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문(링크) ::
디아블로 IV에 적용되는 전면적인 변동 사항의 윤곽을 살펴보십시오. 한국 시간 기준 3월 21일 오전 3시, 커뮤니티 디렉터 애덤 플레처, 어소시에이트 게임 디자이너 찰스 던, 수석 직업 디자이너 애덤 잭슨과 어소시에이트 게임 디렉터 조셉 파이피오라가 4시즌에 적용되는 대규모 아이템 체계 개편을 상세히 전해 드립니다. 속성, 아이템 능력치, 힘의 전서와 새로운 게임 내 시스템이 시즌과 영원의 영역 모두에서 괴물을 처치하고 전리품을 획득하는 방식을 어떻게 바꾸는지 논의할 예정입니다. 더불어 이번 모닥불 대화에서는 최초로 공개되는 4시즌에 관해 더 많은 사항을 공유해드립니다.
또한 PC Battle.net 사용자가 이용할 수 있는 디아블로 IV의 첫 공개 테스트 영역(PTR)을 활용하는 방법도 자세히 알려드릴 것입니다. 이 PTR에서는 4시즌에 적용되는 변경 사항을 처음으로 맛보실 수 있습니다. PTR 동안에는 4시즌이 완전히 시작되기 전에 여러 조정을 거칠 수 있도록 여러분의 피드백에 면밀하게 귀를 기울일 예정입니다.
스트리밍 후반에 플레이어가 팀에게 직접 질문하고 답변을 받을 수 있는 Q&A 시간도 있습니다.
모닥불 대화는 공식 디아블로 Twitch 및 YouTube 채널에서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모닥불 대화가 끝난 뒤 동영상과 함께 게시물을 올릴 예정이니, 생방송을 놓치셨더라도 상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IP보기클릭)118.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