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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블소)당시 폼이 절정이긴했구나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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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06.101.***.***

블소느낌 액션겜이 하고 싶으면 스텔라블레이드를 하시오
25.02.18 07:34

(IP보기클릭)106.101.***.***

"Xenogears"

| 25.02.18 07:34 | | |

(IP보기클릭)222.96.***.***

블소당시 횬타이상 폼이 절정이긴했지 그후로 몬가 디자인적으로도 몬가 좀 구려졌음
25.02.18 07:35

(IP보기클릭)222.96.***.***

노갈드
블소때는 캐릭터도 캐릭터인데 캐릭터 디자인도 ㅈㄴ 잘뽑힌애들이 많아서 | 25.02.18 07:35 | | |

(IP보기클릭)106.101.***.***

노갈드
니케때 온천 루드밀라 반응보고 뭔가 웃프더라 | 25.02.18 07:36 | | |

(IP보기클릭)223.39.***.***

노갈드
세월을 이기지 못 한… | 25.02.18 07:36 | | |

(IP보기클릭)222.96.***.***

Do비do밥
그전까지는 윗사람이 있다보니 뇌절치는 부분을 제어가 됬는데 지금은 그게 안되니까 뇌절디자인이 많아진거아닌가싶음 | 25.02.18 07:37 | | |

(IP보기클릭)118.32.***.***

저땐 김형태 일러 진짜 개쩔었는데 니케는...
25.02.18 07:37

(IP보기클릭)211.234.***.***

이때 그림들이 게임업계 전반적으로 영향을 많이 줬음. 후계자에 가까운 사람들이 각자 저걸 기초로 자기만의 풍으로 발전하기도 했고 지금이야 이래저래 말이 많지만 그림쟁이는 리스펙 할수밖에 없는 인물. 사실 나가서 싶업차리고도 3D가 대세일때조차 뚝심있게 2D일러 게임으로 밀고나갔고 자기가 만들고싶던 콘솔게임도 니케가 성공하기 전부터 실패하면 망하는건데도 밀고나간거였으니 여러모로 욕만하기엔 도전을 할줄 아는 1세대 개발자+그림쟁이중 하나임.
25.02.18 07: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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