버 같이 스트리밍 서버스하는 커버곡도 있긴 하죠. 근데, 아마 커버곡을 음원으로 판매하는건 절차적으로 까다로운 편일거에요. 애초에 유튜브의 커버 MV 중 상당수는 수익화를 포기해서 광고 수익도 안 나는 모양이고요. (음악 회사 계열에서 주기적으로 커버 내는건 수익화 없이는 비용을 감당하기 힘들테니 아마 수익화를 하는 것 같은데, 그 외에는 순전히 팬 서비스 및 광고 목적으로 상당한 부담을 감수하고 내는 것이니까요.) 위에 언급한 커버곡 음원화 사례는, 크로씽이라는 본격적인 커버곡 프로젝트를 꼈거나, 앨범은 원래부터 많은 뒷준비를 마치고 하는거라 그 뒷준비 중 하나로 이런저런 권리 문제를 끝마친걸거고, 루리 누나는 노리씨 같은 유능한 스태프도 있고 소속한 탤런트 사무소의 서포트도 있는 상태에서 각 잡고 프로젝트로 시작한거라 이런저런 문제를 해결한거일 거에요. 아무튼, 정황상 커버곡의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는 상당히 고생스러운 일이라 하기 힘든 일일 거에요. 그러니 음원 발매는 기대하지 않는게 편할거에요. | 23.06.26 20:27 | |
(IP보기클릭)220.87.***.***
평범한 오덕A
라이엇 뮤직은 다들 노래도 너무 잘부르지만 반주도 정말 특별하게 느껴져서 언제나 꿈을 꾸게 되네요 ㅎㅎ | 23.06.26 20:31 | |
(IP보기클릭)221.159.***.***
Nornis도 커버곡들 꽤나 음원발매 해줘서 고맙죠 | 23.06.27 19:11 | |
(IP보기클릭)14.36.***.***
아.. 참 그리운 노래네요 제목인 nowhere는 작품을 관통하는 주제의식이 담겨있는... (No + Where 혹은 Now Here) 마시모 코이치 감독의 여성 버디물 MADLAX의 오프닝을 20년가까이 지나서 듣게 될 줄이야... 카지우라 유키가 주목받기 시작한것도 마시모 코이치 감독의 Noir부터라는걸 생각해보면.. 이 애니메이션도 심야 애니메이션이라... 방영당시에는 크게 반향이 없다가... 방영후 노래의 묘한 중독성으로 주목받게 된 케이스이죠 회사소속들은 커버하려면 관계자(음원 권리 대행회사라던가 권리보유자)와 접촉해야 하는것 같던데 꾸준히 커버내는거보면 프로듀서가 확실한 의지가 있는것 같아보여서 좋네요
(IP보기클릭)61.254.***.***
아티스트도 열정이 있고, 그걸 프로듀서들이 열심히 뒷받쳐주니까 가능한 것일거에요. 그 동안 회사로써 쌓아온 연줄과 실적, 평판 등등도 있으니까 된 것도 있을거고요. | 23.06.26 20:4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