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장미저택
능력 및 특성 툴팁
아래는 악마 사냥꾼이 사용할 수 있는 기본 능력과 특성 목록입니다. 여기에는 직업 공유 및 전문화 한정 특성이 포함됩니다.
기본 능력
최고 레벨을 달성한 악사 사냥꾼은 아래 기본 능력을 모두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기본 능력은 레벨을 올리는 과정에서 배우게 되며 특성 점수를 투자할 필요가 없습니다.
고문 - 적을 도발하여 자신을 공격하게 합니다. 쿨 8초.
글레이브 투척 - 대상에게 악마의 글레이브를 투척하여 전투력의 36.6795%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후 글레이브는 10미터 내의 적에게 1회 추가로 튕깁니다. 쿨 9초.
분열 - 적의 주문 시전을 방해하고 3초 동안 해당 계열의 주문을 시전하지 못하게 차단합니다. 쿨 15초.
영혼 시야 - 은신 및 투명 상태의 적과, 물리적 장애물 너머의 적과 보물을 볼 수 있습니다.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공격하거나 피해를 입으면 시야가 해제됩니다. 쿨 1분.
이중 도약 - 첫 번째 도약 후 정점에 있을 때 한 번 더 도약할 수 있습니다.
제물의 오라 - 자신의 몸을 불길로 뒤덮어 열기를 내뿜어 1초마다 전투력의 10.0901%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6초 동안 지속됩니다. 20의 격노를 생성합니다. 쿨 30초.
조각난 영혼 - 적을 처치하면 때때로 영혼 파편이 생성됩니다. 영혼 파편에 가까이 다가가면 파편을 흡수하여 최대 생명력의 20%를 회복합니다. 악마에게서 나온 영혼 파편을 흡수하면 15초 동안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지옥 돌진 - 전방으로 돌진하며 이동 경로 상의 모든 것을 불태워 전투력의 25.3%의 혼돈 피해를 입힙니다. 쿨 10초.
탈태 - 공중으로 도약하여 폭발적인 힘으로 착지하며 주위 8미터 내의 적에게 전투력의 36.036%의 혼돈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대신 플레이어는 3초 동안 멍해집니다. 착지 시 30초 동안 지옥의 악마로 변신하여, 혼돈의 일격과 칼춤 능력이 크게 강화됩니다. 쿨 5분.
활공 - 낙하 속도가 감소합니다. 낙하 중 도약 키를 눌러 이 능력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쿨 1.5초.
혼돈의 낙인 - 피해를 준 대상에 낙인을 찍어, 대상이 받는 마법 피해를 5%만큼 증가시킵니다.
직업 특성
(*악마 사냥꾼 공용 특성의 모습.)
첫 번째 줄
(*첫 번째 특성의 모습.)
복수의 퇴각 - 모든 감속 효과를 제거하고 도약하여 멀어집니다. 주위의 적은 전투력의 13.1274%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쿨 25초. 파멸 악마 사냥꾼은 기본적으로 부여됩니다.
글레이브의 대가 - 글레이브 투척이 1회 더 충전됩니다.
불꽃의 인장 - 대상 위치에 불꽃의 인장을 생성하고 2초 후 활성화시킵니다. 인장의 영향을 받는 모든 적에게 전투력의 11.5%의 화염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6초에 걸쳐 총 전투력의 28.38%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30의 격노를 생성합니다. 쿨 30초.
두 번째 줄
(*두 번째 특성의 모습.)
주체할 수 없는 격노 - 최대 격노가 10 // 20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복수의 퇴각 1 필요.
튕기는 글레이브 - 글레이브 투척이 1명 // 2명의 대상에게 추가로 튕깁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글레이브의 대가 1 필요.
으스러진 회복 - 조각난 영혼의 치유량이 5% // 10%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불꽃의 인장 1 필요.
세 번째 줄
(*세 번째 특성의 모습.)
복수의 속발 - 복수의 퇴각이 3초 동안 주위 모든 적의 이동 속도를 70%만큼 감소시킵니다.
- 선행 조건 - 주체할 수 없는 격노 2 필요.
