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을 올릴수록 컨텐츠가 해금되는 방식인데
굳이 이런 방식을 취했어야 했나 싶음
초반에는 단조로운데 후반으로 갈수록 컨텐츠가 풀려서
꽤나 재미있어짐 모드도 여러가지 나오고 새로운 공룡들도 나오고
게임 플레이도 긴박해져서 아차 하는순간에 골로갈수있으니
팀원들과 협력을 잘해서 플레이 해야하더라
초반 하고는 게임이 틀리다는걸 느낄수 있었고
양파 마냥 까면 깔수록 뭐가 나오고 거기에서
재미를 느낄수도 있는데 이 양파를 까는 과정이
고난 수준
유저들이 게임에 차차 익숙해지라고 이런거 같은데
초반 중반 후반의 컨텐츠 차이가 있고
익숙해지더라도 재미를 느끼면서 익숙해져야 하지
진짜로 이런 의도라면 말짱도루묵 아닌가 싶음
중,후반 컨텐츠들을 초장부터 풀었으면 유저들을 잡을수있었을건데
솔직히 초반 컨텐츠는 지나치게 단조롭고 재미없어
후반으로 갈수록 컨텐츠 해금 가능해서
재미를 느낄수있는 설계는 실책아닌가 싶네
아 물론 가격은 에바야
무료로 하고 패스 장사를 하던가
가격이라도 싸게 하고 컨텐츠를 초반에 풀었다면
나름 흥했을건데 아쉽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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