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습모드
■ 공통
■ 브라이언
■ 화랑
- [LKRK], 오른플라밍고 도중 [LKRK](버프)
- 첫타를 맞출 시 2타의 추적 성능을 조정하여 헛치는 문제 완화
- 저스트 입력 발생이 횡 이동을 하며 입력 시 발생하지 않던 문제 수정
- 오른 자세에서 RPRK
- 특정 입력 시 의도치 않은 동작이 발생하던 문제 수정
■ 잭-8
- 3RPLP, 3RPLP(홀드)(너프)
- 허트박스를 증가시켜 헛친 후 딜캐 가능성을 높임
- 몸을 숙인 상태에서 AP
- 다른 캐릭터와 컨트롤을 표준화 하기 위해 6번째 프레임부터 발동되도록 수정(기존 11프레임으로 추측)
- 감마 하울 도중 RK
- 공격 지속 시간이 1프레임 감소
- 공중 콤보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공격의 마지막 프레임 히트박스 크기 증가
- 감마 하울 도중 AK
- 앉아서 막았을 때의 상태를 서서 막았을 때의 상태와 일치시킴
- 상대가 몸을 숙이고 있을 때 2AL, 2AR
- 다른 캐릭터와 일관성 있게 실행되게 수정
■ 진
- 히트 상태에서 RP+LK
- 첫타 연결 이후 상대와의 거리가 줄어듦. 헛치는 현상을 완화하기 위한 조정
- 6AP
- 특정 입력 시 의도치 않은 동작이 발생하던 문제 수정
- 4RP(버프)
- 보이는것과 달리 공중 콤보 시 헛치는 현상을 완화하기 위해 히트박스가 아래쪽으로 확장
- 46RP
- 히트 또는 히트 대시 이후 바로 기술을 사용할 수 없던 문제 수정(선입력 관련으로 보임)
- 일어서며 LPRP
- 대미지가 10,16에서 7,19로 변경
- 총 대미지 변화는 없으며 1,2타 모두 사용시와의 차이를 두기 위함(사실상 너프로 보임)
■ 준
- 히트 상태에서 RP+LK(너프)
- 1,2타 모두 헛쳤을 때 체력이 회복되던 문제 수정
- 히트 또는 가드 시에만 회복됨
- 참고: 두번째 타의 추적에 대한 조정은 다음 패치때 이루어질 예정(패치 할것도 아닌데 왜 써놓은지 모르겠음)
- AK(너프)
- 다운된 상태에서 가드 시 회복 시간이 6프레임 증가(현재 이득 0, 변경 후 -6)
- 가끔 애니메이션이 제대로 재생되지 않던 문제 수정
- 6RP
- 벽 근처에서 충돌 감지 수정
- 서로 끼어서 위치 바뀌던 문제 방지
- 몸을 숙인 상태에서 3LP
- 서 있을때와 앉아 있을 때의 가드 시 상황이 일치하도록 조정
■ 카즈야
- LPLPRP, 데빌 상태에서 LPLPRP(버프)
- 특정 기술에 대해 헛치는 현상을 줄이기 위해 충돌 감지 조정
- 데빌 상태에서 6N23LP, 데빌 상태에서 6N23RKLPLP(너프)
- 콤보 도중 콤보 타수가 초기화되던 문제 수정(확인 안됨)
- 적절한 대미지 타수 계산을 위한 캐릭터 애니메이션과 입력 인식 조정
■ 킹
- 히트 상태에서 RP+LK
- 첫타를 헛치고 다음 공격 명중 시 스테이지 기믹이 제대로 발동하지 않던 문제 수정
- 1RK, 재규어 스프린트 도중 RK
- 공격 후 킹의 상태가 앉은 상태에서 공중 상태로 변경. 의도치 않은 딜캐를 받던걸 수정
- 1APRP(버프)
- 축이 틀려도 잡기로 이행되도록 변경
- 재규어 스프린트 도중 LK(너프)
- 허트박스를 증가시켜 특정 공격이 헛치는 현상 수정
- 214AP
- 좀 더 쉽게 발동할 수 있도록 입력 수정
- 상대가 누워 쓰러져 있을 때 발 쪽에서 1~AL
- 플로어 브레이크가 작동하도록 수정
- 더블 힐 홀드 도중 APAP(너프)
- 가끔 콤보 타수가 초기화되던 문제 수정
■ 쿠마/판다
- 히트 상태에서 RP+LK(쿠마)
- 벽 근처에서 히트 시 2타가 헛치는 현상 수정
- 히트 상태에서 RP+LK(판다), 히트 상태에서 헌팅 도중 RP+LK(판다)
- 헌팅 상태에서와 기술이 일치하지 않던 문제 수정
- 히트 상태에서 9AK(판다)(버프)
- 히트 시 상대의 상황 변경
- 특정 조건에서 판다가 히트 시 불리하여 조정됨
- 4LP+RK66
- 66~으로 지속시간 연장 시 의도한것보다 타수가 많던 문제 수정
- 앉아서 가드 시와 일어서서 가드 시의 동작이 일치하도록 수정
- 몸을 숙인 상태에서 AK
- 다른 캐릭터와 컨트롤을 표준화 하기 위해 6번째 프레임부터 발동되도록 수정(기존 11프레임으로 추측)
- 헌팅 도중 2AP(판다)
- 히트박스 크기 증가
- 쿠마와 판다의 히트박스 크기가 달라 조정
■ 라스
- 히트 상태에서 리미티드 엔트리 도중 LP(버프)
- 축이 틀려도 잡기로 이행되도록 변경
- 다이나믹 엔트리 도중 LK(버프)
- 가드 시 상대의 회복 프레임 2프레임 증가(가드 시 라스 이득 2프레임 증가)
- 가드 직후 레이지 아츠 시 무조건 맞아야되던 문제를 고려하여 수정됨(이건 좀 레전드)
■ 로우
- 6AK
- 드래곤 차지 도중 사용 시 특정 상황에서 예기치 못한 기술로 이어지던 문제 수정
- 9~RKLK(너프)
- 다운 히트 시 착지 애니메이션 수정.
