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07 11:24 오늘자 최종 변경점 반영하여 수정
※ 태그 호환성으로 IE/오페라 미니 브라우저에서의 글 읽기는 권장하지 않습니다.
※ 세트 7: 용의 땅은 6월 8일 12.11 패치 적용이후 출시될 예정입니다.
※ 모바일 버전은 패치 이후 48시간 이내에 적용됩니다.
※ 더블 업, 초고속 모드 변경점은 생략했습니다.
확률표 출처 - Riot Mort 트윗: https://twitter.com/Mortdog/status/1532381135493181440
용의 땅 게임플레이 개요: https://www.leagueoflegends.com/ko-kr/news/game-updates/dragonlands-gameplay-overview/
용의 땅 세트 규칙 개요: https://teamfighttactics.leagueoflegends.com/ko-kr/news/game-updates/dragonlands-set-mechanics-overview/
전략적 팀 전투: 용의 땅 패스와 신규 콘텐츠: https://teamfighttactics.leagueoflegends.com/ko-kr/news/game-updates/tft-dragonlands-pass-and-more/
*일부 수치들은 정식 패치 적용 전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PBE 적용 당시 용의 땅 요약 영상) - 초기 버전
체계 변경점
● (이름 변경) 니코의 도움 >>> 챔피언 복제기
● 이전 세트보다 몬스터 라운드에서 특성의 고서와 챔피언 복제기가 나올 확률이 약간 줄어들었습니다.
● 모든 아이템의 툴팁이 능력치 아이콘을 포함하여 업데이트/최신화 되었습니다.
● 스테이지 5-6 몬스터 라운드는 이제 특성이 활성화되어있으면 상징만 획득하게됩니다.
● 스테이지 5-6 몬스터 라운드는 이제 제작할 수 없는 상징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미니언, 돌거북, 늑대로부터 나오는 재료 아이템의 최소 개수는 이제 5개입니다. 공동 선택 라운드를 포함하여, 각 플레이어들은 보물 용이 나오기 전에 최소 9개의 재료 아이템을 가지게됩니다.
● 몬스터 라운드에서 획득한 금화는 이제 전투 종료 시 자동으로 획득합니다.
● 몬스터 라운드에서 용 유닛이 담겨있는 용 구체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각 구체 확률표(회색/파란색/황금) - 역주: 원문에는 Bonus Box라고 되었는데 구체로 추측됩니다.
보물 용
보물 용은 스테이지 4-7 칼날부리를 대체하여 나오는 새로운 시스템입니다. 플레이어들은 목록에 나타난 아이템들을 전부 받을 수 있으며, 마음에 안들면 1골드를 사용하여 새로고침 할 수 있습니다.
보물용 아이템 확률표
*Component - 조합 아이템, Spatula - 뒤집개, Remover - 자석 제거기, Reforger - 재조합기
Neeko's Help - 챔피언 복제기, Thieves Gloves - 도적의 장갑, Tacticians Crown - 전략가의 왕관, Loaded Dice - 사기 주사위
특성
계열
분노날개 (3/6/9) - 세나(1), 세트(1), 케인(2), 쉔(2), 스웨인(3), 헤카림(4), 자야(4), 쉬바나(10)
고유: 마나를 분노로 전환합니다. 기본 공격 시 분노를 15 생성합니다. 스킬을 사용하면 4초 동안 격분합니다. 격분 시 공격 속도가 25% 증가하지만, 분노를 얻을 수 없습니다.
격분 시 보너스 능력치 획득:
(3) 공격 속도 +50% 및 모든 피해 흡혈 +30% (입힌 모든 피해 비례 체력 회복) // (6) 공격 속도 +150% 및 모든 피해 흡혈 50% // (9) 공격 속도 +250% 및 모든 피해 흡혈 +80%
비취 (3/6/8/12) - 카르마(1), 타릭(1), 애쉬(2), 나르(2), 애니비아(3), 니코(4), 소라카(5), 시오유(8)
점점 강해지는 비취 조각상을 소환합니다. 비취 조각상은 이동 가능합니다.
전투마다 조각상 주변의 아군이 공격 속도를 얻으며 2초마다 최대 체력 회복량을 얻습니다. 조각상이 파괴되면 조각상 체력의 33%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주변 적에게 입힙니다.
(3) 조각상 1개, 체력 회복량 +2%, 공격 속도 +20% // (6) 조각상 2개, 체력 회복량 +5%, 공격 속도 +40% // (9) 조각상 3개, 체력 회복량 +8%, 공격 속도 +60% // (12) 조각상 4개, 체력 회복량 +25%, 공격 속도 +100%
상점이 5번 열릴 때마다 별 챔피언이 등장할 확률이 증가하며 별의 구를 획득합니다. 아군이 추가 주문력을 얻습니다.(3) 주문력 5 // (6) 주문력 30, 구의 가치 증가 // (9) 주문력 60, 구에 조합 아이템 포함 가능확률표
무작위 빛비늘 한정 아이템을 부여합니다.(3) 고유 아이템 1개 // (5) 고유 아이템 2개 // (7) 고유 아이템 3개 // (9) 챔피언의 왕관을 포함한 고유 아이템 5개장착 유닛을 대기석에 놓으면 빛비늘 아이템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고유 아이템]챔피언의 왕관4초 마다 다음 공격이 보유 중인 골드의 9001배의 고정 피해를 입힘결단력 있는 투자자체력 +300전투 중 사망 7회 시 이 아이템이 파괴됨. 파괴 시 다이아몬드 손, 챔피언 복제기 1개, 15골드 부여드레이븐의 도끼공격력 +20, 공격 속도 +20%보유 중인 골드마다 공격력 1 증가 (최대 80골드)공격 시 1중첩씩 최대 100회 획득. 최대 중첩 시 10골드 및 조합 아이템 1개 획득황금술사의 지팡이주문력 +20, 마나 +30보유 중인 골드마다 주문력 1 획득. (최대 80골드) 적을 처치할 때마다 50% 확률로 2골드 획득도박꾼의 칼날주문력 +20, 공격 속도 +20%보유 중인 골드마다 추가 공격 속도 1% 획득 (최대 80골드). 공격할 때마다 5% 확률로 1골드 획득거물의 갑옷체력 +300피해를 입으면 방어력 1.5, 마법 저항력 1.5, 체력 15 획득 (최대 30회 중첩) 최대 중첩 시 2골드 획득쓸데없이 큰 보석체력 +300전투당 한 번: 전투 시작 후 장착 유닛이 15초 동안 생존하면 생존한 아군 2명당 1골드를 획득하고 생존한 각 아군이 은행의 골드마다 1%의 추가 피해를 입힘 (최대 80골드)다이아몬드 손체력 +300, 주문력 +20전투 당 한 번: 체력이 66% 그리고 33% 일 때 2초 동안 무적 상태가 되고 1골드 획득
속삭임 (2/4/6/8) - 쓰레쉬(2), 엘리스(3), 사일러스(3), 파이크(5), 사이펜(8)
속삭임이 피해를 입힌 적은 움츠러들며 6초 동안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40% 감소합니다. 움츠러든 적에게 피해를 입힌 속삭임은 중첩되는 공격력과 주문력을 얻습니다.
(2) 공격력과 주문력 +1 // (4) 공격력과 주문력 +2 // (6) 공격력과 주문력 +4 // (8) 공격력과 주문력 +6
축제 (2/3/4/5) - 탐 켄치(1), 징크스(2), 코르키(4), 소나(4)
스킬로 피해를 입힌 후 폭죽을 발사해 무작위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2) 150의 마법 피해 // (3) 175의 마법 피해 // (4) 225의 마법 피해 // (5) 275의 마법 피해
비늘혐오자 (2/4/6) - 브라움(2), 릴리아(2), 다이애나(3), 올라프(3)
아군에 용이 없을 경우 비늘혐오자 챔피언이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체력이 2200이상인 적에게 받는 피해량이 20% 감소합니다.
(2) 25%의 마법 피해 // (4) 50%의 마법 피해 // (6) 80%의 마법 피해
조련사 (2/3) - 하이머딩거(1), 트리스타나(2), 룰루(3)
라운드마다 각 조련사가 뇸뇸이에게 별 레벨 하나당 간식을 1개씩 먹여 체력과 주문력을 추가합니다. 뇸뇸이의 별 레벨은 간식 25개마다 증가합니다!