분열 연마 - 분열의 사정거리가 10미터로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주체할 수 없는 격노 2 또는 튕기는 글레이브 2 필요.
감금 - 1분 동안 악마, 야수, 인간형 대상을 감금하여 행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대상이 피해를 입으면 효과가 해제됩니다. 대상은 하나로 제한됩니다. 쿨 45초.
- 선행 조건 - 튕기는 글레이브 2 필요.
마법 삼키기 - 대상의 이로운 마법 효과 1개를 흡수하여 제거합니다. 쿨 10초.
- 선행 조건 -큉기는 글레이브 2 또는 으스러진 회복 2 필요.
격노의 불꽃 - 불꽃의 인장이 타격한 대상 하나당 2의 격노를 추가로 생성합니다.
- 선행 조건 - 으스러진 회복 2 필요.
네 번째 줄
(*네 번째 특성의 모습.)
Pursuit - 특화가 이동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 선행 조건 - 복수의 속박 1 또는 주체할 수 없는 격노 2 또는 분열 연마 1 필요.
분열하는 격노 - 차단에 성공하면 분열이 30의 격노를 생성합니다.
- 선행 조건 - 분열 연마 1 필요.
비탄의 오라 - 제물의 오라의 치명타율이 5%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분열 연마 1 또는 감금 1 또는 마법 삼키기 1 필요.
마법 삼키기 연마 - 마법 삼키기로 대상의 이로운 마법 효과를 성공적으로 제거하면 20의 격노를 생성합니다.
- 선행 조건 - 마법 삼키기 1 필요.
불타는 전투검 - 적에게 입히는 모든 화염 피해의 5%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선행 조건 - 마법 삼키기 1 또는 으스러진 회복 2 또는 격노의 불꽃 1 필요.
다섯 번째 줄
- 선행 조건 - 악마 사냥꾼 직업 특성 8포인트 이상 투자.
(*다섯 번째 특성의 모습.)
지옥불 가속 - 지옥 돌진이 8초 동안 이동 속도를 10%만큼 증가시킵니다.
- 선행 조건 - Pursuit 1 필요.
Debilitating Cuts - 글레이브 투척이 6초 동안 타격한 모든 적의 이동 속도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 선행 조건 - Pursuit 1 필요.
혼돈의 돌진 - 탈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만큼 감소합니다.
- 선행 조건 - 없음.
선택 특성 -
- 집중된 인장 - 모든 인장이 자신의 위치에 설치되고, 지속 시간이 2초만큼 증가합니다.
- Precise Sigils - 모든 인장이 대상의 위치에 설치됩니다.
- 선행 조건 - 불타는 전투검 1 필요.
어둠 속의 방황 - 영혼 시야가 피해를 받거나 입힌 후 6초 동안 지속됩니다.
- 선행 조건 - 불타는 전투검 1 필요.
여섯 번째 줄
(*여섯 번째 특성의 모습.)
일리다리의 지식 - 받는 모든 마법 피해가 2% // 4%만큼 감소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지옥불 가속 1 또는 Debilitating Cuts 2 필요.
영혼 분쇄 - 생기흡수가 5% // 10%만큼 증가합니다. 탈태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생기흡수가 추가로 10% // 20%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분열하는 격노 또는 혼돈의 돌진 1 필요.
지옥칼 - 대상에게 돌진하여 주문력의 66.69%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악마의 이빨/절단 사용 시 일정 확률로 지옥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40의 격노를 생성합니다. 쿨 15초.
- 선행 조건 - 혼돈의 돌진 1 필요.
지옥불 갑옷 - 제물의 오라 사용 시 방어도가 10% // 20%만큼 증가하고 근접 공격자에게 n // 2n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혼돈의 돌진 1 또는 마법 삼키기 1 필요.
일리다리의 의지 - 최대 생명력이 2% // 4%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집중된 인장 1 또는 Precise Sigils 1 또는 어둠 속의 방황 1 필요.
일곱 번째 줄
(*일곱 번째 특성의 모습.)
혼돈의 회오리 - 지옥 마력을 분출시켜 주위의 모든 적에게 전투력의 22.5225%의 혼돈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격노 30 소모. 쿨 1분.
