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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 디아블로4 2.0 공개 테스트 서버: 알아야 할 내용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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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 수정 시간: 24.08.30 07: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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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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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18.235.***.***

신성 삭제는 진짜 잘한거 같다
24.08.30 07:52

(IP보기클릭)118.235.***.***

파티매칭~~ 이제 우버 돌려고 인벤 들락날락 안해도 되겠네~
24.08.30 08:19

(IP보기클릭)121.66.***.***

테섭은 구경만 해야지
24.08.30 09:13

(IP보기클릭)106.101.***.***

디아3화 돼가네... 다음확팩는 카나이함 확정알듯 유니크템 고유옵 넣을기가능!
24.08.30 10:01

(IP보기클릭)118.91.***.***

솔리두
전작들 장점은 빼와서 적용시켜야죠. | 24.08.31 04:58 | | |

(IP보기클릭)112.172.***.***

하필 와우랑 일정이 겹쳐서 ptr은 걍 방송만 봐야겠네
24.08.30 10:35

(IP보기클릭)211.221.***.***

너무 기대 됩니다 ㅎㅎㅎ 디아블로4 가 전작의 좋은 시스템들을 많이 흡수하고 있네요
24.08.30 11:16

(IP보기클릭)210.115.***.***

레벨 시스템은 과거로 회귀구나
24.08.30 11:22

(IP보기클릭)168.126.***.***

장비, 스킬, 정복자 프리셋 좀 구현해줘... 캐릭 하나로 다양한 빌드를 편하게 바꾸고 싶어...
24.08.30 11:55

(IP보기클릭)221.165.***.***

진짜 정복자 보드는 왜만든걸까. 만든거 까진 그렇다쳐. 왜 파밍으로 먹게 만든걸까. 그냥 사냥하다보면 나오는 수준이면 처음부터 보드는 다주고 뚫는 방식으로 해도될텐데. 내가볼땐 마을에 넣은 쓸때없는 MMORPG요소 처럼 먼가 만들다가 중간에 꼬인게 확실하다. 그렇지 않고서야 이런 이해할 수없는 파밍구조가 나올리 없어. 심지어 찍는것도 어짜피 효율위주의 단순 능쳑치 뻥티기라 찍는 재미도 없음. 그냥 효율 위주임.
24.08.30 12:56

(IP보기클릭)221.165.***.***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코스모스창고
그게아니라 정복자 보드 옵션자체도 효율따라갈수 밖에 없는 단순 능력치 옵션밖에 없다는걸 말하는겁니다. 한스킬의 특정 부분을 강화시키거나 해서 컨셉놀이를 하는것도아니고 그냥 어느 곳을 찍었냐에 따라 어느쪽 데미지가 증가한다 이거말고 없잖아요. | 24.08.30 23:23 | | |

(IP보기클릭)61.78.***.***

나락 문약 업글 방식은 디아3 보석업글이네.
24.08.30 14: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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