(2) 뇸뇸이를 소환합니다! // (3) 뇸뇸이의 스킬이 1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뇸뇸이 기본 체력 500으로 변경
뇸뇸이가 대상에게 불덩이를 내뱉어 적중한 적에게 100/125/150/175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8초 동안 불태워 매초 최대 체력의 1%에 해당하는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길드 (1/2/3/4/5/6) - 세주아니(1), 트위치(2), 라이즈(3), 탈론(4), 바드(5)
아군에게 고유 보너스를 부여합니다. 길드원은 두 배로 얻습니다. 전장의 길드 아군마다 증가합니다!
세주아니: 체력 +100, 트위치: 공격 속도 +10%, 라이즈: 주문력 +10, 탈론: 공격력 +10, 바드: 공격당 마나 +2, 상징: 모든 피해 흡혈 +3%(입힌 모든 피해 비례 체력 회복)
(1) 길드 보너스 100% // (2) 길드 보너스 120% // (3) 길드 보너스 140% // (4) 길드 보너스 160% // (5) 길드 보너스 180% // (6) 길드 보너스 200%
폭풍 (2/4/6/8) - 이즈리얼(1), 키아나(2), 리 신(3), 오른(4), 아오 신(10)
8초 후에 전장에 벼락이 내립니다. 적이 1초 동안 기절하며, 최대 체력의 일정 비율에 해당하는 고정 피해를 입습니다. 폭풍 챔피언이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
(2) 피해 10%, 공격 속도 25% // (4) 피해 20%, 공격 속도 50% // (6) 피해 30%, 공격 속도 80% // (8) 피해 45%, 공격 속도 150%
신기루 (2/4/6/8) - 레오나(1), 요네(2), 누누와 윌럼프(3), 야스오(5), 다에야(8)
신기루의 효과는 게임마다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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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형자의 검: 기본 공격과 스킬 적중 시 체력이 낮은 적에게 항상 치명타를 적용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2) 체력이 25%일 때, 치명타 피해량 +35% // (4) 체력이 50%일 때, 치명타 피해량 +40% // (6) 체력이 75%일 때, 치명타 피해량 +45% // (8) 체력이 100%일 때, 치명타 피해량 +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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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장군의 명예: 전투에서 승리하면 추가 체력과 주문력을 획득합니다. 승리할 때마다 1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5번까지 중첩됩니다!
(2) 체력 200 및 주문력 20 // (4) 체력 300 및 주문력 30 // (6) 체력 450 및 주문력 45 // (8) 체력 600 및 주문력 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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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검의 마법 부여: 플레이어와 전투 시 공격할 때마다 주문력을 획득합니다.
(2) 주문력 6 // (4) 주문력 9 // (6) 주문력 12 // (8) 주문력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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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투가의 민첩함: 고유: 신기루 유닛이 더 빠르게 이동합니다.
기본 공격할 때마다 공격 속도가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
(2) 중첩당 공격 속도 6% // (4) 중첩당 공격 속도 12% // (6) 중첩당 공격 속도 20% // (8) 중첩당 공격 속도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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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과부하: 공격을 하거나 당하면 일정 확률로 인접한 적에게 최대 체력의 8%만큼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2) 20% 확률 // (4) 25% 확률 // (6) 33% 확률 // (8) 50% 확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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빛의 인도자의 투지: 전투당 한 번 체력이 50%일 때 빠르게 회복합니다.
(2) 최대 체력의 50%만큼 회복합니다. // (4) 최대 체력의 75%만큼 회복합니다. // (6) 최대 체력의 75%만큼 두 번 회복합니다. // (8) 최대 체력의 150%만큼 두 번 회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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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적의 탐욕: 플레이어가 전투를 마칠 때마다 전리품 상자를 획득합니다.
(2) 갑판원의 상자를 획득합니다. // (4) 장교의 상자를 획득합니다. // (6) 대장의 상자를 획득합니다. // (8) 제독의 상자를 획득합니다.
해적의 탐욕 효과 전리품 상자 구성품과 획득 확률표(업데이트)
https://twitter.com/Mortdog/status/1533970822678736896
용 (1) - 다에야(8), 이다스(8), 시오유(8), 사이펜(8), 아오 신(10), 아우렐리온 솔(10), 쉬바나(10)
고유: 2개의 팀 슬롯이 필요합니다.(1) 용은 특성 중첩을 +3 증가시키지만 750의 추가 체력을 얻습니다. 이 특성은 용 챔피언이 정확히 하나 있을 때 활성화됩니다.(1) 조이가 스킬 사용 후와 라운드 시작 시마다 새 스킬을 가져갑니다.*스킬은 유닛 - 조이 항목 참고(1) 플레이어 대상 전투 중 처음으로 스킬을 사용하는 별 부르미가 플레이어의 체력을 별 레벨에 따라(2/3/75)만큼 회복합니다. 체력 회복 초과분은 적 챔피언 하나의 체력을 깎습니다.
직업
고유: 전투 시작 시 적의 후방으로 도약합니다.암살자는 추가 치명타 피해량과 확률을 획득하며, 스킬에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2) 치명타 확률 +15% 및 치명타 피해량 +20% // (4) 치명타 확률 +30% 및 치명타 피해량 +40% // (6) 치명타 확률 +45% 및 치명타 피해량 +60%고유: 이동 시 대상에게 빠르게 돌격합니다.기병대가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얻습니다. 전투 시작 및 돌격 이후 4초 동안 이 수치가 두 배로 증가합니다.(2) 방어력 40, 마법 저항력 40 // (3) 방어력 60, 마법 저항력 60 // (4) 방어력 80, 마법 저항력 80 // (5) 방어력 100, 마법 저항력 100
아군의 최대 체력이 증가합니다. 난동꾼은 두 배로 증가합니다.(2) 체력 200 // (4) 체력 350 // (6) 체력 500 // (8) 체력 800아군이 마법 저항력을 얻습니다.(2) 마법 저항력 50 // (3) 마법 저항력 100 // (4) 마법 저항력 175 // (5) 마법 저항력 300
포병대 (2/3/4/5) - 세나(1), 징크스(2), 트리스타나(2), 코르키(4)
5번째 공격마다 대포를 발사하고 대상 주변에 폭발을 일으켜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2) 공격력 150% // (3) 공격력 175% // (4) 공격력 2225% // (5) 공격력 275%
민첩사수 (2/4/6) - 이즈리얼(1), 애쉬(2), 트위치(2), 바루스(3), 자야(4)
고유: 공격 사거리가 2칸 증가합니다.
민첩사수와 대상 사이에 놓인 칸 하나당 해당 민첩사수가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
(2) 공격 속도 12% // (4) 공격 속도 25% // (6) 공격 속도 40%
전투당 한 번 체력이 50%일 때 가장 가까운 아군과 자신에게 최대 체력의 일정 비율만큼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웁니다. 보호막은 중첩됩니다!(2) 최대 체력 비례 보호막 35% // (4) 최대 체력 비례 보호막 50% // (6) 최대 체력 비례 보호막 65%
일깨우는 자 (2/4/6) - 애니비아(3), 룰루(3), 소나(4), 아우렐리온 솔(10)
아군 또는 적이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일깨우는 자가 마나를 얻습니다.
(2) 마나 3 // (4) 마나 6 // (6) 마나 10
용술사의 축복을 사용해 영웅을 선택합니다. 영웅의 체력과 주문력이 용술사의 별 레벨 하나당 10%씩 증가합니다.(3) 체력 +450, 주문력 +20% // (6) 체력 +1350, 주문력 +60% // (9) 체력 +2250, 주문력 +100%용술사 영웅(용의 축복 아이템은 계속 사용할 수 있으며, 아이템 공간 한 칸을 차지하는 것 같습니다.)변신 시 추가 최대 체력을 얻습니다.(2) 추가 체력 50% // (4) 추가 체력 100% // (6) 추가 체력 150%요술사는 스킬을 두 번 사용하고 총 주문력이 조정됩니다.(3) 주문력 75% // (5) 주문력 100% // (7) 주문력 125% // (9) 주문력 150%전사가 공격 시 33%의 확률로 다음 공격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2) 피해 +120% // (4) 피해 +200% // (6) 피해 +300%
(3) 전투마다: 주변 아군 챔피언 하나가 자신의 생명을 전설에게 희생합니다. 전설은 해당 아군이 지닌 체력, 방어력, 마법 저항력의 100%와 주문력의 40%를 얻습니다.(1) 플레이어 대상 전투에서 아군이 살아남으면 2% 확률로 음표를 생성합니다. 바드는 춤을 출 때 항상 음표를 생성합니다.음표를 획득할 때마다 상점에서 단계가 높은 챔피언이 등장할 확률이 1%씩 증가합니다.