- 선행 조건 - 일리다리의 지식 2 또는 영혼 분쇄 2 필요.
선택 특성 -
- 악마성 - 안광의 공격이 끝난 후 6초 동안 악마 형상이 됩니다.
- 악마의 기원 - 탈태의 지속 시간이 2분만큼 감소하지만, 지속 시간이 10초만큼 감소합니다.
- 선행 조건 - 영혼 분쇄 2 또는 지옥칼 1 또는 지옥불 갑옷 2 필요.
불행의 인장 - 대상 위치에 불행의 인장을 생성하고 2초 후 활성화시킵니다. 인장의 영향을 받는 모든 적은 공포에 질려 제자리에서 떨게 되며, 20초 동안 방향 감각을 상실합니다. 쿨 3분.
- 선행 조건 - 지옥불 갑옷 2 또는 일리다리의 의지 2 필요.
여덟 번째 줄
- 선행 조건 - 악마 사냥꾼 직업 특성 20 포인트 이상 투자.
(*여덟 번째 특성의 모습.)
선택 특성 -
- Chaos Fragments - 혼돈의 회오리로 기절시킨 적 하나당 30%의 확률로 하급 영혼 파편을 생성합니다.
- 방출된 힘 - 혼돈의 회오리의 격노 소모량이 50%만큼, 재사용 대기시간이 20%만큼 감소합니다.
- 선행 조건 - 혼돈의 회오리 1 필요.
흐릿해지기 - 10초 동안 회피율이 50%만큼 증가합니다. 쿨 1분.
- 선행 조건 - 혼돈의 회오리 1 필요.
어둠 - 자신의 주위 8미터 반경 내에 어둠을 소환하여 아군 대상이 20%의 확률로 모든 피해를 회피할 수 있게 합니다. 8초 동안 지속됩니다. 쿨 5분.
- 선행 조건 - 혼돈의 회오리 1 또는 악마성 1 또는 악마의 기원 1 필요.
침묵의 인장 - 대상 위치에 침묵의 인장을 생성하고 2초 후 활성화시킵니다. 인장의 영향을 받는 모든 적을 6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 선행 조건 - 악마성 1 또는 악마의 기원 1 또는 불행의 인장 1 필요.
불행의 인장 연마 - 불행의 인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90초만큼 감소합니다.
- 선행 조건 - 불행의 인장 1 필요.
Misery in Defeat - 불행의 인장에 영향을 받은 적이 10%의 추가 피해를 받습니다.
- 선행 조건 - 불행의 인장 1 필요.
아홉 번째 줄
(*아홉 번째 특성의 모습.)
악마의 식탐 - 혼돈의 회오리가 일정 확률로 하급 영혼의 파편을 생성합니다. 영혼의 파편을 흡수하면 15 // 30의 격노를 생성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Chaos Fragments 1 또는 방출된 힘 1 또는 또는 흐릿해지기 1 필요.
선택 특성 -
- 긴 밤 - 어둠의 지속 시간이 2초만큼 증가합니다.
- Pitch Black - 어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20초만큼 감소합니다.
- 선행 조건 - 어둠 1 필요.
사냥 - 대상에게 돌진하여 전투력의 455%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들며, 돌진 경로에 있는 최대 5명의 적에게 6초에 걸쳐 전투력의 227.7%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사냥감 추적이 영혼에 원기를 불어 넣어 30초 동안 사냥 대상에게 준 피해의 25%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시전 시간 1초. 쿨 1.5분.
- 선행 조건 - 어둠 1 또는 침묵의 인장 1 필요.
악마 재갈 - 인장의 효과가 끝나면 8초 동안 영향을 받은 적에게 받는 마법 피해가 8%만큼 감소합니다.
- 선행 조건 - 침묵의 인장 1 필요.
연장된 인장 - 인장 효과의 지속 시간이 1초 // 2초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불행의 인장 연마 1 또는 Misery in Defeat 1 필요.
열 번째 줄
(*열 번째 특성의 모습.)
