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사냥꾼들이 사용하던 "장치 무기"
무기의 굽은 검신 안에 하나의 날이 더 들어있다.
최초의 형태일 때는 긴 곡검과 같이 사용할 수 있으며,
변형을 취하면 날이 수축하며 빠르고 반복적인 찌르기를 행할 수 있다.
엘든링 모션이 전부 블러드 본의 모션으로 바뀌고
새로운 무기. 야수사냥꾼 사이프가 추가됩니다.
'방랑상인 칼레'에게 1200룬에 무제한 구입 가능합니다.
아래는 모션 영상입니다. [자막 있습니다]
엘든링 블러드본 야수 사냥의 사이프 모드 0 - YouTube
블러드본 원본
무기 소개입니다.
톱 단창과 모션이 같지만, 좀 더 적극적으로 몰아붙이는 무기입니다.
변형 공격을 사거리 보완 및 회피 기동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 전회 = 사냥개의 스텝.
무기는 전회 교체 및 인챈트가 가능합니다.
한손 잡기 = 변형 전 기본 상태. (칼날 핌) 대곡검입니다.
약공 : 4타까지 있습니다.
강공 : 2타까지 있습니다.
차지 강공 : 2타까지 있습니다.
양손 잡기 = 변형 상태. (칼날 접음) 곡검입니다.
약공 : [ 공격 횟수에 제한이 없습니다. ]
강공 : 2타까지 있습니다.
차지 강공 : 2타까지 있습니다.
변형 공격 : 공격 도중 변형 ( 한손잡기 혹은 양손잡기 )
한손(대곡검) -> 양손(곡검) : 넓게 가로베며 백스텝합니다. 회피로 쓸 수 있습니다.
양손(곡검) -> 한손(대곡검) : 해당 공격을 마치며 변형합니다. 또는 전방으로 대쉬, 가로베며 변형합니다.
변형 공격을 활용해서 무한 연타가 가능합니다.
변형 전(대곡검). 백스텝 약공격 : 찌르기.
롤 공격, 대쉬 약공격 : 가로 베기.
변형 후(곡검). 백스텝 약공격, 롤 공격, 대쉬 약공격 : 찌르기.
아래는 전투 예시 영상입니다. 로데일 기사. 1080p
모드 링크입니다.
야수사냥꾼의 사이프 모션 링크
Beasthunter Saif - Bloodborne Movesets at Elden Ring Nexus - Mods and Community (nexusmods.com)
조언자 게르만 복장 1(망토 있음)
Gherman suit (with physical cape and coat) at Elden Ring Nexus - Mods and Community (nexusmods.com)
조언자 게르만 복장 2 (망토 제거)
시계탑의 레이디 마리아 복장 (망토 있음)
Maria Hunter suit(with physics cape) at Elden Ring Nexus - Mods and Community (nexusmods.com)
주인공 사냥꾼 -야남 사냥꾼의 사냥복 (여캐 전용)
카인허스트 까마귀 사냥꾼
카인허스트 혈질 기사
스켈레톤 1(경장)
Playable Skeleton at Elden Ring Nexus - Mods and Community (nexusmods.com)
스켈레톤 2(덩치 큼)
Skeleton Skin with Various Outfits (Skull Bone Undead) at Elden Ring Nexus - Mods and Community (nexusmods.com)
미야자키 디렉터, 블본 PC도 안내주고, 세키로 2도 없고, 엘든 링 DLC도 안내주고..
그러니까 지금 블본 PC를 직접 만들잖아..!
10년이야, 알어? 블러드본 나온지 10년이라고!
그 스카이림도 10주년 기념 애니버서리 에디션을 내어놓았는데
왜 블러드본은 아무것도 읎어?
그러니까 DLC 좀 내놔라 미야자키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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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 라쿠요, 게르만, 마리아, 야수의 발톱, 건 패리도 나왔죠 | 24.02.13 22:4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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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롬 게임은 모드질 하기엔 그리 편한 게임이 아닐텐데 도대체 어찌 이렇게까지 해내나 싶을 지경입니다. | 24.02.13 22:5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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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툴이 있으니까 그냥 하면 됩니다. 스크립트 구조는 간단하더군요. UI는 손수 만들어야하긴 하지만 대강 만들어도 그럭저럭 구동하고 모션이나 판정, 효과, 장비 외형의 경우에는 블본, 3, 엘든링, 세키로는 서로 호환이 되는지라 그냥 복붙 수준으로 하고 조금만 수정하면 굴러갑니다. 물론, 이동 모션은 서로 지형과 판정이 다르기 때문에 새로 다듬어야해서 좀 귀찮지만, 그것도 제로 베이스보다는 훨신 간단합니다. | 24.02.13 22:5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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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 그 사소한 부분들이랑 다른 게임에 있던 걸 가져와서 새로 다듬는 게 그렇게 잘 돌아가지는 않아 새로 다듬어야 하는 건 그렇다쳐도 원래 아예 없던 걸 만들어서 내놓은 경우들... 전투기나 탱크(...)를 엘든 링에 넣는다던가 하는 등. 아예 발상이 확 돌아가거나. 각종 현대 화기를 엘든 링에 넣는다던가. 이런 걸 보면 도대체 얼마나 이렇게까지 마개조를 하고 싶었을까 싶은 생각이 들더군요. 말고도 대형 모드들은 규모가 있다보니 시간을 정말 많이 들였구나 하는 것들이 있지요. 이래저래 블본 PC판좀 나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대포좀 무한으로 쏴보고 싶더군요.(...) | 24.02.13 23:07 | |