유닛
※밑줄은 주문력에 영향을 받는 수치입니다.
1단계
니달리
니달리가 전투가 끝날 때까지 쿠거로 변신해 공격 사거리가 1로 줄어들고 추가 이동 속도를 얻으며 공격 속도가 50/55/60% 증가합니다. 쿠거 형태에서 3번째 공격마다 대상을 후려쳐 X의 물리 피해(공격력의 250%)를 입힙니다.
레오나
레오나가 4초 동안 받는 모든 피해를 30/40/60만큼 감소시키는 방어막을 생성합니다.
블라디미르
블라디미르가 대상에게 250/300/350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00/250/30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세나
세나가 가장 멀리 떨어진 적에게 검은 안개를 뿌려 처음 적중한 적을 공격하고 작은 영역에 X의 물리 피해(공격력의 200%)를 입힙니다. 적중한 대상은 300/400/500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습니다.
세주아니
세주아니가 철퇴를 넓게 휘둘러 원뿔 범위의 모든 적을 공격하고 X의 마법 피해(최대 체력의 6%)를 입힙니다. 다시 신속하게 공격해 대상과 대상 바로 뒤에 있는 적에게 피해를 주고 1.5/1.75/2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세트
다음 4초 동안 세트가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50/60/80얻고 다른 모든 주먹 공격이 X의 추가 물리 피해(공격력의 170%)를 입힙니다.
스카너
스카너가 8초 동안 275/325/375의 피해량을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보호막 적용 중에는 공격 속도가 160/180/200% 증가합니다.
아트록스
아트록스가 대상을 공격해 X의 물리 피해(공격력의 300/305/310%)를 입히고 300/350/40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이즈리얼
이즈리얼이 대상에게 에너지 광선을 발사합니다. 처음 적중당한 적은 175/250/350의 마법 피해를 입고 이즈리얼의 공격 속도가 추가로 1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5번까지 중첩됩니다.
카르마
카르마가 대상에게 에너지 폭발을 발사해 처음 적중한 적 주변 작은 영역에 225/300/375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타릭
타릭이 자신과 가장 가까운 아군에게 6초 동안 방어력을 30/60/120 증가시키는 방어의 룬을 부여합니다.
탐 켄치
탐 켄치가 6초 동안 250/300/375250/300/425+최대 체력의 10%만큼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보호막이 지속되는 동안 탐 켄치를 공격한 적은 최대 1.53초에 한 번씩 75/100/125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하이머딩거
하이머딩거가 남은 체력 비율이 가장 높은 적에게 알을 던져 225/300/400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1.75/2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2단계
나르
나르가 메가 나르로 변신해 대상에게 뛰어들고 근처 적을 1초 동안 띄워 올립니다. 나르가 40/70/130의 공격력과 40/50/75의 방어력을 얻지만 공격 사거리가 1로 감소합니다.
나미
나미가 대상에게 밀려드는 파도를 보냅니다. 파도는 추가로 2회까지 튕기며 체력이 낮은 대상을 우선으로 적과 아군을 번갈아 맞힙니다. 적중당한 적들에게 175/225/275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중당한 아군의 체력을 275/300/325 회복합니다.
릴리아
릴리아가 대상의 현재 위치를 공격해 주변 작은 영역에 있는 모든 적에게 175/250/350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폭발의 중심에 있는 적에게는 175/250/350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브라움
브라움이 4초 동안 방패를 들어 방패 방향으로부터 받는 피해량이 60/70/80% 감소합니다.
쉔
쉔이 주변에 2.5/3/4초 동안 지속되는 결계를 생성합니다. 결계 안의 아군은 모든 기본 공격을 회피합니다. 스킬이 활성화된 동안 쉔의 마법 저항력이 50/75/100 증가합니다.
쓰레쉬
쓰레쉬가 가장 멀리 있는 적에게 갈고리를 던져 250/400/800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기절시키며 지속시간 동안 끌어당깁니다.
애쉬
애쉬가 6개의 화살을 일제 사격합니다. 적중한 적은 90/125/175의 마법 피해를 입고 3초 동안 공격 속도가 30% 감소합니다.
요네
기본 지속 효과: 요네의 기본 공격이 100/150/200의 추가 마법 피해와 X의 추가 물리 피해(공격력의 33%)를 번갈아 입힙니다.
징크스
징크스가 대상을 중심으로 일직선의 함정을 소환합니다. 함정은 잠시 후 폭발하여 300/400/550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중당한 적을 1.5/1.5/2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징크스는 빈 함정마다 10의 마나를 얻습니다.
케인
케인이 대상을 관통해 낫을 일직선으로 휘둘러 모든 적에게 X의 물리 피해(공격력의 250%)를 입히고 처음 적중한 적에게 추가로 100/150/225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키아나
키아나가 검으로 적들을 타격할 최선의 위치를 향해 돌진하며 짧은 일직선상에 200/250/325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1.75/2초 동안 적을 무장 해제시킵니다.
트리스타나
트리스타나가 화약이 없는 가장 가까운 대상을 우선하여 최대 2개의 폭발 화약을 던집니다. 화약은 1초 후에 폭발하여 주변 적에게 X의 물리 피해(공격력의 165/170/175%)를 입히고 대상에게 130/160/200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트위치
트위치가 대상에게 폭발 플라스크를 던져 대상 지역에 X의 물리 피해(공격력의 120%+50/75/100)를 입히고 적중당한 적은 5초 동안 방어력이 40% 감소합니다.
3단계
누누와 윌럼프
누누와 명령으로 윌럼프가 대상을 물어뜯어 350/500/9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때 물어뜯기 전 대상의 체력이 윌럼프보다 적으면 33%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고정 피해로 전환됩니다.
다이애나
다이애나가 6초 동안 300/350/40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고 주변에 구체를 6/7/8개 소환합니다. 구체는 적과 닿으면 폭발하며 85/100/115100/110/12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마지막 구체가 폭발하면 보호막이 초기화됩니다.
라이즈
라이즈가 대상에게 비전 구체 1개를 던져 X의 마법 피해(최대 마나의 200/300/500%)를 입힙니다. 사용할 때마다 최대 마나가 20 증가하고 던지는 구체의 수가 1개 증가합니다.
룰루
룰루가 가장 가까운 챔피언 3/4/5명에게 마법을 겁니다. 마법에 걸린 아군은 5초 동안 공격 속도가 70/80/120% 상승합니다. 마법에 걸린 적군은 기절하여 1.5초 동안 무해한 새끼 용으로 변하며, 기절한 적은 받는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만약 주변에 유닛이 3명 미만이면 룰루가 자신에게 마법을 겁니다.
*룰루 시작시 마나/최대 마나 70/140으로 변경
리 신
리 신이 대상을 걷어차 1.5초 동안 기절시키고 밀어냅니다. 대상과 적중당한 모든 적에게 275/325/425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바루스
바루스가 우주의 덩굴을 대상에게 보내 처음 적중한 적에게 X의 물리 피해(공격력의 250%)를 입히고 1.5/1.75/2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그리고 덩굴이 주변 3명의 적에게 퍼져 100/180/300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같은 시간 동안 기절시킵니다.
볼리베어
볼리베어가 분노하여 375/650/1200의 추가 체력을 얻습니다. 전투가 끝날 때까지 3번째 공격이 대상에게 160/175/190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최대 3/4/5명의 적에게 160/175/19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일러스
사일러스가 적에게 사슬을 휘둘러 150/225/350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마나를 강탈해 적의 다음 스킬 비용을 35% 증가시킵니다. 적어도 1명의 마나를 강탈당한 적을 공격했다면 사일러스가 6초 동안 700/750/80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스웨인
스웨인이 용 형상으로 변신해 기본 공격을 70/110/165의 마법 피해를 입히는 불덩이로 교체하고 스킬을 거대 불덩이로 교체합니다.