필사적인 본능 - 흐릿해지기가 받는 피해를 추가로 10%만큼 감소시킵니다. 추가로, 생명력이 35% 이하로 떨어지면 흐릿해지기가 자동으로 시전되며, 이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합니다. 이 효과를 흐릿해지기가 재사용 재기 중이 아닌 경우에만 발동합니다.
- 선행 조건 - 악마의 식탐 2 필요.
선택 특성 -
- 기이한 악의 - 사냥의 지속 시간 피해량이 30%만큼 증가합니다.
- 페이 강화 비약 - 사냥에 걸리거나 지속 시간 피해 효과에 의해 대상이 사망하면 사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만큼 감소합니다.
- 선행 조건 - 사냥 1 필요.
촉진된 인장 - 모든 인장이 1초만큼 빨리 활성화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20%만큼 감소합니다.
- 선행 조건 - 연장된 인장 2 필요
파멸 전문화 특성
기본 능력 -
- 악마의 이빨 - 빠르게 공격하여 전투력의 57.2779%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20~30의 격노를 생성합니다.
- 악마의 수호 - 문신이 받는 마법 피해를 5%만큼 감소시킵니다.
- 칼춤 - 주위 모든 적을 공격하여 전투력의 66%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격노 35 소모. 쿨 15초.
혼돈의 일격 - 대상을 베어 전투력의 113.85%의 혼돈 피해를 입힙니다. 혼돈의 일격이 20%의 확률로 20의 격노를 돌려줍니다. 격노 40 소모.
(*파멸 전문화 특성의 모습.)
첫 번째 줄
(*첫 번째 특성의 모습.)
안광 - 2초에 걸쳐 전방의 모든 적에게 최대 전투력의 247.5%의 혼돈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격노 30 소모. 정신 집중 필요. 쿨 30초.
두 번째 줄
(*두 번째 특성의 모습.)
파괴의 흔적 - 칼춤의 마지막 베기로 4초에 걸쳐 전투력의 58.96%의 추가 혼돈 피해를 입힙니다.
- 선행 조건 - 안광 1 필요.
운명의 춤 - 칼춤의 마지막 베기가 5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선행 조건 - 안광 1 필요.
Hot Feet - 지옥 돌진이 추가로 1회 충전됩니다.
- 선행 조건 - 안광 1 필요.
세 번째 줄
(*세 번째 특성의 모습.)
Tactical Retreat - 복수의 퇴각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만큼 감소하고, 10초 동안 80의 격노를 생성합니다.
- 선행 조건 - 파괴의 흔적 1 필요.
혼돈의 일격 연마 - 혼돈의 일격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파괴의 흔적 1 필요.
첫 번째 피 - 칼춤이 첫 번째로 적중한 대상에게 전투력의 155.1%의 혼돈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 선행 조건 - 파괴의 흔적 1 또는 운명의 춤 1 또는 Hot Feet 1 필요.
지옥 돌진 연마 - 지옥 돌진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Hot Feet 1 필요.
불타는 증오 - 제물의 오라가 12초에 걸쳐 60의 격노를 추가로 생성합니다.
- 선행 조건 - Hot Feet 1 필요.
네 번째 줄
(*네 번째 특성의 모습.)
치명적인 혼돈 - 혼돈의 일격이 20의 격노를 돌려받을 확률이 치명타율의 25% // 50%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Tactical Retreat 1 또는 첫 번째 피 1 필요.
필멸의 춤 - 칼춤이 5초 동안 대상이 받는 치유 효과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 선행 조건 - 첫 번째 피 1 필요.
지옥불 심장 - 제물의 오라 및 불꽃의 인장의 지속 시간이 1초 // 2초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첫 번째 피 1 또는 불타는 증오 1 필요.
다섯 번째 줄
- 선행 조건 - 파멸 전문화 특성 8 이상 투자.
(*다섯 번째 특성의 모습.)
Initiative - 적이 자신에게 피해를 입히기 전에 피해를 입히면 5초 동안 치명타율이 15%만큼 증가합니다. 복수의 퇴각을 사용하면 전투 중인 모든 적에게 이 효과를 잘동할 수 있는 잠재력이 다시 부여됩니다.
- 선행 조건 - 치명적인 혼돈 2 필요.
