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잡담] 양산형 모바일게임이 잘 나가는 이유 [5]



(2771084)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298 | 댓글수 5
글쓰기
|

댓글 | 5
1
 댓글


(IP보기클릭)218.146.***.***

취직하면 절대적으로 시간이 부족해
20.08.15 23:42

(IP보기클릭)1.228.***.***

Ehem
ㅇㄱㄹㅇ | 20.08.15 23:48 | | |

(IP보기클릭)125.191.***.***

그리고 몸도 안 따라줘.
20.08.15 23:43

(IP보기클릭)220.81.***.***

취직 결혼하면 시간이 없지 ㅜ
20.08.15 23:45

(IP보기클릭)116.124.***.***

일반적으로 유행하는 모바게는 매일 일정한 시간을 요구하는데 취직하면 야근 하는 날도 출장 가는 날도 있는데 하기 힘들지
20.08.15 23:49


1
 댓글





읽을거리
[게임툰] 황야에 피어난 메카의 로망, 샌드랜드 (9)
[게임툰] 레트로로 그린 잔혹동화, 리틀 구디 투 슈즈 (59)
[PC] 2년 기다림이 아깝지 않은 장독대 묵은지, 브이 라이징 (22)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63)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40)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54)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7)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1)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5)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8)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글쓰기
공지
스킨
글쓰기 5238063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