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BE에서 계속 밸런스 조정중입니다. 수치는 언제라도 바뀔 수 있으며 수치/효과가 바뀐 최종 정리본은 본섭 적용 전 다시 올리겠습니다.
챔피언&특성
삭제되는 챔피언
1단계
트위스티드 페이트(범죄 조직, 비전 마법사)
그레이브즈(아카데미, 쌍발총)
가렌(아카데미, 봉쇄자)
2단계
카타리나(아카데미, 암살자)
코그모(돌연변이, 저격수, 쌍발총)
트리스타나(요들, 저격수)
트런들(고물상, 난동꾼)
3단계
하이머딩거(요들, 혁신가, 학자)
리산드라(화학공학, 학자)
사미라(제국, 도전자)
샤코(범죄 조직, 암살자)
타릭(사교계, 강화술사)
4단계
문도 박사(화학공학, 돌연변이, 난동꾼)
잔나(고물상, 강화술사, 학자)
럭스(아카데미, 비전 마법사)
피오라(집행자, 도전자)
사이온(제국, 거신, 봉쇄자)
우르곳(화학공학, 쌍발총)
요네(아카데미, 도전자)
5단계
아칼리(범죄 조직, 암살자)
유미(아카데미, 포근, 학자)
삭제되는 특성
자매(바이, 징크스)
아카데미(가렌, 그레이브즈, 카타리나, 레오나, 럭스, 요네, 유미)
제국(스웨인, 탈론, 사미라, 사이온)
봉쇄자(가렌, 카사딘, 블리츠크랭크, 사이온)
바뀌는 챔피언
1단계
카사딘: 봉쇄자 → 학자
2단계
블리츠크랭크: [삭제] 봉쇄자
스웨인(일반 스킨 → 마법공학 스킨): 제국 → 마법공학
탈론(일반 스킨 → 메마른 장미 스킨): 제국 → 연미복, VIP 효과 추가
3단계
에코: [신규] 혁신가
레오나(전투사관학교 스킨 → 연미복 스킨): 아카데미 → 연미복, VIP 효과 추가
4단계
바이: 2단계 → 4단계, 자매 → 경쟁자, 두 번째&세 번째 스킬 시전 시 효과 추가
5단계
징크스: 자매 → 경쟁자
바뀌는 특성
거신(초가스, 알리스타, 갈리오)
[신규] 고유: 추가 체력을 1000 얻습니다.
사교계(나르, 세나, 세라핀, 갈리오)
[신규] (5) 유닛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모든 추가 효과 두 배 증가
돌연변이(카사딘, 렉사이, 말자하, 초가스, 카직스, 카이사)
[신규] (7) 유닛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식탐: 아군이 죽을때마다 공격력과 주문력 +45
변신: 2초마다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 +40, 공격력과 주문력 +7
사이버네틱 강화: 아이템 하나 이상 보유 시 체력 1500 및 공격력 100
아드레날린 분출: 기본 공격 2회 추가 공격 확률 100%, 공격력 40
신경망: 스킬 마나 소모량 40 감소, 주문력 60
생명력 흡수: 모든 피해 흡혈 90%
공허 태생: 20% 아래인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면 처형 + 또한 돌연변이의 피해량 중 100%가 고정 피해로 전환
신규 특성
마법공학 (2/4/6/8) - 자르반 4세(1), 녹턴(1), 세주아니(2), 스웨인(2), 루시안(3), 알리스타(4), 시비르(4)
전투 시작 시 및 전투 중 6초에 한 번씩 마공학 핵이 파동을 방출합니다. 파동에 맞은 아군 마법공학 챔피언은 4초 동안 지속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보호막이 남아있는 동안 기본 공격 적중 시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보호막은 중첩되지 않습니다.
(2) 보호막 200, 마법 피해 10 // (4) 보호막 300, 마법 피해 40 // (6) 보호막 600, 마법 피해 80 // (8) 보호막 1000, 마법 피해 140
연미복 (3/5/7) - 브랜드(1), 신드라(2), 탈론(2), 레오나(3), 드레이븐(4), 제리(5)
연미복 챔피언은 추가 체력과 주문력을 얻습니다. 상점에 연미복 VIP가 등장할 확률이 증가합니다.