황천걸음 - 황천으로 등러서 이동 속도가 100%만큼 증가하고 피해에 면역이 되지만, 공격할 수 없습니다. 6초 동안 지속됩니다. 쿨 3분.
- 선행 조건 - 치명적인 혼돈 2 필요.
격노의 응시 - 안광 시전을 끝까지 마치면 12초 동안 가속이 추가로 10%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치명적인 혼돈 2 또는 지옥불 심장 2 필요.
지옥 분출 - 대상을 꿰뚤어 전투력의 32.76%의 혼돈 피해를 입히고 4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격노 10 소모. 쿨 30초.
- 선행 조건 - 지옥불 심장 2 필요.
선택 특성 -
- 끝없는 허기 - 악마의 이빨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하고 5~10의 격노를 추가로 생성합니다.
- 악마 칼날 - 자동 공격이 추가 암흑 피해를 입히고 7~12의 격노를 생성합니다. 악마의 이빨을 대체합니다.
- 선행 조건 - 지옥불 심장 2 필요.
여섯 번째 줄
(*여섯 번째 특성의 모습.)
혼돈 이론 - 칼춤이 다음 8초 안에 시전하는 혼돈의 일격의 치명타율을 10~18% // 20~36%만큼 증가시킵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Initiative 1 필요.
톱니날 글레이브 - 글레이브 투척에 맞은 적이 안광으로 받는 피해가 10% // 20%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Initiative 1 또는 격노의 응시 1 필요.
Looks Can Kill - 안광이 항상 치명타로 적중합니다.
- 선행 조건 - 격노의 응시 1 필요.
눈먼 격노 - 안광이 1초마다 20 // 40의 격노를 생성하고, 지속 시간이 25% // 50%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격노의 응시 1 또는 끝없는 허기 1 또는 악마 칼날 1 필요.
풀려난 혼돈 - 제물의 오라를 활성화시키면 다음 지옥 돌진의 공격력이 250% // 500%만큼 증가합니다. 12초 동안 지속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끝없는 허기 1 또는 악마 칼날 1 필요.
일곱 번째 줄
(*일곱 번째 특성의 모습.)
고립된 사냥감 - 1명의 대상을 공격할 때 혼돈의 회오리, 안광, 지옥 돌진에 추가 효과가 부여됩니다.
- 혼돈의 회오리 - 기절 지속시간이 2초만큼 증가합니다.
- 안광 -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지옥 돌진 - 35~45의 격노를 생성합니다.
- 선행 조건 - 불의 숨결 1 필요.
무자비한 학살 - 혼돈의 일격이 8% 확률로 두 번째 혼돈의 일격을 발동시킵니다.
- 선행 조건 - 혼돈 이론 2 또는 톱니날 글레이브 2 필요.
혼돈의 변신 - 탈태를 활성화시키면, 즉시 칼춤 및 안광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선행 조건 - 톱니날 글레이브 2 또는 눈먼 격노 2 필요.
커지는 불지옥 - 제물의 오라의 피해량이 피해를 입힐 때마다 15%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눈먼 격노 2 또는 풀려난 혼돈 2 필요.
선택 특성 -
- 글레이브 폭풍 - 악마의 글레이브 한 쌍을 던져 막강한 소용돌이를 만들어 주위의 모든 적에게 3초에 걸쳐 전투력의 214.2%의 혼돈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격노 30 소모. 쿨 20초.
- 지옥 포화 - 3초에 걸쳐 지옥 마력의 격류를 방출하여 8미터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전투력의 314.6%의 혼돈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8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정신 집중 3초 필요. 쿨 1분.
- 선행 조건 - 풀려난 혼돈 2 필요.
여덟 번째 줄
- 선행 조건 - 파멸 전문화 특성 20 이상 투자.
(*여덟 번째 특성의 모습.)
정수 파쇄 - 전방의 적을 베어 전투력의 59.0733%의 혼돈 피해를 입히고 8초 동안 혼돈의 일격과 칼춤의 공격력이 40%만큼 증가합니다. 쿨 20초.
- 선행 조건 - 고립된 사냥감 1 필요.