거대 불덩이: 스웨인의 다음 불덩이가 100%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대상 주변에 폭발을 일으킵니다.
애니비아
애니비아가 대상 주변에 프리즘 폭풍을 소환해 3초 동안 300/400/6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폭풍 속의 적은 마법 저항력이 40% 감소합니다.
엘리스
엘리스가 전투가 끝날 때까지 거미 형태로 변신해 공격 사거리가 1로 감소하고 스킬을 독이빨로 교체해 즉시 사용합니다.
독이빨: 엘리스의 다음 공격이 225/275/325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공격으로 대상을 처치하면 엘리스는 위로 올라가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상태가 되며 체력이 가장 낮은 적 근처에 내려와 즉시 독이빨을 다시 사용합니다.
올라프
기본 지속 효과: 영광스러운 죽음을 찾는 올라프는 사망할 때마다 영구적으로 5의 공격력(초고속 모드에서 10)을 얻습니다. (현재 추가 수치: 공격력X)
사용 시: 올라프가 대상을 공격해 X의 물리 피해(공격력의 200%)를 입히고 6초 동안 공격 속도가 40/50/60% 증가합니다. 체력이 50% 미만이면 공격 속도가 두 배가 됩니다.
일라오이
일라오이가 성상을 지면에 내리치고 촉수 3개를 소환합니다. 촉수는 원뿔 범위의 적을 후려쳐 125/175/25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일라오이가 5초 동안 적중당한 모든 적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40% 빼앗습니다.
4단계(& 8단계)
니코
전투마다: 니코가 가장 가까운 아군 챔피언으로 변신해 대상의 추가 공격력, 공격 속도를 자신의 능력치에 추가하고 체력을 제외한 모든 능력치를 복사합니다. 이후 275/400/1200+아군 체력의 10/20/50%만큼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보호막이 깨지면 니코로 변신해 본래의 능력치로 돌아가며 만개를 사용하여 근처 적에게 300/425/1500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그리고 마나가 최대치에 도달할 때마다 만개를 사용합니다.
*시작 시 마나/최대 마나 0/150으로 변경
소나
소나가 가장 멀리 있는 적을 향해 궁극의 코드를 연주해 적에게 190/275/1000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1/4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시작 시 마나/최대 마나 100/160으로 변경
오른
오른이 가장 멀리 있는 적으로부터 오른을 향해 돌진하는 정령을 소환해 적중당한 적에게 150/250/1000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적의 공격 속도가 50% 감소합니다. 정령이 오른에게 도달하면 멀리 있는 또 다른 적에게 보내 적중당한 적에게 150/250/1000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2/8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자야
4초 동안 자야가 공격할 때마다 대상과 주변에 있는 적 2/2/5명 뒤에 깃털을 던집니다.
지속시간이 끝나면 자야가 깃털을 불러들이며 적중당한 적들에게 깃털 하나당 X의 물리 피해(공격력의 25%+15/25/75)를 입힙니다.
코르키
코르키가 4개의 미사일을 대상에게 발사해 각각 X의 물리 피해(공격력의 60/60/150%)를 입힙니다. 마지막 미사일은 초대형 폭탄으로 넓은 범위 내에 X의 물리 피해(공격력의 175/180/250%+125/200/500)를 입힙니다.
탈론
탈론이 1.5초 동안 은신하고 주위에 칼날을 날려 적중당한 적에게 X의 물리 피해(공격력의 100/100/200%)를 입힙니다. 그리고 4칸 내의 가장 멀리 있는 적에게 도약해 칼날을 회수하며 같은 피해를 입히고 대상에게 X의 물리 피해(공격력의 325%+125/175/500)를 입힙니다.
헤카림
헤카림이 대상에게 돌진하는 유령 기수를 소환해 150/250/1000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을 1.5/2/8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다에야
기본 지속 효과: 다에야의 공격이 35/55/200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마법 저항력을 3 감소시킵니다.
사용 시: 다에야가 가장 큰 적 무리에 돌풍을 보내 100/175/10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다음 10초 동안 다에야가 공격할 때마다 세 번 일격을 날립니다.
*공격 속도 0.75로 변경
사이펜
사이펜이 전방 2칸 내에 가장 멀리 있는 적에게 돌진하여 X의 물리 피해(공격력의 225/235/500%)를 입히고 경로에 있는 적을 띄워 올립니다.
돌진 후 사이펜이 적을 깨물어 X의 물리 피해(공격력의 450/500/2500%)를 입히고 대상의 방어력을 50% 무시합니다.
시오유
시오유가 비취 형태에 진입해 피해량 감소 20/25/50%, 군중 제어 효과에 면역을 얻고 다음 3번의 공격을 X의 피해(공격력의 325/350/1000%)를 입히는 특수 효과로 강화합니다.
공격 1: X(공격력의 325/350/100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대상을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공격 2: X(공격력의 325/350/1000%)의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 3: 비취 형태를 끝내고 일직선상에 있는 모든 적에게 X(공격력의 325/350/100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시작 시 마나/최대 마나 30/90으로 변경
이다스
이다스가 2초 동안 자신의 비늘을 강화해 받는 피해량을 50/75/300 감소시킵니다. 그리고 포효하여 체력을 450/550/2500 회복하고 5초 동안 200/300/200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다른 아군들에게 씌웁니다. 보호막 적용 중에는 공격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시작 시 마나/최대 마나 80/160으로 변경
5단계(& 10단계)
바드
바드가 가장 큰 적 무리를 향해 마법 에너지를 발사해 1.5/2/1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기절한 적은 받는 피해량이 15/20/9999% 증가합니다. 적어도 1명의 적에게 적중했다면 바드가 기쁨의 춤을 춥니다.
*시작 시 마나/최대 마나 160/240으루 변경
소라카
기본 지속 효과: 체력이 50% 이하인 아군이 있다면 소라카가 공격당 추가로 마나를 15 회복합니다.
사용 시: 소라카가 다음 2초 동안 쏟아지는 유성을 소환합니다. 아군은 유성에 닿을 때마다 체력을 100/150/1000 회복합니다.
야스오
야스오가 2/2/202초 동안 180/240/250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고 대상을 통과해 돌진하며 주변 적에게 X의 물리 피해(공격력의 160/175/2000%)를 입힙니다.
검을 세 번 휘두를 때마다 피해량이 세 배가 되고 범위가 증가하며 1.5초 동안 적을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마지막으로 생존한 적에게 적중한다면 해당 적이 사망할때까지 야스오가 계속 검을 휘두릅니다.
조이
조이가 다른 차원에서 스킬을 가져와 자신의 것처럼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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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일의 중재
조이가 1.5초 동안 체력 비율이 가장 낮은 아군 2/3/10명을 피해 면역 상태로 만들고 전투가 끝날 때까지 해당 아군이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20/40/500 얻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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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번의 데이지!
조이가 자신을 위해 싸우는 데이지를 소환하고 주문력의 100%를 부여합니다.
데이지가 이미 전투 중이면 조이가 데이지에게 강타 명령을 내립니다.
데이지 체력: 1600/2600/10000
강타 피해: 750/1500/1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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잔나의 울부짖는 돌풍
조이가 원뿔 범위에 소용돌이를 발사합니다. 적중당한 아군은 5초 동안 공격 속도가 20/40/500% 증가하고 적중당한 적은 1.5/1.5/8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지고 기절합니다.
-------------------럭스의 최후의 섬광
조이가 가장 멀리 떨어진 적에게 광선을 발사해 425/650/9001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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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이크
파이크가 체력이 가장 낮은 적에게 뛰어들어 X자로 베고 대상에게 325/425/5000의 마법 피해와 적중당한 적들에게 150/225/50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적중당한 적은 8초 동안 체력 회복 효과가 50% 감소합니다.
체력이 25/33/100% 이하인 적을 공격했다면 즉시 깊은 바다의 처형을 다시 사용합니다.