연미복 VIP를 전장에 배치하면 고유 추가 효과가 활성화됩니다. VIP 판매 시 상점에 새로운 VIP가 등장할 수 있습니다.
(3) 체력 200, 주문력 20 // (5) 체력 600, 주문력 60 // (7)체력 1000, 주문력 100
[VIP 추가 효과]
브랜드: 브랜드가 2번째 불덩이를 가장 먼 적에게 발사합니다.
신드라: 의지의 힘 스킬의 피해 범위가 넓어지고 영향을 받은 적들을 1.5초간 공중에 띄웁니다.
탈론: 탈론의 출혈 효과가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레오나: 공격 대상이 레오나인 유닛 하나당 레오나가 매초 체력을 15 회복합니다.
드레이븐: 드레이븐의 기본 공격 사거리가 무제한이 되고 대상 방어력의 50%를 무시합니다.
제리: 전기 충전 효과가 전투가 끝날 때까지 지속됩니다.
VIP로 지정된 챔피언은 예전 선택받은 자처럼 상점의 유닛 테두리에 고유한 문양이 나타납니다.
일반 연미복 유닛(좌) // VIP 연미복 유닛(우)
*밑줄은 주문력에 영향을 받는 능력치입니다.
연미복 5단계 챔피언 - 제리(연미복, 저격수)
제리가 6초 동안 자신을 전기로 충전합니다. 충전된 동안 제리가 가장 먼 적을 조준하고, 제리의 기본 공격이 적을 관통하며, 사격할 때마다 돌진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기본 공격 시 탄환을 5/5/30발 발사해 각각 공격력의 16%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히고 처음 적중하는 유닛에게는 20/30/124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VIP 추가 효과: 전기 충전 효과가 전투가 끝날 때까지 지속됩니다.
**개발자 코멘트로는 1,2성 제리의 탄환 공격력을 합쳐도 공격력의 80%밖에 안되기 때문에 공격력 아이템 보다는 주문력 아이템을 가는 것이 낫다고합니다.
타격대 (2/4/6) - 자르반 4세(1), 렉사이(2), 나르(3), 이렐리아(4)
타격대는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2) 공격력 +40 // (4) 공격력 +75 // (6) 공격력 +110
경쟁자 (1) - 바이(4), 징크스(5)
이 특성은 정확히 하나의 경쟁자 유닛이 있을 때만 활성화됩니다. 경쟁자들은 서로 같은 팀에 있기 싫어하니까요.
바이의 마나 소모량 20 감소
징크스가 처치 관여 시 3초 동안 공격 속도 40%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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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4, 집행자, 경쟁자, 난동꾼)
바이가 300/400/90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고, 대상과 그 뒤에 있는 적들에게 175/250/5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2번째로 사용하면 대상을 뚫고 돌진합니다.
3번째로 사용하면 대상을 공중으로 띄웠다가 다시 땅으로 꽂아 대상 주변 원 안에 있는 적들에게 350/500/1000의 피해를 입힙니다.
흑막 (1) - 실코(5)
전투 시작 시 흑막은 바로 앞에 있는 아군 2명에게 대상 최대 마나의 40%를 부여합니다.
흑막 5단계 챔피언 - 실코(흑막, 학자)
실코가 체력이 낮은 아군 1/1/5명에게 불안정한 약물을 부여합니다. 대상 아군들은 8초 동안 최대 체력이 50%, 공격 속도가 100/150/666% 증가하고 군중 제어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약물의 효과가 사라지면 불안정한 유닛이 폭발하며 사망해 주변 적에게 300/450/50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주변에 아군이 없으면 자기 자신에게 스킬을 시전합니다.
그외 신규 챔피언
녹턴(1, 마법공학, 암살자)
녹턴이 대상을 공포에 질리게 해 2/3/4초 동안 기절시키고, 기절 지속시간 동안 200/300/4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브랜드(1, 연미복, 비전 마법사)
브랜드가 가장 가까운 적에게 불덩이를 발사해 100/150/200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4초간 불태웁니다. 대상이 이미 불타는 상태라면 150/225/300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1/1.5/2초간 기절시킵니다. (총 피해량: X)
VIP 추가 효과: 브랜드가 2번째 불덩이를 가장 먼 적에게 발사합니다.