- 1타 히트 시 2타도 맞아 의도한것보다 많은 콤보 대미지를 넣던 문제 수정
- 드래곤 차지 도중 6RP
- 특정 입력 시 의도치 않은 동작이 발생하던 문제 수정
■ 리
- 히트 상태에서 몸을 숙인 상태에서 323~LK(너프)
- 대미지가 25에서 23으로 변경
- 히트 상태에 한해 저스트가 높은 대미지로 할당되어 있던 문제 수정
- 히트맨 도중 2RK(너프)
- 회복 시간 2프레임 증가
- 히트 시 상대의 회복 시간 2프레임 증가
- 공격 지속시간 2프레임 감소
- 다운된 상태에서 공격이 연결되기 쉽게 히트박스를 아래쪽으로 확장
- 예기치 못한 후속타가 이어지는 상황을 고려한 변경(벽콤 추가타 없어지나?)
■ 레오
- 부보 도중 AP(버프)
- 공격을 흡수 후 히트 발동 시 벽꽝이 되지 않던 문제 수정
- 포주(상대의 킥 공격에 맞춰서 7LP) 성공 후 RK(버프)
- 패리 성공 후 추가타 입력 시 히트 타이머가 멈추기 않던 문제 수정
■ 리로이
- 히트 상태에서 RP+LK
- 가드 시 상대가 앞을 바라보게 수정
- 특정 상황과 각도에서 2타를 가드할 수 없던 문제 해결
- 히트 상태에서 허밋 자세 도중 RP+LK(버프)
- 파워 크래시나 반격기로 막을 수 있던 문제 수정
- 3LP(버프)
- 측면 타격 시에도 정면과 마찬가지로 후속타가 연결되도록 수정
■ 리리
- 히트 상태에서 RP+LK
- 벽 근처에서 사용 시 위치가 의도와 다르게 되던 문제 완화
■ 폴
- 4RP, 4LK(버프)
- 특정 기술에 대해 헛치는것을 방지하기 위해 히트박스를 아래쪽으로 확장
■ 레이븐
- LP(너프)
- 허트박스를 확장하여 특정 공격이 헛치는 상황 완화
- 666~LK
- 애니메이션이 상대 반대를 바라봄에도 불구하고 공격을 헛친 후 정면을 바라본 것처럼 상대의 공격을 막을 수 있던 문제 수정
- 히트 상태에서 666~LK 히트 또는 가드 시 RK(버프)
- 히트 타이머가 타격 시 회복되지 않던 문제 수정
■ 레이나
- 히트 상태에서 RP+LK(너프)
- 옆으로 낙법을 치는 상대에게만 한해서 추적 능력 감소
- 레이지 상태에서 3AP(버프)
- 히트박스 및 충돌 감지를 조정하여 헛칠 가능성을 줄임
- 일어서며 LP 정면 지상 히트 시
- 특정 상황에서 위치가 바뀌는 문제 수정
- 풍신 스텝 도중 3~RKRP(너프)
- 첫타가 헛쳤을 시 2타가 부자연스러운 추적을 하는 경우를 해결하기 위해 조정됨
- 금강벽 도중 LK 히트 또는 가드 시 RK(버프)
- 반격기로 방어할 수 없게 수정
- AL, AR, 9AP, 2146RP(너프)
- 잡기 풀기 후 프레임이 제대로 맞춰지지 않아 변경
- AL/2146RP: 상대의 회복 프레임이 3프레임 감소
- AR/9AP: 상대의 회복 프레임이 6프레임 감소
■ 샤힌
- 1RPLP
- 첫타 히트 후 2타가 헛치는 현상을 완화하기 위해 히트박스 크기를 늘림
- 스텔스 스텝 도중 RK(너프)
- 허트박스를 확장하어 특정 공격이 헛치는 현상 완화
■ 스티브
- 히트 상태에서 RP+LK
- 애니메이션 도중 헛치는 현상을 줄이기 위해 7타 추적 성능 조정
- 더킹 도중 APAPAPAP(버프)
- 스테이지 구석에서 의도치 않은 헛침 발생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적중 시 상대 행동 변경
■ 빅터
- 2LPLP(너프)
- 허트박스를 확장하어 특정 공격이 헛치는 현상 완화
- 1RK(카운터 히트)(버프)
- 의도치 않은 헛침을 줄이기 위해 카운터 히트 후 캐릭터 방향 조정
- 몸을 숙인 상태에서 AP
- 다른 캐릭터와 컨트롤을 표준화 하기 위해 6번째 프레임부터 발동되도록 수정(기존 11프레임으로 추측)
- 퍼퓨머 도중 3
- 허트박스를 확장하어 특정 공격이 헛치는 현상 완화
■ 샤오유
- 상대방의 공격에 맞춰서 4AL or 4AR(너프)
- 상대의 오른 발차기 패링 시 상대가 바라보는 방향이 앞쪽을 향하도록 조정
- 뒤를 본 상대에게 2LP가 막을 수 없던 문제 수정
■ 요시미츠
- 레이지 상태에서 3AP(버프)
- 특정 기술에 대해 헛침을 방지하기 위해 히트박스 확장
- LP(너프)
- 일정 시간이 지나면 히트 후 상대방이 가드가 가능하도록 변경(뚱캐 한정 무한 요블 콤보 없어지나?)