쉬바나
쉬바나가 전투가 끝날 때까지 용으로 변신해 자신의 스킬을 화염 숨결로 교체합니다.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상태가 된 후 가장 큰 적 무리에게 뛰어들어 250/400/2000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화염 숨결: 쉬바나가 원뿔 범위에 화염을 내뿜어 적 최대 체력의 30/40/20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력 120으로 변경
아오 신
아오 신이 무작위 적에게 20개의 번개를 내립니다. 각 번개는 240/400/2500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마나를 20 훔칩니다.
아우렐리온 솔
아우렐리온 솔이 무작위 적 아래에 불안정한 블랙홀을 소환합니다. 2초 후 블랙홀은 폭발하여 범위 내 모든 적에게 160/240/2500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공격력을 40 감소시킵니다. 사용할 때마다 범위가 50% 증가하고 피해량이 160/240/2500 증가합니다.
아이템 변경점
대천사의 지팡이
● 시작 시 주문력: 10 >>> 30
● 시간마다 주문력 증가: 25 >>> 20
● 찬란한 아이템: 우르프 천사의 지팡이
○ 시작 시 주문력: 10 >>> 30
○ 시간마다 주문력 증가: 30 >>> 25
피바라기
● 생명력 흡수 >>> 모든 피해 흡혈
● 모든 피해 흡혈: 33% >>> 25%
● 최대 체력 % 보호막 획득: 30% >>> 25%
● 찬란한 아이템: 축복받은 피바라기○ 생명력 흡수 >>> 모든 피해 흡혈
○ 모든 피해 흡혈: 60% >>> 35%
○ 최대 체력 % 보호막 획득: 40% >>> 35%
덤불 조끼
● 방어력: 70 >>> 60
● 찬란한 아이템: 장미가시 조끼
○ 방어력: 70 >>> 100
○ 가시 피해: 200/250/300 >>> 125/175/225
○ 삭제: 최대 체력 % 회복
힘의 성배
● 찬란한 아이템: 선의의 성배
○ 주문 흡혈 >>> 모든 피해 흡혈
죽음의 검
● 공격력: 50/75/100 >>> 40/70/100
● 찬란한 아이템: 빛나는 죽음의 검
○ 공격력: 80/120/160 >>> 60/100/140
(재설계) 용의 발톱
● 마법 저항력: 200 >>> 120
● 삭제: 적 스킬 시전 시 최대 체력 % 피해
● 신규: 2초마다 착용자를 공격하는 적 하나당 최대 체력의 1.2% 체력 회복
● 신규: 용이 착용하는 경우, 해당 효과는 20% 만큼 증가 (144 방어력, 최대 체력의 1.44% 체력 회복)
● 찬란한 아이템: 용의 의지
○ 마법 저항력: 300 >>> 180
○ 삭제: 적이 스킬 시전 시 최대 체력 % 피해
○ 삭제: 찬란한 아이템 최대 체력 % 회복○ 신규: 1.5초 마다 착용자를 공격하는 적 하나당 최대 체력의 2.5% 체력 회복
○ 신규: 용이 착용하는 경우, 해당 효과는 20% 만큼 증가 (216 방어력, 최대 체력의 3% 체력 회복)
밤의 끝자락
● 찬란한 아이템: 새벽의 서광
○ 발동 시 공격 속도: 55% >>> 40%
가고일 돌갑옷
● 찬란한 아이템: 수호상 돌갑옷
○ 최대 체력 % 회복: 3% >>> 1%
거인 학살자
● 추가 피해: 20/60% >>> 25/50%
● 추가 피해 증가하는 체력량: 1800 >>> 2200
● 찬란한 아이템: 악마 학살자
○ 추가 피해: 40/80% >>> 35/70%
○ 추가 피해 증가하는 체력량: 1400 >>> 2200구인수의 격노검
● 찬란한 아이템: 구인수의 심판
○ 공격 속도: 40% >>> 25%
정의의 손길
● 기본 제공 능력치: 10 >>> 15
● 추가 능력치 증폭: 33% >>> 30%
마법공학 총검
● 스킬 피해 % 체력 회복 >>> 모든 피해 흡혈
● 모든 피해 흡혈: 33% >>> 25%
● 찬란한 아이템: 마법공학 생명검
○ 스킬 피해 % 체력 회복 >>> 모든 피해 흡혈○ 삭제: 체력 회복 초과분 보호막 전환
○ 모든 피해 흡혈: 40% >>> 35%
이온 충격기
● 찬란한 아이템: 집단 충격기○ 사거리: 4칸 >>> 3칸
○ 피해량: 최대 마나의 275% >>> 최대 마나의 250%
최후의 속삭임● 방어력 감소: 70% >>> 50%
● 방어력 감소 효과 발동 조건: 치명타 >>> 물리 피해
● 찬란한 아이템: 영겁의 속삭임
○ 방어력 감소 효과 발동 조건: 치명타 >>> 물리 피해모렐로노미콘
● 주문력: 10 >>> 30
● 찬란한 아이템: 엔젤로노미콘
○ 주문력: 10 >>> 50
○ 삭제: 시작 시 마나 30○ 불태우기 피해: 초당 최대 체력의 4% >>> 초당 최대 체력의 2%
수은
● 찬란한 아이템: 반짝이는 수은
○ 공격 속도: 55% >>> 50%
고속연사포
● 공격 속도: 55% >>> 50%
● 찬란한 아이템: 고속 광자포
○ 공격 속도: 85% >>> 75%
구원
● 잃은 체력 비례 % 체력 회복: 18% >>> 12%
● 찬란한 아이템
○ 아이템 이름 변경: 찬란한 구원 >>> Absolution(면죄)
○ 체력: 500 >>> 300
○ 잃은 체력 비례 체력 회복: 25% >>> 18%
쇼진의 창
● 찬란한 아이템: 히라나의 창
○ 마나 회복: 15 >>> 12
스태틱의 단검
● 찬란한 아이템: 스태틱의 호의
○ 피해량: 115 >> 110
○ 마법 저항력 감소: 70% >>> 50%
태양불꽃 망토
● 체력: 150 >>> 400
● 초당 최대 체력 비례 불태우기 피해: 2% >>> 1%
● 불태우기 지속 시간: 8초 >>> 10초
● 이제 새로운 대상이 범위 안에 없다면 불태우기가 초기화됩니다.● 찬란한 아이템: 태양빛 망토
○ 체력: 150 >>> 800
○ 초당 최대 체력 비례 불태우기 피해: 3% >>> 2%○ 삭제: 최대 체력 % 회복
○ 이제 새로운 대상이 범위 안에 없다면 불태우기가 초기화됩니다.
거인의 결의
● 찬란한 아이템: 거인의 맹세
○ 중첩당 공격력 & 주문력: 4 >>> 3
워모그의 갑옷
● 찬란한 아이템: 워모그의 자부심
○ 체력: 1800 >>> 1600
지크의 전령
● 찬란한 아이템: 지크의 조화
○ 생명력 흡수 >>> 모든 피해 흡혈
오른 아이템
영혼의 형상
● 최대 체력 % 체력 회복: 6% >>> 5%
● 체력: 200 >>> 150
죽음의 저항
● 피해 감소: 70% >>> 50%
● 모든 피해 흡혈: 20% >>> 25%
● 출혈 지속 시간: 5초 >>> 4초
● 공격력: 20 >>> 10
흑요석 양날 도끼
● 방어력 & 마법 저항력 감소 지속 시간: 3초 >>> 5초
● 체력: 200 >>> 150
영원한 겨울
● 체력: 200 >>> 150
● 동결(얼어붙음)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 15초
황금 징수의 총
골드 생성 확률: 60% >>> 50%
마나자네
시작 시 마나: 40 >>> 30
란두인의 성소
● 체력: 200 >>> 150
로켓 주먼
● 체력: 750 >>> 500
존야의 역설
● 방어력 & 마법 저항력: 50 >>> 40
증강 변경점
● 증강 선택 라운드가 스테이지 1-4, 3-3, 4-6에서 스테이지 2-1, 3-2, 4-2로 변경되었습니다.
● 이제 게임에서 증강을 단 한 번 새로고침 할 수 있습니다.
