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우상숭배자입니다 오늘은 제가 지난 주 금요일에 홈플러스에서 우연히 발견한 미니피겨의 가격이 5900원 이길래 저도 모르게 그만 지름신에 빙의당한 채, 구매한 미니피겨를 리뷰해 볼려고 합니다. 그럼 제품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우선 제품은 예전부터 구입해왔던 지난 미니피겨들과는 달리 이번에는 종이 상자 속에 담겨져 있는 게 특징입니다.
상자 하단에는 데이터 코드가 존재하는 데, 이 코드를 "Minifig-Scan"이라는 앱을 통해 스캔을 하면, 상자 속에 어떤 미니피겨가 들어 있는 지 알 수 있게 해줍니다. 이제 원하는 미니피겨를 얻기 위해 봉투를 만지작 거려야하는 불편함이 사라지게 되니 세상 참 편해졌다는 느낌이 실감납니다.
앱을 통해 스캔 결과, 상자 속 미니피겨의 정체는 8번 "Charlotte Webber"라는 이름의 스파이더맨인데, 의도치 않게 스포해버린 셈이 됬네요. 암튼 상자를 얼른 까보도록 하죠
상자 속 미니 피겨인 Sun-Spider의 전체적인 비주얼은 마치 등산객을 연상케하며, 양손에 들고 있는 막대기는 마치 등산할 때 사용하는 스틱으로 추정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뒷면은 모자를 거꾸로 쓴 게 인상적이었는 데, 처음에는 모자를 앞으로 씌우려고 했다가, 미니피겨의 얼굴이 안 보이게 되는 걸 보면, 원래 이 미니피겨가 모자를 거꾸로 쓰도록 설계되었다는 걸 이제 알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이 부분이 저에게 가장 큰 반전 포인트였어요.
이 종이는 미니피겨 상자 속에 동봉된 미니피겨 리스트인데요, 이 리스트에는 12종의 스파이더맨 관련 미니피겨의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으며, 뒷면에는 특정 미니피겨의 조립설명서가 그려져 있습니다. 솔직히 저는 어크로스 더 스파이더버스를 아직 안 봐서 잘 모르겠지만, 이 미니 피겨를 보니, 스파이더 어크로스 더 스파이더버스 관련 피겨를 모으고 싶은 수집욕이 생기기 시작하는 군요. 그럼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