자르반 4세(1, 마법공학, 타격대)
자르반 4세가 근처에 깃발을 던져 5초 동안 주변 모든 아군의 공격 속도를 40/50/60% 상승시킵니다.
렉사이(2, 돌연변이, 타격대, 난동꾼)
렉사이가 대상을 깨물어 공격력의 17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30/40/60% 훔칩니다.
세주아니(2, 마법공학, 집행자, 난동꾼)
세주아니가 브리슬에게 돌격 명령을 내려 대상에게 300/450/750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3/4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이후 세주아니는 서리 갑옷 효과를 얻어 4초 동안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75/100/150 증가합니다.
신드라(2, 연미복, 학자)
신드라가 가장 가까운 적을 가장 멀리 있는 적에게 던집니다. 던져진 적은 충돌 시 주변 모든 적에게 250/350/650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2.5/4초 동안 기절합니다.
VIP 추가 효과: 의지의 힘 스킬의 피해 범위가 넓어지고 영향을 받은 적들을 1.5초간 공중에 띄웁니다.
애쉬(2, 범죄 조직, 저격수)
애쉬가 대상을 중심으로 화살 5/7/9개를 일제히 쏴서 각각 공격력의 100%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화살을 맞은 적은 3초간 공격 속도가 25% 감소합니다.
코르키(2, 요들, 쌍발총)
코르키가 대상에게 미사일을 발사합니다. 미사일은 충돌 시 폭발해 주변 적들에게 200/275/375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나르(3, 요들, 사교계, 타격대)
나르가 메가 나르로 변신하고 전투가 끝날 때까지 메가 나르 상태가 유지됩니다. 메가 나르는 돌덩이 사거리 내 가장 먼 적에게 돌덩이를 던져, 경로에 있는 모든 적에게 공격력의 175%+150/200/300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메가 나르 상태에서는 근접 공격을 하며, 체력이 400/700/1250 증가하고 마나 소모량이 30 감소합니다.
모르가나(3, 범죄 조직, 강화술사)
모르가나가 3초 동안 450/650/90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고, 2칸 내 모든 적을 자신과 묶어 보호막이 사라질 때까지 매초 150/225/325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보호막이 파괴되지 않고 사라지면 모든 대상을 2/2.5/3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보호막이 파괴되면 40의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루시안(3, 마법공학, 쌍발총)
루시안이 현재 대상에서 먼 곳으로 돌진하며 주변 적에게 총알을 2/3/4발 발사해 각각 225/250/325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세나(3, 사교계, 강화술사)
세나가 대상 방향으로 광선을 발사해 적중하는 모든 적에게 공격력의 175%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총 피해량: X) 적중한 적 하나당 체력이 가장 낮은 아군의 체력이 피해량의 30%+100/150/200만큼 회복됩니다.
트린다미어(3, 화학공학, 도전자)
트린다미어가 적이 가장 많은 일직선상으로 회전하며 경로에 있는 적에게 [공격력의 100%+80/120/24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다음 3번의 기본 공격이 강화되어 3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드레이븐(4, 연미복, 도전자)
드레이븐이 회전 도끼를 사용하며 다음 공격 시 공격력의 140/150/400%+125/200/700만큼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총 X) 도끼는 대상에게 적중한 후 드레이븐의 위치로 돌아옵니다. 돌아오는 도끼를 잡으면 도끼를 다시 강화합니다. 드레이븐은 한 번에 최대 2개의 회전 도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VIP 추가 효과: 드레이븐의 기본 공격 사거리가 무제한이 되고 대상 방어력의 50%를 무시합니다.
레나타 글라스크(4, 화학공학, 학자)
레나타가 근처 가장 큰 적 무리에게 맹독 파도를 내보내 경로에 있는 모든 적을 15초간 중독시킵니다. 중독된 적은 공격 속도가 25% 감소하고 매초 65/90/225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독 피해는 중첩될 수 있습니다.