● 골드 증강이 이제 표준이되어 가장 일반적인 증강이 되었습니다. 실버 증강은 이전보다 덜 보이고 프리즘 증강은 이전과 동일합니다.
● 다음의 증강 등장 방식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 골드/프리즘/프리즘, 프리즘/골드/프리즘, 골드/프리즘/실버, 프리즘/프리즘/골드
증강 등장 확률표
● 더이상 동일한 증강 선택 라운드내에서 특성과 관련된 증강 세 개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You can no longer be shown 3 trait-related augment choices within the same augment armory.)
● 왕관과 영혼 증강이 재설계되었습니다. 2개의 상징 획득 또는 특성 유닛 2명이 포함된 것으로 간주하는 대신, 1개의 상징 획득 또는 특성 유닛 1명, 아이템, 유닛이 포함됩니다.
● 다음의 증강이 삭제되었습니다
○ 대천사의 포옹
○ 후방 지원 I, II, III
○ 전투 마법사 I, II, III
○ 분해기 I, II, III
○ 지배
○ 사시사철
○ 황금빛 선물 I, II
○ 하이파이브
○ 수호자 I, II
○ 나이프의 날 I, II, III
○ 방패진 I, II, III
○ 거인의 힘
○ 보물창고 I, II, III
○ 약점 II, III
○ 숲의 부적
○ 약자
○ 파란색 배터리 I
○ 황금 티켓
기존 증강 변경점
이중 공중 보급 (전투 시작 시 2개의 아이템을 장착한 챔피언에게 임시로 무작위 완성 아이템을 부여합니다.)
● 골드 >>> 프리즘
계산된 패배 (전투에서 패배한 후 X골드와 무료 상점 새로고침 1회를 획득합니다.)
● 실버 >>> 골드
사이버네틱 외피 (아이템을 장착한 아군 챔피언이 X의 체력과 X의 방어력을 얻습니다.)
● 방어력: 25/35/50 >>> 20/30/40
추방자 (인접한 아군 없이 전투를 시작하는 아군은 X초 동안 최대 체력의 X%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획득합니다.)
● 최대 체력 % 보호막: 35/45/70% >>> 25/35/50%● 보호막 지속 시간: 8초 >>> 10초
응급처치 키트 (실버, 아군 유닛이 받는 모든 회복 효과와 보호막 효과가 X% 증가합니다.)● 이제 1,2단계 증강(I, II)을 지닙니다.
● 모든 회복 효과와 보호막 효과: 35% >>> 25/35%
초고속 모드 (실버, 라운드 종료 시 가진 골드가 X보다 적다면 X골드를 획득합니다.)
● '수완가'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 실버 >>> 골드● 효과 발동에 필요한 골드: 10골드 >>> 20골드
아이템 꾸러미 II (프리즘, 무작위 완성 아이템 X개와 재조합기 X개를 획득합니다.)
● 재조합기: 1개 >>> 2개
보석 연꽃 (골드, 아군 스킬의 마법 및 고정 피해에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아군 유닛의 치명타 확률이 X% 증가합니다.)
● 치명타 확률: 25% >>> 20%
임시변통 방어구 I, II, III (아이템이 없는 아군 유닛이 X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얻습니다.)
● 방어력&마법 저항력: 35/55/75 >>> 30/45/60
진보의 행진 (프리즘, 라운드마다 추가로 X의 경험치를 획득합니다. 더는 골드를 사용해 레벨 업할 수 없습니다.)
● 경험치: 5 >>> 4
단결된 의지 III (프리즘, 아군 유닛이 전체적으로 활성화된 특성 하나당 X의 공격력과 주문력을 획득합니다.)
● 공격력&주문력: 5 >>> 4
태양불꽃판 (골드, 전투 시작 시 모든 적을 불태워 X초 동안 대상 최대 체력의 X%만큼 피해를 입히고 받는 회복 효과를 X% 감소시킵니다.)
● 최대 체력 % 불태우기 피해: 2% >>> 1%
● 지속 시간: 10초 >>> 15초
삼총사 (골드, 무작위 3단계 챔피언 X명을 획득합니다.)
● 3단계 챔피언 획득: 4명 >>> 3명
꼬마 거인 (실버, 전략가가 체력을 X 회복하고, 크기가 커지고, 최대 체력이 X까지 증가합니다.)
● 체력 회복: 35 >>> 30
곱빼기 (골드, 무작위 2성 2단계 유닛 둘을 획득합니다.)
● 무작위 2성 1단계 챔피언 2명과 2골드를 획득합니다.
황금 알 (프리즘, X턴 안에 부화하는 거대한 황금 알을 획득합니다.)
● 부화 시기: 7라운드 >>> 10라운드
● 신규: 플레이어 전투에서 승리 시 부화기 타이머를 한 턴만큼 가속합니다.
● 약 10골드만큼 아이템이 나오는 구성의 가치를 줄였습니다. 세트 7을 위한 아이템 구성을 업데이트했습니다.
● 무한한 삼위일체 3개의 구성을 무한한 삼위일체, 영혼의 형상, 존야의 역설로 대체했습니다.
황금 알 확률표
*TaC - 전략가의 왕관(추정), TF - 도적의 장갑
현명한 소비 (프리즘, X골드를 획득합니다. 상점을 새로고침하면 X의 경험치를 획득합니다.)
● 더이상 4골드를 획득하지 않습니다.
부익부 (골드, X골드를 획득합니다. 최대 이자가 X골드로 증가합니다.)
● 골드 획득: 14골드 >>> 10골드
● 스테이지 2-1에서만 등장합니다.
뜻밖의 횡재 (프리즘, 현재 보유한 증강 수에 비례해 골드를 획득합니다. 0 = 20골드, 1 = 35골드, 2 = 55골드)
● 골드 획득: 20/35/55골드 >>> 20골드
● 스테이지 2-1에서만 등장합니다.
허수아비 전선 (2개의 훈련 봇을 획득합니다.)
● 실버 >>> 골드
● 훈련 봇 체력: 500 >>> 700
재료 꾸러미 (골드, 무작위 조합 아이템 X개를 획득합니다.)
● 스테이지 3-2, 4-2에서만 등장합니다.
파란색 배터리 II (프리즘, 아군 유닛이 스킬을 사용한 후 X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 파란색 배터리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 프리즘 >>> 골드
다른 태생 I, II, III (활성화된 특성이 없는 아군 유닛이 X의 체력과 X%의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
● 공격 속도: 55/60/70% >>> 50/60/70%
품격있는 쇼핑 (프리즘, 현재 플레이어 레벨보다 1레벨 높을 때 나오는 챔피언이 상점에 등장합니다. X골드를 획득합니다.)
● 획득 골드: 8골드 >>> 10골드
고대의 기록 보관소 I (특성의 고서 1개를 획득합니다.)
● 실버 >>> 골드
문제가 두 배 (전장에 동일 챔피언이 둘만 있다면 둘 다 공격력, 주문력, 방어력, 마법 저항력 X을 얻습니다. 3성이 되면 동일 2성 챔피언 하나를 얻습니다.)
● 공겨력&주문력: 25/35/45 >>> 30/40/55
신규 증강
실버
도둑 무리 I
● 도적의 장갑 1개를 획득합니다.
후반 전문가
● 9레벨에 도달하면 40골드를 획득합니다커다란 친구 I● 체력이 2000 이상인 유닛 옆에서 전투를 시작하는 아군 유닛이 전투가 끝날 때까지 받는 피해가 10% 감소합니다.
자리 비움
● 다음 3라운드 동안 아무 행동을 취할 수 없습니다. 이후 20골드를 얻습니다.
최고의 친구 I
● 서로가 유일하게 인접한 상태에서 전투를 시작하는 아군 유닛들이 15%의 공격 속도와 15의 방어력을 얻습니다.
원칙의 원형낫 I
● 아군 유닛이 처치 시 20 마나를 획득합니다.
준비 I
● 대기석의 챔피언은 라운드마다 영구적으로 6의 공격력 및 주문력을 얻습니다. 이 효과는 최대 24까지 중첩됩니다.
암살자 심장
● 팀에 암살자 1명이 추가로 포함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케인을 획득합니다.