- 7AP, 납도 자세에서 7AP(너프)
- 허트박스를 확장하어 특정 공격이 헛치는 현상 완화
- 특정 입력 시 의도치 않은 동작이 발동하던 문제 수정
- 8AK, 9AKLK, 상대방의 공격에 맞춰서 AP(버프)
- 마지막 타격 시 플로어 브레이크가 발생하도록 수정
- 공격 도중 플로어 브레이크가 발생해 대미지가 적어서 수정됨
- 9AL, 66~AKAP
- 구석에서 이동 시 부자연스럽게 벽에 충돌하던 문제 수정
- 666~LK(버프)
- 특정 기술에 대해 헛침을 줄이기 위해 히트박스를 아래로 확장
- 몸을 숙인 상태에서 LP+RK, 납도 자세에서 몸을 숙인 상태에서 LP+RK
- 다른 캐릭터와 컨트롤을 표준화 하기 위해 6번째 프레임부터 발동되도록 수정(기존 11프레임으로 추측)
- 상대에게 등을 보일 때 2LP
- 특정 입력 시 의도치 않은 동작이 발동하던 문제 수정
- 만잠자리 자세 도중 LK(버프)
- 특정 상황에서 공중에서 착지까지의 상태 변경
- 이 변경으로 인해 상대의 하단과 특수 하단 공격 회피 가능
- 만잠자리 자세 도중 RK(버프)
- 히트 상태 종료 후 다운 상태에서 피격당했을 때 상대방이 의도치 않은 동작을 보이던 문제 수정
- 만잠자리 자세 도중 6AP(버프)
- 2타를 막았을 때 상대의 행동이 수정되어, 3타까지 강제가드
- 2타를 막고 몸을 숙일 시 3타를 맞던 문제를 위한 수정
■ 자피나
- 레이지 상태에서 3AP(버프)
- 특정 기술에 대해 헛침을 방지하기 위해 히트박스 확장
- 6AP, 3RKLP, 4LP 정면 히트 시 AP, 스케어크로 자세 도중 RPLP, 스케어크로 자세 도중 3LP, 타란튤라 자세 도중 3LP, 만티스 자세 도중 3LP, 상대방의 공격에 맞춰서 4AL or 4AR(버프)
- 아자젤의 힘 사용 시 자신에게 입히는 대미지량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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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라 하체트 너프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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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놈의 공참각 드디어 잡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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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주세나 공참각 ㅋ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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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참각 저 시발것 드디어 너프먹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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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주세나 공참니를 생각해서 횡보 땡겼는데 2타에 맞을때 뇌정지 오더라. 근데 다른 캐릭터들도 그런게 많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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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주세나 공참각 ㅋ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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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라 하체트 너프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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막히면 무조건 다리 뿌러져야.. | 24.03.30 17:52 | | |
(IP보기클릭)223.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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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놈의 공참각 드디어 잡네
(IP보기클릭)1.234.***.***
(IP보기클릭)58.228.***.***
(IP보기클릭)118.235.***.***
4/2에 예정 입니다. | 24.03.30 11:46 | | |
(IP보기클릭)121.171.***.***
(IP보기클릭)220.118.***.***
(IP보기클릭)118.235.***.***
공참각 저 시발것 드디어 너프먹네
(IP보기클릭)182.218.***.***
(IP보기클릭)172.226.***.***
아주세나 공참니를 생각해서 횡보 땡겼는데 2타에 맞을때 뇌정지 오더라. 근데 다른 캐릭터들도 그런게 많음.
(IP보기클릭)59.15.***.***
(IP보기클릭)221.163.***.***
(IP보기클릭)112.171.***.***
(IP보기클릭)211.241.***.***
바로 앞에서도 횡이동으로 피해짐. 아주세나랑 다름 | 24.03.30 18:31 | | |
(IP보기클릭)14.47.***.***
(IP보기클릭)106.1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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