시비르(4, 마법공학, 타격대)
5초 동안 시비르의 공격 속도가 50/65/150% 증가하고 기본 공격이 최대 4/5/9회 튕기며 적중한 적에게 공격력의 6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아리(4, 범죄 조직, 비전 마법사)
아리가 일직선으로 구슬을 던졌다 받습니다. 구슬은 닿는 모든 적에게 100/160/25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번 전투에 이 스킬을 사용한 횟수당 구슬 1/1/2개를 추가로 던집니다.
알리스타(4, 마법공학, 거신)
알리스타가 대상에게 돌진해 짧은 거리만큼 뒤로 밀어냅니다. 이후 땅을 내리쳐 200/300/1200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주변 모든 적을 2.5/3/6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이렐리아(4, 고물상, 타격대)
이렐리아가 대상에게 돌진해 [공격력의 180%+100/150/50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만약 대상이 처치되면 체력이 가장 낮은 적에게 칼날 쇄도를 다시 사용합니다.
카직스(4, 돌연변이, 암살자)
카직스가 체력이 가장 낮은 적에게 도약해 [공격력의 175/175/200%+130/160/40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은 다음 스킬을 사용할 때까지 최대 마나가 50% 증가합니다.
체계&증강
신규 아이템
밤의 끝자락(B.F. 대검 + 쇠사슬 조끼)
체력이 처음으로 50% 아래로 떨어지면 잠시 은신해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상태가 되고 해로운 효과가 사라지며, 은신이 풀린 후 공격 속도 30% 증가
내장된 경쟁상대 추적기(Built-in Matchup Tracker)
상대 체력바 아래에 있는 칼 아이콘으로 내 다음 상대방이 누구인지 알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해당 기능은 세트 6.5 출시이후 한 두 패치 뒤에 적용될 것으로 보입니다.
상대방 체력 아래에 있는 칼 아이콘으로 내 다음 상대방은 위의 세 명 중 하나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증강 - 업데이트
1단계
● 불타는 향로 (강화술사에 의해 회복 및 보호막 효과를 얻은 아군은 전투가 끝날 때까지 X%의 중첩되는 공격 속도를 획득합니다.)
공격 속도: 50% → 40%
이제 룰루를 획득합니다.
● 자객 (암살자들이 첫 공격 대상의 마나를 강탈하여 대상이 주문을 사용하기 전까지 최대 마나가 X% 증가합니다.)
강탈하는 마나: 65% → 50%
이제 탈론을 획득합니다.
● 이중주 (사교계 스포트라이트를 추가로 1개 소환합니다.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유닛에게 체력 X을 제공합니다.)
추가 체력: 400 → 200
이제 세나를 획득합니다.
● 준비 태세 (적이 처음으로 도전자에게 공격당하면 X초 동안 무장 해제됩니다.)
무장해제 지속 시간: 3초 → 2.5초
이제 워윅을 획득합니다.
● 평생 학습 (전투가 종료될 때마다 학자 유닛에게 주문력 2를 부여하고 전투에서 생존한 학자 유닛에게는 주문력 X를 추가로 부여합니다.)
생존 시 주문력 획득: 2 → 3 (총 획득하는 주문력 5)
이제 신드라를 획득합니다.
● 물려주기 (범죄 조직이 사망하면 다른 범죄 조직에게 X의 공격력과 주문력을 부여합니다.)
이제 애쉬를 획득합니다.
● 수금 (전투에서 승리하고 살아남은 범죄 조직 하나당 X의 추가 골드를 획득합니다.)
이제 애쉬를 획득합니다.
● 휴대용 대장간 (무기고를 열고 오른이 만든 고유 유물 3개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흑요석 양날도끼 방어력&마법 저항력 감소: 70% → 60%
● 해적 (용병이 적을 처치하면 50%의 확률로 1골드가 떨어집니다.)
이제 퀸을 획득합니다.
● 자가 복구 (혁신적 로봇이 처치되면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상태가 되며 혁신가가 아직 살아있으면 스스로를 복구합니다.)
