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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ot Kent - 전략적 팀 전투 게임 디자이너
전략적 팀 전투: 아우렐리온 솔이 12.13 패치에서 업데이트됩니다! 최초 스킬 사용을 더 중요하게 만들고 스킬을 시전할수록 무조건 승리에 귀결되지 않기위해(his ramped casts not auto-win) 요술사 문장의 의존도를 줄였습니다. 또한 아우렐리온 솔은 새로운 약화 효과를 얻습니다. 적들은 8초 동안 받는 피해가 증가합니다. 바드의 받는 피해량 증가 효과와 중첩됩니다. 👀
플레이어들이 아우렐리온 솔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 지 본 후, 저희들은 일부 매우 명확한 목표를 세웠습니다.:
- 더이상 요술사 문장에 얽매이지 않아야합니다.
- 결국 전투에서 무조건 승리하지 않아야합니다.
- 아오 신과 차별점이 느껴지게 해야합니다.
- 아이템 3개가 없더라도 괜찮아야합니다.
- 7레벨에서 구매가 매력적이어야합니다.
- 블랙홀은 유지되어야합니다.
참고: 수치는 바뀔 수 있습니다.
변경점:
블랙홀 폭발 시 공격력 약화 >>> 블랙홀 폭발 시 적들의 받는 피해 증가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범위와 피해량 증가 >>> 전투 20초 후 생성되는 블랙홀은 크기가 더 커지고 더 많은 피해를 입힘.
TFT: Aurelion Sol update. coming to 12.13! Reducing his reliance on Mage Emblem by making his initial casts matter more and his ramped casts not auto-win. He's also getting a new debuff effect - enemies will take more damage from all sources for 8s. It stacks with Bard's amp 👀
We had some very clear goals with this rework after seeing how players felt about him:
-No longer bound to Mage Emblem
-Don't eventually autowin the fight
-Feels different from Ao Shin
-Decent without 3 items
-Tempting at level 7
-Keep the black hole
NOTE: Numbers are still very likely to chan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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