난동꾼 심장
● 팀에 난동꾼 1명이 추가로 포함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브라움을 획득합니다.
포병대 심장
● 팀에 포병대 1명이 추가로 포함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트리스타나를 획득합니다.
기병대 심장
● 팀에 기병대 1명이 추가로 포함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릴리아를 획득합니다.
용술사 심장
● 팀에 용술사 1명이 추가로 포함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애쉬를 획득합니다.
일깨우는 자 심장
● 팀에 일깨우는 자 1명이 추가로 포함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룰루를 획득합니다.
수호자 심장
● 팀에 수호자 1명이 추가로 포함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쓰레쉬를 획득합니다.
길드 심장
● 팀에 길드 1명이 추가로 포함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트위치를 획득합니다.
비취 심장
● 팀에 비취 1명이 추가로 포함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르를 획득합니다.
요술사 심장
● 팀에 요술사 1명이 추가로 포함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미를 획득합니다.
신기루 심장
● 팀에 신기루 1명이 추가로 포함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요네를 획득합니다.
신비술사 심장
● 팀에 심비술사 1명이 추가로 포함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미를 획득합니다.
분노날개 심장
● 팀에 분노날개 1명이 추가로 포함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쉔을 획득합니다.
축제 심장
● 팀에 축제 1명이 추가로 포함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징크스를 획득합니다.
비늘혐오자 심장
● 팀에 비늘혐오자 1명이 추가로 포함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브라움을 획득합니다.
형상변환자 심장
● 팀에 형상변환자 1명이 추가로 포함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르를 획득합니다.
빛비늘 심장
● 팀에 빛비늘 1명이 추가로 포함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케인을 획득합니다.
민첩사수 심장
● 팀에 민첩사수 1명이 추가로 포함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트위치를 획득합니다.
폭풍 심장
● 팀에 폭풍 1명이 추가로 포함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키아나를 획득합니다.
전사 심장
● 팀에 전사 1명이 추가로 포함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요네를 획득합니다.
속삭임 심장
● 팀에 속삭임 1명이 추가로 포함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쓰레쉬를 획득합니다.
골드
부익부+
● 15골드를 획득합니다. 최대 이자가 7골드로 증가합니다.
● 스테이지 3-2에서만 등장합니다.
우르프의 꾸러미 I
● 뒤집개 1개와 무작위 조합 아이템 1개를 획득합니다.
준비 II
● 대기석의 챔피언은 라운드마다 영구적으로 8의 공격력 및 주문력을 얻습니다. 이 효과는 최대 32까지 중첩됩니다.
판도라의 대기석
● 5골드를 획득합니다. 라운드가 시작될 때마다 대기석 가장 오른쪽 3명의 챔피언이 동일한 비용의 무작위 챔피언으로 변신합니다.
기계 전문가
● 직접 피해 아이템이 40%의 추가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스태틱의 단검을 획득합니다.
어수선한 마음
● 라운드 종료 시 대기석에 챔피언이 가득 찼다면 3의 경험치를 획득합니다
최후의 저항
● 처음으로 탈락하거나 체력이 1로 감소하는 대신 살아남습니다. 이 효과가 발동된 후에 아군 유닛이 영구적으로 200의 체력, 20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 20%의 모든 피해 흡혈을 얻습니다.
커다란 친구 II
● 체력이 2000 이상인 유닛 옆에서 전투를 시작하는 아군 유닛이 전투가 끝날 때까지 받는 피해가 18% 감소합니다.
집단 강화
● 팀에 이로운 효과를 부여하는 오오라 아이템의 효과가 33% 증가합니다. 강철의 솔라리 펜던트를 획득합니다.
전투 훈련
● 아군 챔피언이 적을 처치할 때마다 영구적으로 1의 공격력을 얻습니다. 챔피언이 5의 추가 공격력을 가지고 시작합니다.
최고의 친구 II
● 서로가 유일하게 인접한 상태에서 전투를 시작하는 아군 유닛들이 25%의 공격 속도와 25의 방어력을 얻습니다.
원칙의 원형낫 II
● 아군 유닛이 처치 시 30 마나를 획득합니다.
암살자 문장
● 암살자 상징과 케인을 획득합니다.
자객
● 암살자가 첫 공격 대상의 마나를 강탈하여 대상이 스킬을 사용하기 전까지 최대 마나가 50% 증가합니다. 마나를 강탈당한 적을 상대로 암살자가 입히는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키아나를 획득합니다.
별 심장
● 팀에 별 1명이 추가로 포함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미를 획득합니다.
우주의 선물
● 별의 구가 50% 확률로 추가 전리품을 담고 있는 두 번째 구를 생성합니다. 나미를 획득합니다.
확률표
난동꾼 문장
● 난동꾼 상징과 타릭을 획득합니다.
개인 트레이닝
● 전투 시작 시 난동꾼과 인접한 챔피언은 전투 후에 영구적으로 30의 체력을 얻고, 살아남았다면 체력이 20 증가합니다. 쉔을 획득합니다.
거대한 힘
● 난동꾼이 체력의 2%만큼 공격력을 얻습니다. 탐 켄치를 획득합니다.
포병대 문장
● 포병대 상징과 징크스를 획득합니다.
도탄
● 포병대의 대포가 한 번 튕기며 66% 감소한 피해를 입힙니다. 트리스타나를 획득합니다.
화끈한 포격
● 포병대의 대포가 대상을 불태워 2초 동안 대상 최대 체력의 8%만큼 고정 피해를 입히고 지속시간 동안 모든 체력 회복 효과를 50% 감소시킵니다. 트리스타나를 획득합니다.
기병대 문장
● 기병대 상징과 세주아니를 획득합니다.
파멸의 돌진
● 기병대의 돌진 이후 첫 공격이 90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자신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의 1%만큼 증가합니다. 릴리아를 획득합니다.
용 동맹
● 가지고 있는 용의 수와 상관없이 용 특성이 활성화 상태가 됩니다. 용은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25 얻습니다. 4단계 용을 획득합니다.
용 무리
● 가지고 있는 용의 수와 상관없이 용 특성이 활성화 상태가 됩니다. 용은 공격력과 주문력을 15 얻습니다. 무작위 4단계 용을 획득합니다.
고무
● 용술사 영웅이 처치 관여 시 해당 용술사 영웅과 특성을 공유하는 챔피언은 4초 동안 공격 속도가 60% 증가합니다. 애쉬를 획득합니다.
용술사 문장
● 용술사 상징과 애쉬를 획득합니다.
일깨우는 자 문장
● 일깨우는 자 상징과 룰루를 획득합니다.
정수 약탈자
● 일깨우는 자의 공격 대상의 마나를 4 빼았습니다. 룰루를 획득합니다.
수호자 문장
● 수호자 상징과 브라움을 획득합니다.
영웅적인 존재● 2초마다 수호자가 범위 내의 모든 적을 도발합니다. 수호자의 보호막을 공격하는 적들은 보호막이 적용된 유닛 최대 체력의 6%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초당 최대 한 번). 쓰레쉬를 획득합니다.
길드 문장
● 길드 상징과 트위치를 획득합니다.
전리품의 달인
● 최소 길드 (2) 활성화 상태에서 4번의 플레이어 대상 전투마다 무작위 조합 아이템을 획득합니다. 트위치를 획득합니다.
장비 강화
● 아이템을 장착한 길드 챔피언의 방어력이 25, 길드 기본 효과의 200%가 추가로 증가합니다. 트위치를 획득합니다.
비취 문장
● 비취 상징과 애쉬를 획득합니다.
영원한 보호
● 비취 챔피언 중 하나가 사망할 때, 가장 가까운 비취 조각상이 보호하며 최대 체력의 70%를 희생하고 해당 챔피언에게 희생한 체력의 150%만큼 전달합니다. 애쉬를 획득합니다.
참회
● 적이 비취 조각상을 처음 공격하면 3초 동안 무장 해제되거나 비취 조각상의 폭발로 피해를 입습니다. 나르를 획득합니다.
요술사 문장
● 요술사 상징과 블라디미르를 획득합니다.
요술사 회담
● 플레이어 대상 전투 후 무작위 요술사가 차원문을 타고 대기석으로 찾아옵니다. 릴리아를 획득합니다.
