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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머] 폴리곤 숫자에 따른 이불의 차이 [54]
2024.11.10 (15:34:13)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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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75.118.***.***
폴리곤 적게 쓰고, 텍스쳐를 잘
(IP보기클릭)121.129.***.***
폴리곤이 많아질수록 보자기 표현이 좋아진다 아님? ㅋㅋ 폴리곤 1 짜리는 그냥 철판 같은데 ㅋㅋ
(IP보기클릭)14.50.***.***
1024가 제일 자연스러워 보이네... 그 이상은 주름이 너무 많아서 오히려 이상함
(IP보기클릭)172.225.***.***
16,5536 쉼표 위치 실화냐거~~~~~
(IP보기클릭)49.173.***.***
사...상태창!!
(IP보기클릭)14.42.***.***
이 시리즈 좋아 뭔가 재밋슴
(IP보기클릭)58.236.***.***
진공 포장하냐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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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시리즈 좋아 뭔가 재밋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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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58.236.***.***
진공 포장하냐고
(IP보기클릭)211.234.***.***
썩션 | 24.11.10 16:49 | | |
(IP보기클릭)14.50.***.***
1024가 제일 자연스러워 보이네... 그 이상은 주름이 너무 많아서 오히려 이상함
(IP보기클릭)59.10.***.***
이불이란게 너무 부드러우면 어색해 보이지 | 24.11.10 15:41 | | |
(IP보기클릭)211.204.***.***
이불이 두께가 좀 있어야하는데 세밀해져서 엄청 얇은 비닐쪼가리처럼 된듯 | 24.11.10 15:48 | | |
(IP보기클릭)220.88.***.***
저건 실제가 아니라 실제와 비슷하기 계산한거라 너무 많으면 오히려 더 어색해짐.. | 24.11.10 15:49 | | |
(IP보기클릭)222.238.***.***
요즘은 시뮬레이션에 물성 값을 추가하면 같은 폴리곤이여도 결과값이 달라지기 때문에 폴리곤 숫자는 상관 없음. | 24.11.10 16:11 | | |
(IP보기클릭)175.113.***.***
이불 재질에 따라 또 다를꺼 같긴 함. 얇은 망사같은 느낌의 얇은 이불이면 폴리곤이 좀더 필요한듯. | 24.11.10 22:40 | | |
(IP보기클릭)121.129.***.***
폴리곤이 많아질수록 보자기 표현이 좋아진다 아님? ㅋㅋ 폴리곤 1 짜리는 그냥 철판 같은데 ㅋㅋ
(IP보기클릭)119.71.***.***
어느정도 레벨이 올라가니까 막눈으로는 그게 그거같네 게임 고옵보는 느낌 | 24.11.10 15:42 | | |
(IP보기클릭)59.12.***.***
게임에 쓰기엔 1500폴리곤쯤이 딱 좋네 그 이상 가면 최적화 졷될것 같음 어차피 플레이에 그렇게 중요한 것도 아닐텐데 | 24.11.10 15:48 | | |
(IP보기클릭)121.165.***.***
보기엔 3천 정도가 제일 좋네 | 24.11.10 15:51 | | |
(IP보기클릭)222.238.***.***
텍스쳐에 하이폴리곤 데이터를 로우폴리곤 데이터에 씌우기 때문에 실제 게임데이터는 1500개보다 더 적어지고 표현은 3000개 느낌으로 나와서 괜춘해 | 24.11.10 16:17 | | |
(IP보기클릭)61.105.***.***
노멀맵 들어가서 그런가 1천폴리곤 치고 굴곡이 디테일하넹 | 24.11.10 16:42 | | |
(IP보기클릭)211.218.***.***
10만 폴리곤쯤 되니까 천 느낌이 나기 시작하네. 그 이전까진 두꺼운 비닐시트같고.. | 24.11.10 17:16 | | |
(IP보기클릭)175.118.***.***
폴리곤 적게 쓰고, 텍스쳐를 잘
(IP보기클릭)121.137.***.***
엣! | 24.11.10 15:39 | | |
(IP보기클릭)49.173.***.***
샤이중도
사...상태창!! | 24.11.10 15:43 | | |
(IP보기클릭)223.62.***.***
설마 지금 이세상이..? | 24.11.10 15:44 | | |
(IP보기클릭)211.198.***.***
뭐야 이거 ㅎㅎㅎㅎㅎ | 24.11.10 15:50 | | |
(IP보기클릭)118.235.***.***
에에엑 | 24.11.10 16:04 | | |
(IP보기클릭)183.97.***.***
이래서 자꾸 그 시뮬레이션 어쩌구 그게 믿고싶어지는거지... | 24.11.10 22:05 | | |
(IP보기클릭)112.221.***.***
(IP보기클릭)172.225.***.***
16,5536 쉼표 위치 실화냐거~~~~~
(IP보기클릭)180.69.***.***
다른것도 만자리에 찍혀있으면 뭐라 안하는데 앞에는 다 천자리에 찍히다가 갑자기 만자리에 찍히는거 뭐냐고 | 24.11.10 15:45 | | |
(IP보기클릭)118.235.***.***
"16만" | 24.11.10 15:51 | | |
(IP보기클릭)121.161.***.***
숫자도 1은 오타같음 | 24.11.10 21:33 | | |
(IP보기클릭)118.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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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18.238.***.***
(IP보기클릭)180.182.***.***
난 왜 김실장 아재로 기억하고 있었을까.. | 24.11.10 15:43 | | |
(IP보기클릭)61.77.***.***
관절? 그런게 많으면 각 관절의 움직임을 역학을 적용해 연산할 양도 그만큼 늘어나고 그래서 그런거 아닐까 싶음. | 24.11.10 18:5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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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뮬이들어가면 연산량이 엄청늘어남 머리카락이 그래서 아직도 엘라스틴 많이안쓰는이유중하나 | 24.11.10 20:2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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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22.104.***.***
늘어날수록 렉도 늘어난다 이거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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