수리 시간: 6초 → 7초
이제 질리언으르 획득합니다.
● 강인함 (난동꾼이 매초 최대 체력의 X%를 회복합니다.)
이제 세주아니를 획득합니다.
● 초소형 (요들의 회피 확률이 X% 증가합니다.)
이제 코르키를 획득합니다.
● 내가 지킨다 (전투 시작 시 경호대가 바로 뒤에 있는 경호대가 아닌 아군들에게 X%의 방어력을 부여합니다. (중첩 불가) 경호대 특성의 추가 방어력을 X%만큼 증가시킵니다.)
이제 블리츠크랭크를 획득합니다.
● 불안정한 진화 (돌연변이는 2성이 되면 X의 체력, X%의 공격 속도, X의 공격력, X의 주문력 중 하나의 효과를 무작위로 얻습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아이템을 지닌 3성 챔피언이 의도했던 것보다 중첩을 더 획득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렉사이를 획득합니다.
2단계
● 철갑 (거신의 체력이 X% 및 X%로 떨어지면 X초 동안 무적 상태가 됩니다.)
이제 체력이 50%로 떨어질 때 단 한 번만 3초 동안 무적 상태가 됩니다.
이제 초가스를 획득합니다.
● 망가진 초시계 (전투 시작 X초 후 모든 적과 시계태엽이 아닌 유닛은 X초 동안 속박됩니다.)
스테이지 1-4(첫 번째 증강 선택 단계)에 절대 나타나지 않습니다.
이제 질리언을 획득합니다.
● 골드 비축: 용병이 보유한 1골드당 1%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X%)
최대 피해: 60% → 50%
이제 퀸을 얻습니다.
● 즉시 주입 (화학공학이 전투 시작 시 추가로 특성 효과를 발동합니다.)
이제 워윅을 얻습니다.
● 고철장 (고물상 특성 효과가 활성화된 3번의 전투 라운드마다 무작위 조합 아이템을 획득합니다.)
이제 이즈리얼을 얻습니다.
● 명사수 (쌍발총의 원거리 공격 및 스킬이 한 번 튕기며 X% 감소한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 감소: 45% → 50%
이제 루시안을 얻습니다.
● 연막 (암살자의 체력이 처음으로 X% 아래로 떨어지면 잠시 은신에 들어가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상태가 되고 모든 해로운 효과가 사라집니다.)
이제 탈론을 얻습니다.
● 주문 칼날 (스킬 사용 후 비전 마법사의 다음 공격이 주문력의 X%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마법 피해: 225% → 200%
이제 스웨인을 얻습니다.
● 거인의 힘 (최대 체력이 X보다 높은 아군 유닛은 최대 체력의 X%에 해당하는 공격력을 얻습니다.)
스테이지 1-4(첫 번째 증강 선택 단계)에 절대 나타나지 않습니다.
3단계
● 천상의 축복 III (아군 유닛이 공격과 스킬로 입힌 피해의 X%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초가된 회복량은 최대 X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으로 전환됩니다.)
모든 피해 흡혈: 25% → 35%
● 사이버네틱 이식술 III (아이템을 가진 챔피언이 X의 체력과 X의 공격력을 얻습니다.)
체력: 350 → 450
● 집행자의 영혼 (팀에 집행자 2명이 추가로 포함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삭제되었습니다.
● 품격있는 쇼핑 (현재 플레이어 레벨보다 1레벨 높을 때 나오는 챔피언이 상점에 등장합니다.)
이제 5골드를 획득합니다.
스테이지 1-4(첫 번째 증강 선택 단계)에 절대 나타나지 않습니다.
● 임시변통 방어구 III (아이템이 없는 아군 유닛이 X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얻습니다.)
방어력 & 마법 저항력: 75 → 80
● 사교계의 영혼 (팀에 사교계 2명이 추가로 포함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이제 8골드를 획득합니다.
● 숲의 부적 (전투 시작 시 가장 체력이 높은 아군 챔피언이 X의 체력을 가진 분신 하나를 생성합니다. (아이템 제외))
스테이지 4-6(세 번째 증강 선택 단계)에 절대 나타나지 않습니다.