Know Your Enemy - 공격이 치명타율만큼 치명타 피해 보너스를 증가시킵니다.
- 선행 조건 - 고립된 사냥감 1 또는 무자비한 학살 1 필요.
Restless Hunter - 악마 형상이 끝나면 지옥 돌진 1 충전을 얻고 다음 칼춤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무지비한 학살 1 또는 혼돈의 변신 1 필요.
내면의 악마 - 악마 형상으로 변신하면 다음 혼돈의 일격이 내면의 악마를 불러내 대상을 분쇄하여 주변 모든 적에게 전투력의 136.5%의 혼돈 피해를 입힙니다.
- 선행 조건 - 혼돈의 변신 1 또는 커지는 불지옥 1 필요.
지옥 폭격 - 제물의 오라로 피해를 입히면 일정 확률로 지옥 폭격 중첩을 얻어 다음 글레이브 투척이 주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가 50%만큼 증가하고 주위 대상에게 추가 글레이브를 발사합니다. 이 효과는 중첩되며,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 선행 조건 - 커지는 불지옥 1 또는 글레이브 폭풍 1 또는 지옥 포화 1 필요.
성난불길 - 제물의 오라가 치명타로 적중하면 그 피해량의 50%만큼 성난불길로 저장됩니다. 제물의 오라가 만료되면 폭발하여 주변 모든 적에게 성난불길의 저장량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 선행 조건 - 글레이브 폭풍 1 또는 지옥 포화 1 필요.
아홉 번째 줄
(*아홉 번째 특성의 모습.)
증오의 순환 - 혼돈의 일격이 안광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0.5초 // 1초만큼 감소시킵니다. 격노를 돌려받으면 추가로 0.5초 // 1초만큼 더 감소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정수 파쇄 1 또는 Know Your Enemy 1 필요.
불타는 상처 - 악마의 이빨이 적에게 열린 상처를 남겨 15초에 걸쳐 전투력의 100%의 혼돈 피해를 입히고 자신의 제물의 오라로 받는 피해를 65%만큼 증가시킵니다.
- 선행 조건 - Know Your Enemy 1 또는 Restless Hunter 1 필요.
탈태 연마 - 탈태 동안 가속이 10% // 20%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Restless Hunter 1 또는 내면의 악마 1 필요.
선택 특성 -
- 불길의 양식 - 공격 능력이 일정 확률로 25초 동안 고통의 투기장의 악마를 불러냅니다. 글레이브 투척은 악마에게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입히며, 악마는 사망 시 폭발하여 주위 적들에게 전투력의 192.5%의 피해를 입히고 당신을 최대 생명력의 25%만큼 치유합니다. 폭발 시 5명을 초과하는 대상에게는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하늘의 칙령 - 지정한 위치에 2초 후에 발동하는 키리안 인장을 놓습니다. 인장은 폭발을 일으켜 적에게 전투력의 350%의 비전 피해를 입히고 영향을 받은 적의 영혼을 조각내 최대 3개의 하급 영혼 파편을 생성합니다. 5명을 넘는 대상에게는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쿨 1분.
- 선행 조건 - 내면의 악마 1 또는 지옥 폭격 1 필요.
Soulrend - 글레이브 투척이 대상이 6초 동안 받는 혼돈 피해를 60% // 120%만큼 증가시킵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지옥 폭격 1 또는 성난 불길 1 필요.
파멸 전문화 특성.
기본 능력 -
- 악마의 이빨 - 빠르게 공격하여 전투력의 57.2779%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20~30의 격노를 생성합니다.
- 악마의 수호 - 문신이 받는 마법 피해를 5%만큼 감소시킵니다.
- 칼춤 - 주위 모든 적을 공격하여 전투력의 66%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격노 35 소모. 쿨 15초.
혼돈의 일격 - 대상을 베어 전투력의 113.85%의 혼돈 피해를 입힙니다. 혼돈의 일격이 20%의 확률로 20의 격노를 돌려줍니다. 격노 40 소모.
(*파멸 전문화 특성의 모습.)
첫 번째 줄.
(*첫 번째 특성의 모습.)