(IP보기클릭)211.36.***.***
아 그건 그냥 마술 판정을 바꾸는 겁니다. 그건 훨씬 편해요 엘든링은 모델링에 더미 뼈대가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투사체는 특정 애니메이션, 특정 타이밍에 해당 더미 뼈대에서 발사되도록 지정하면 됩니다. 이건 동영상 자막이나 효과 다는 거랑 같아요. 간단하다 못해 간편합니다. 그리고 투사체 외형, 소리, 이펙트도 그냥 원하는 인게임 모델링의 숫자로 바꿔적으면 되고 하트박스 크기, 호밍 정도, 최대 거리, 유지 시간, 속도, 가속도, 중력, 맵 뚫, 다중 공격, 소멸, 소멸 후 효과 혹은 연계 투사체, 회귀, 투사체 소환 위치, 투사체 인식 여부, 경직 종류, 상태이상 부여, 디버프, 투사체 복사 여부, 투사체 개수, 투사체 효과, 효과 끝난 후 추가 효과 혹은 연계 투사체, 은신 시 대미지 배율, 헤드샷 판정 여부, 스테미너 공격력, 강인도 공격력, 방어 불가, 패리 불가, 등등의 옵션은 그냥 수치만 조정하고 효과 여부 체크만 하면 됩니다. 전에 보여드린 욘두 우돈타, 무명왕 개량 버전, 온슈타인의 창, 인계철선, 게일, 건 패리등이 그렇습니다 예를 들어 욘두는 카리아의 원진 마술에서 투사체를 20개로 숫자만 바꾸고, 호밍되도록 호밍 각도를 최대한으로 숫자만 바꾸고, 궤적이 작은 원을 그리도록 투사체 이동 1m당 90도가 꺾이도록 숫자만 바꾸고, 투사체가 적이랑 부딪히면 소멸하도록 체크하고, 부딫힌 위치에서 같은 투사체가 소환되도록 체크 박스만 클릭하고, 총 5초가 지나면 캐릭터 엉덩이 더미 뼈대로 호밍, 소환되도록 숫자만 바꾸고, 패리, 가드 못하게 체크 박스만 클릭하고, 맵 뚫 되도록 체크 박스만 클릭하고, 동상 상태이상 효과 id만 라니의 암월에서 찾아서 써넣었습니다. 진짜 어려운 건 아무것도 안했음 ㅋㅋ | 24.02.13 23:2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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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다면 진짜 어려운 건 뭘까 싶어집니다. 아 그러고보니... 원거리 무기를 사용할 때. 그냥 투사체 휴대량을 99/99 발에서 999/999 발로 바꿔주는 모드 같은 게 보이지 않았는데...지금은 있겠죠? | 24.02.14 00:5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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있습니다. 그것도 숫자만 바꾸면 됩니다. 어려운 건 이제 사소한 걸 위해 싹 바꾸거나 혹은 조작키를 매크로로 바꾸는 일 같이 기본 시스템을 바꾸는 게 어렵습니다. 예를 들어, 기억 슬롯을 메모리 스톤 없이 14개까지 줄 수 있지만, 그 이상 늘리기 어렵습니다. 모든 마술과 기도를 슬롯 1칸만 차지하게 만들 수는 있지만, 마술과 기도 전부를 기억 슬롯에 넣기는 어렵습니다. 마술과 기도를 아이템으로 바꿔서 인벤토리나 퀵 슬롯(파우치)에 넣을 수는 있지만, 같은 마술과 기도를 중복해서 기억슬롯에 넣기는 어렵습니다. 키 입력을 빠르게 하는 식의 메크로는 만들기 쉽지만, 숫자 키에 기억 슬롯을 할당하는 건 어렵습니다 | 24.02.14 07:00 | |
(IP보기클릭)124.59.***.***
엘든 링을 하면서 투사체 일반 화살,볼트만이라도 데몬즈&다크 소울 1 때 처럼 999/999 휴대만 되었으면 굳이 모드를 깔지 않아도 되었을텐데 말입니다... 그 사소하지만, 휴대량만 좀 널널해지면 소형,중형 활과 크로스보우를 들고 잡는 맛이 있으니 말이죠... 어차피 원거리 전투가 마법으로 가능하고 물리 캐라도 투사체를 구입하는데 들어가는 룬의 비용을 감안하면 레벨업이 느려진다는 단점을 감수해야 하는데 너무 적은 휴대량이죠... 특수 상태이상. 특히 부패같은 거야 50발 제한이라도 그만한 성능을 보이니 납득이 가지만, 단순한 물리,속성 데미지만 주는 탄약은 고회차 가서도 좀 여러번을 쓰려면 999/999 정도되면 딱인데 말입니다... 역시 시스템 자체를 크게 건드리는 건 역시 쉬운 일이 아니겠군요. 그건 아무나 할만한 게 아니군요. 이건 실제로 그 게임을 제작 가능하거나 그보다 더 뛰어나서 게임을 업그레이드 하는 게 가능한 수준쯤은 되어야 하는데 보통 그런 분들은 생계가 더 중요하고 우선이실테니(...) 아무튼 여러가지 모드라도 해야 DLC 나오기 전에 갈증을 달랠 수 있을테지요. 정보 감사합니다. | 24.02.14 09:28 | |
(IP보기클릭)49.161.***.***
사냥꾼의 악몽은 리터럴리 야수 사냥꾼에게 악몽인 지역.........
(IP보기클릭)125.177.***.***
하지난 여긴 틈새의 땅이죠? 괜찮습니다 ㅎㅎ | 24.02.14 11:2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