단계 변경점
● 스포트라이트 공유 (전투 시작 시 스포트라이트에 인접한 아군들이 스포트라이트 효과의 X%를 얻습니다.)
2단계 → 3단계
공유 보너스: 100% → 150%
이제 세나를 획득합니다.
모든 단계
● 화학적 과부하 I,II,III (화학공학이 사망 시 폭발하여 2칸 내 적에게 적 최대 체력의 X%만큼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1단계: 최대 체력 비례 마법 피해 - 20% → 25%, 워윅을 획득합니다.
2단계: 최대 체력 비례 마법 피해 - 30% → 40%, 자크를 획득합니다.
3단계: 삭제되었습니다.
● 룬 보호막 I,II,III (전투 시작 시 X초 동안 비전 마법사가 주문력의 X%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1단계: 스웨인을 획득합니다.
2단계: 벡스를 획득합니다.
3단계: 삭제되었습니다.
신규 증강 - 80개 이상!
*현재 PBE 서버에서 정식 번역되지 않은 신규 증강들이 있어서 일부 증강 효과는 제가 임의로 번역했습니다.
1단계
보물창고 I: 파란 전리품 구 1개와 회색 전리품 구 1개를 획득합니다.
삼총사: 무작위 3단계 챔피언 셋을 획득합니다.
Recombobulator(대격변 생성기): 전장에 있는 챔피언들이 영구적으로 비용이 1 높은 무작위 챔피언으로 변환됩니다. 자석 제거기 3개를 얻습니다.
수호자 I: 전투 시작 시 모든 아군 유닛이 인접한 아군에게 8초 동안 125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고전압 I: 아군 유닛이 치명타를 입으면 주변 적에게 1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분해기 I: 아군 유닛의 기본 공격이 대상 최대 체력의 2%에 해당하는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비전 무효화 I: 아군 유닛의 스킬이 대상 마법 저항력의 20%를 무시하고 8초 동안 받는 회복 효과를 50% 감소시킵니다.
루덴의 메아리 I: 아군 유닛이 스킬을 시전하고 스킬 피해를 입힐때, 처음 적중당한 대상과 근처의 적들이 150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후방 지원 I: 후방 2열에서 전투를 시작하는 아군 유닛이 20%의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
방패진 I: 후방 2열에서 전투를 시작하는 아군 유닛이 25의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을 얻습니다.
전투 마법사 I: 전방 2열에서 전투를 시작하는 아군 유닛이 30의 주문력을 얻습니다.
명상 I: 아이템을 지니지 않은 아군 유닛이 초당 3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사이버네틱 통신 I: 아이템을 지닌 아군 챔피언은 150의 체력을 얻고 초당 2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사이버네틱 외피 I: 아이템을 지닌 아군 챔피언은 150의 체력과 30의 방어력을 얻습니다.
파란색 배터리 I: 스킬을 시전한 후, 아군 유닛이 10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대천사의 포옹 I: 스킬을 시전하면, 아군 유닛이 최대 마나의 20%에 비례하는 주문력을 얻습니다.
재생의 바람 I: 전투 시작 10초 후 아군 유닛이 잃은 체력의 50%를 회복합니다.
문제가 두 배 I: 전장에 2명의 동일한 챔피언이 배치되어 있다면, 해당 챔피언 둘 다 공격력, 주문력, 방어력, 마법 저항력 30을 얻습니다. 3성으로 업그레이드하면 2성 챔피언을 하나 얻습니다.
3에 깃든 힘 I: 아군 3단계 유닛의 체력이 233, 시작 마나가 13, 공격 속도가 23% 증가합니다.
신속한 정의: 전투가 끝난 후 아군 집행자가 영구적으로 2%의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 전투에서 생존한 경우 2%의 공격 속도를 추가로 얻습니다. 세주아니를 획득합니다. 세주아니를 획득합니다.
저항할 수 없는 매력: 연미복 챔피언이 25% 감소한 피해를 입습니다. 레오나를 획득합니다.
연미복 심장: 팀에 연미복 1명이 추가로 포함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탈론을 획득합니다.