확률표(7레벨 이전/이후)
신기루 문장
● 신기루 상징과 누누와 윌럼프를 획득합니다.
환각
● 신기루 챔피언이 전투 시작 후 첫 5초 동안 받는 피해가 90% 감소합니다. 요네를 획득합니다.
분노날개 문장
● 분노날개 상징과 쉔을 획득합니다.
작열
● 분노날개 챔피언이 5번 피해를 입힐 때마다 피해량이 40% 증가하고 고정 피해로 전환됩니다. 케인을 획득합니다.
짜증내기
● 첫 스킬을 사용한 후 분노날개 챔피언이 최대 분노의 100%를 회복합니다.
축제 경품
● 전투에서 축제 챔피언이 폭죽 6개를 발사할 때마다 1골드를 획득합니다. 최초로 발사한 총 폭죽의 수가 100개가 되면 특별한 보상을 받습니다. 징크스를 획득합니다.
축제 경품 확률표
축제 시간!
● 축제 챔피언이 처치에 관여하면 4초 동안 공격 속도가 75% 증가합니다. 징크스를 획득합니다.
비늘혐오자 문장
● 비늘혐오자 상징과 브라움을 획득합니다.
유목민
● 비늘혐오자가 새로운 칸에서 전투를 시작할 때마다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3번까지 중첩됩니다. 릴리아를 획득합니다.
짐승 소굴
● 2명 이상의 형상변환자 옆에서 전투를 시작한 유닛의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35% 증가합니다. 형상변환자는 항상 이 효과를 얻습니다. 나르를 획득합니다.
빛비늘 문장
● 빛비늘 상징과 케인을 획득합니다.
무모한 소비
● 준비 단계에서 상점 새로고침과 경험치를 둘 다 구매했다면 다음 전투에서 빛비늘 챔피언의 피해량이 40% 증가합니다. 케인을 획득합니다.
(*최대 레벨일 경우 새로고침만해도 효과 발동됨 // 진보의 행진 증강을 가지고 있으면 획득할 수 없음.)
민첩사수 문장
● 민첩사수 상징과 애쉬를 획득합니다.
집중공격
● 민첩사수가 공격 시 대상에 중첩이 생겨 5초 동안 유지됩니다. 세 번째 중첩마다 대상 최대 체력의 5%에 해당하는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트위치를 획득합니다.
폭풍 문장
● 폭풍 상징과 키아나를 획득합니다.
폭풍의 눈
● 전장 중심에 있는 유닛이 40의 주문력을 획득하고 폭풍의 벼락이 내린 후 120의 주문력으로 증가합니다. 키아나를 획득합니다.
전사 문장
● 전사 상징과 쉔을 획득합니다.
티아맷
● 전사의 추가 공격은 대상 주변 1칸 내의 적에게 40%의 피해를 입힙니다. 요네를 획득합니다.
황혼의 그림자
● 속삭임 챔피언이 아닌 유닛이 속삭임 챔피언 옆에서 전투를 시작하면 7초 동안 은신합니다. 쓰레쉬를 획득합니다.
프리즘
우르프의 꾸러미 II
● 뒤집개 1개와 무작위 조합 아이템 3개를 획득합니다.
뜻밖의 횡재+
● 30골드를 획득합니다.
● 스테이지 3-2에서만 등장합니다.
뜻밖의 횡재++
● 40골드를 획득합니다.
● 스테이지 4-2에서만 등장합니다.
살아있는 대장간
● 지금 그리고 플레이어 대상 전투 10번마다 무작위 오른 유물을 획득합니다.
고대의 기록 보관소 II● 특성의 고서 2개를 획득합니다.
잔혹한 계약
● 경험치를 골드 대신 4의 체력으로 구매합니다.
빠른 판단
● 이 라운드가 끝날 때까지 상점 새로고침이 무료가 됩니다. 특성 및 기타 증강은 무료 상점의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8골드를 획득합니다.
저주받은 왕관
● 최대 팀 규모가 +2 증가하지만, 플레이어가 받는 피해량이 100% 증가합니다.
최고의 친구 III
● 서로가 유일하게 인접한 상태에서 전투를 시작하는 아군 유닛들이 35%의 공격 속도와 35의 방어력을 얻습니다
암살자 왕관
● 암살자 상징, 무한의 대검, 다이애나를 획득합니다.
별 왕관
● 팀에 별 1명이 추가로 포함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구원과 바루스를 획득합니다.
난동꾼 왕관
● 난동꾼 상징, 구원, 일라오이를 획득합니다.
포병대 왕관
● 포병대 상징, 거인 학살자, 트리스타나를 획득합니다.
기병대 단결
● 모든 아군 챔피언이 기병대 특성의 효과를 받습니다. 기병대의 수는 변하지 않습니다. 세주아니를 획득합니다.
기병대 왕관
● 기병대 상징, 태양불꽃 망토, 누누를 획득합니다.
용술사 왕관
● 용술사 상징, 정의의 손길, 리 신을 획득합니다.
일깨우는 자 왕관
● 일깨우는 자 상징, 쇼진의 창, 애니비아를 획득합니다.
수호자 왕관
● 수호자 상징, 가고일 돌갑옷, 브라움을 획득합니다.
길드 왕관
● 길드 상징, 거인 학살자, 라이즈를 획득합니다.
비취 왕관
● 팀에 비취 1명이 추가로 포함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이온 충격기와 나르를 획득합니다.
요술사 왕관
● 요술사 상징, 쇼진의 창, 사일러스를 획득합니다.
신기루 왕관
● 신기루 상징, 정의의 손길, 누누를 획득합니다.
신비술사 영혼
● 팀에 신비술사 1명이 추가로 포함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힘의 성배와 룰루를 획득합니다.
분노날개 왕관
● 분노날개 상징, 구인수의 격노검, 스웨인을 획득합니다.
축제 왕관
● 축제 상징, 스태틱의 단검, 징크스를 획득합니다.
비늘혐오자 왕관
● 비늘혐오자 상징, 거인 학살자, 다이애나를 획득합니다.
형상변환자 영혼
● 팀에 형상변환자 1명이 추가로 포함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정의의 손길과 엘리스를 획득합니다.
빛비늘 영혼
● 팀에 빛비늘 1명이 추가로 포함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거인의 결의와 케인을 획득합니다.
민첩사수 왕관
● 민첩사수 상징, 구인수의 격노검, 바루스를 획득합니다.
폭풍 왕관
● 폭풍 상징, 정의의 손길, 리 신을 획득합니다.
전사 왕관
● 전사 상징, 거인 학살자, 요네를 획득합니다.
속삭임 왕관
● 속삭임 상징, 거인의 결의, 사일러스를 획득합니다.
준비 III
● 대기석의 챔피언은 라운드마다 영구적으로 12의 공격력 및 주문력을 얻습니다. 이 효과는 최대 48까지 중첩됩니다.
용의 영역 패스 목록
알 도깨비 // 만약에...? // 1성 다혈질! // 별 파편 50개 // 용의 땅 알 // 1성 용의 폭풍
무작위 감정표현 // 별 파편 50개 // 1성 용 오시아 // 1성 엄청난 포효 // 별 파편 50개 // 꼬마 전설이 알 (1~10탄 중 무작위)
1성 현실 균열 // 검은절벽 골짜기 // 2성 다혈질! // 용의 땅 알 // 무작위 감정표현 // 2성 용의 폭풍
별 파편 50개 // 2성 엄청난 포효 // 꼬마 전설이 알 (1~10탄 중 무작위) // 빛바위 들판 // 2성 현실 균열 // 별 파편 50개
넌 최고야! // 용의 땅 알 // 3성 다혈질! // 별 파편 50개 // 꼬마 전설이 알 (1~10탄 중 무작위) // 3성 용의 폭풍
비취꽃 오아시스 // 별 파편 50개 // 무작위 감정표현 // 3성 엄청난 포효 // 별 파편 50개 // 용의 땅 알
저지 불가 // 2성 용 오시아 // 3성 현실 균열 // 별 파편 50개 // 용의 땅 알 // 전설급 꼬마 전설이 알 // 용 놀이방
용의 땅: 황홀 // 용의 땅: 별 // 용의 땅: 비교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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