비축 에너지: 마법공학 챔피언이 마공학 핵의 파동을 맞을때마다 영구적으로 주문력을 1 얻습니다. 스웨인을 획득합니다.
마법공학 방출: 처음으로 마법공학 챔피언의 체력이 60% 아래로 내려가면 근처 적들이 스킬을 시전할때까지 최대 마나를 50%만큼 증가시킵니다. 녹턴을 획득합니다.
마법공학 심장: 팀에 마법공학 1명이 추가로 포함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세주아니를 획득합니다.
넘치는 힘: 타격대의 치명타가 대상을 1.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동일한 대상은 5초에 한 번만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렉사이를 획득합니다.
Overpower(압도): 두 번의 공격이후, 타격대는 다음 공격에 75%의 치명타 확률을 얻습니다. 렉사이를 획득합니다.
타격대 심장: 팀에 타격대 1명이 추가로 포함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렉사이를 획득합니다.
의료...보험?: 모든 유닛이 화학공학 특성의 효과를 받습니다. 화학공학 유닛의 수는 변하지 않습니다. 워윅을 획득합니다.
칼날 연구: 모든 유닛이 도전자 특성의 효과를 받습니다. 도전자 수는 변하지 않습니다. 퀸을 획득합니다.
마법공학 무기고: 모든 유닛이 마법공학 특성의 효과를 받습니다. 마법공학 유닛의 수는 변하지 않습니다. 세주아니를 획득합니다.
2단계
보물창고 II: 파란 전리품 구 2개와 회색 전리품 구 1개를 획득합니다.
황금빛 선물 I: 황금 전리품 구 1개를 획득합니다.
곱빼기: 무작위 2성 2단계 유닛 둘을 획득합니다.
사시사철: 무작위 4단계 챔피언 셋을 획득합니다.
Component Grab Bag(아이템 꾸러미): 무작위 조합 아이템 3개를 획득합니다.
예견 I: 다음 상대가 누구인지 알 수 있습니다. 서풍을 획득합니다.
보석 연꽃: 아군 유닛의 스킬의 마법과 고정 피해가 치명타를 입힐 수 있습니다.
수호자 II: 전투 시작 시 모든 아군 유닛이 인접한 아군에게 8초 동안 175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비전 무효화 II: 아군 유닛의 스킬이 대상 마법 저항력의 40%를 무시하고 8초 동안 받는 회복 효과를 50% 감소시킵니다.
고전압 II: 아군 유닛이 치명타를 입으면 주변 적에게 15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분해기 II: 아군 유닛의 기본 공격이 대상 최대 체력의 3%에 해당하는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루덴의 메아리 II: 아군 유닛이 스킬을 시전하고 스킬 피해를 입힐때, 처음 적중당한 대상과 근처의 적들이 225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숲의 장신구: 전투 시작 시 가장 공격 속도가 높은 아군 챔피언이 400의 체력을 가진 분신 두 개를 생성합니다. (아이템 제외)
신록의 장막: 아군 유닛이 전투 시작 후 10초 동안 군중 제어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약점 II: 아군 유닛이 공격 시 5초 동안 대상 방어력의 40%를 무시하고 대상이 받는 회복 효과를 50% 감소시킵니다.
후방 지원 II: 후방 2열에서 전투를 시작하는 아군 유닛이 30%의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
방패진 II: 후방 2열에서 전투를 시작하는 아군 유닛이 35의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을 얻습니다.
전투 마법사 II: 전방 2열에서 전투를 시작하는 아군 유닛이 45의 주문력을 얻습니다.
명상 II: 아이템을 지니지 않은 아군 유닛이 초당 5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사이버네틱 통신 II: 아이템을 지닌 아군 챔피언은 250의 체력을 얻고 초당 3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사이버네틱 외피 II: 아이템을 지닌 아군 챔피언은 250의 체력과 45의 방어력을 얻습니다.
재생의 바람 II: 전투 시작 10초 후 아군 유닛이 잃은 체력의 75%를 회복합니다.
대천사의 포옹 II: 스킬을 시전하면, 아군 유닛이 최대 마나의 30%에 비례하는 주문력을 얻습니다.
문제가 두 배 II: 전장에 2명의 동일한 챔피언이 배치되어 있다면, 해당 챔피언 둘 다 공격력, 주문력, 방어력, 마법 저항력 45를 얻습니다. 3성으로 업그레이드하면 2성 챔피언을 하나 얻습니다.
3에 깃든 힘 II: 아군 3단계 유닛의 체력이 333, 시작 마나가 23, 공격 속도가 33% 증가합니다.
조무래기 도둑들: 차원문에서 나오는 요들이 35%의 확률로 조합 아이템을 지니고 나타납니다. 룰루를 획득합니다.
연미복 문장: 연미복 상징을 획득하고 신드라를 획득합니다.
특급 VIP: 아군이 사망하면 전투가 끝날 때까지 연미복 VIP에게 사망한 아군 최대 체력의 40%를 부여합니다. 신드라를 획득합니다.
마법공학 문장: 마법공학 상징을 획득하고 녹턴을 획득합니다.
타격대 문장: 타격대 상징을 획득하고 렉사이를 획득합니다.
3단계
황금빛 선물 II: 황금 전리품 구 2개를 획득합니다.
보물 창고 III: 파란 전리품 구 3개와 회색 전리품 구 2개를 획득합니다.
하이파이브: 무작위 5단계 챔피언 셋을 획득합니다.
찬란한 유물: 무기고를 열고 4개의 고유한 찬란한 아이템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황금 알: 5턴 안에 부화하는 거대한 황금 알 하나를 획득합니다.
예견 II: 다음 상대가 누구인지 알 수 있습니다. 찬란한 서풍을 획득합니다.
고전압 III: 아군 유닛이 치명타를 입으면 주변 적에게 2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비전 무효화 III: 아군 유닛의 스킬이 대상 마법 저항력의 60%를 무시하고 8초 동안 받는 회복 효과를 50% 감소시킵니다.
루덴의 메아리 III: 아군 유닛이 스킬을 시전하고 스킬 피해를 입힐때, 처음 적중당한 대상과 근처의 적들이 300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분해기 III: 아군 유닛의 기본 공격이 대상 최대 체력의 4%에 해당하는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꼬마 거인: 전략가가 체력을 35 회복하고, 크기가 커지고, 최대 체력이 135까지 증가합니다.
약점 III: 아군 유닛이 공격 시 5초 동안 대상 방어력의 60%를 무시하고 대상이 받는 회복 효과를 50% 감소시킵니다.
후방 지원 III: 후방 2열에서 전투를 시작하는 아군 유닛이 40%의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
방패진 III: 후방 2열에서 전투를 시작하는 아군 유닛이 50의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을 얻습니다.
전투 마법사 III: 전방 2열에서 전투를 시작하는 아군 유닛이 60의 주문력을 얻습니다.
명상 III: 아이템을 지니지 않은 아군 유닛이 초당 7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사이버네틱 통신 III: 아이템을 지닌 아군 챔피언은 350의 체력을 얻고 초당 4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사이버네틱 외피 III: 아이템을 지닌 아군 챔피언은 350의 체력과 60의 방어력을 얻습니다.
파란색 배터리 II: 스킬을 시전한 후, 아군 유닛이 20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재생의 바람 III: 전투 시작 10초 후 아군 유닛이 잃은 체력의 100%를 회복합니다.
대천사의 포옹 III: 스킬을 시전하면, 아군 유닛이 최대 마나의 40%에 비례하는 주문력을 얻습니다.
문제가 두 배 III: 전장에 2명의 동일한 챔피언이 배치되어 있다면, 해당 챔피언 둘 다 공격력, 주문력, 방어력, 마법 저항력 60을 얻습니다. 3성으로 업그레이드하면 2성 챔피언을 하나 얻습니다.
3에 깃든 힘 III: 아군 3단계 유닛의 체력이 433, 시작 마나가 33, 공격 속도가 43% 증가합니다.
연미복 왕관: 연미복 상징을 2개 획득합니다.
마법공학 왕관: 마법공학 상징을 2개 획득합니다.
타격대 왕관: 타격대 상징을 2개 획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