안광 - 2초에 걸쳐 전방의 모든 적에게 최대 전투력의 247.5%의 혼돈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격노 30 소모. 정신 집중 필요. 쿨 30초.
두 번째 줄.
(*두 번째 특성의 모습.)
파괴의 흔적 - 칼춤의 마지막 베기로 4초에 걸쳐 전투력의 58.96%의 추가 혼돈 피해를 입힙니다.
- 선행 조건 - 안광 1 필요.
운명의 춤 - 칼춤의 마지막 베기가 5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선행 조건 - 안광 1 필요.
Hot Feet - 지옥 돌진이 추가로 1회 충전됩니다.
- 선행 조건 - 안광 1 필요.
세 번째 줄.
(*세 번째 특성의 모습.)
Tactical Retreat - 복수의 퇴각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만큼 감소하고, 10초 동안 80의 격노를 생성합니다.
- 선행 조건 - 파괴의 흔적 1 필요.
혼돈의 일격 연마 - 혼돈의 일격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파괴의 흔적 1 필요.
첫 번째 피 - 칼춤이 첫 번째로 적중한 대상에게 전투력의 155.1%의 혼돈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 선행 조건 - 파괴의 흔적 1 또는 운명의 춤 1 또는 Hot Feet 1 필요.
지옥 돌진 연마 - 지옥 돌진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Hot Feet 1 필요.
불타는 증오 - 제물의 오라가 12초에 걸쳐 60의 격노를 추가로 생성합니다.
- 선행 조건 - Hot Feet 1 필요.
네 번째 줄.
(*네 번째 특성의 모습.)
치명적인 혼돈 - 혼돈의 일격이 20의 격노를 돌려받을 확률이 치명타율의 25% // 50%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Tactical Retreat 1 또는 첫 번째 피 1 필요.
필멸의 춤 - 칼춤이 5초 동안 대상이 받는 치유 효과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 선행 조건 - 첫 번째 피 1 필요.
지옥불 심장 - 제물의 오라 및 불꽃의 인장의 지속 시간이 1초 // 2초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첫 번째 피 1 또는 불타는 증오 1 필요.
다섯 번째 줄.
- 선행 조건 - 파멸 전문화 특성 8 이상 투자.
(*다섯 번째 특성의 모습.)
Initiative - 적이 자신에게 피해를 입히기 전에 피해를 입히면 5초 동안 치명타율이 15%만큼 증가합니다. 복수의 퇴각을 사용하면 전투 중인 모든 적에게 이 효과를 잘동할 수 있는 잠재력이 다시 부여됩니다.
- 선행 조건 - 치명적인 혼돈 2 필요.
황천걸음 - 황천으로 등러서 이동 속도가 100%만큼 증가하고 피해에 면역이 되지만, 공격할 수 없습니다. 6초 동안 지속됩니다. 쿨 3분.
- 선행 조건 - 치명적인 혼돈 2 필요.
격노의 응시 - 안광 시전을 끝까지 마치면 12초 동안 가속이 추가로 10%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치명적인 혼돈 2 또는 지옥불 심장 2 필요.
지옥 분출 - 대상을 꿰뚤어 전투력의 32.76%의 혼돈 피해를 입히고 4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격노 10 소모. 쿨 30초.
- 선행 조건 - 지옥불 심장 2 필요.
선택 특성 -
- 끝없는 허기 - 악마의 이빨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하고 5~10의 격노를 추가로 생성합니다.
- 악마 칼날 - 자동 공격이 추가 암흑 피해를 입히고 7~12의 격노를 생성합니다. 악마의 이빨을 대체합니다.
- 선행 조건 - 지옥불 심장 2 필요.
여섯 번째 줄.
(*여섯 번째 특성의 모습.)
혼돈 이론 - 칼춤이 다음 8초 안에 시전하는 혼돈의 일격의 치명타율을 10~18% // 20~36%만큼 증가시킵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Initiative 1 필요.
톱니날 글레이브 - 글레이브 투척에 맞은 적이 안광으로 받는 피해가 10% // 20%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Initiative 1 또는 격노의 응시 1 필요.
Looks Can Kill - 안광이 항상 치명타로 적중합니다.
- 선행 조건 - 격노의 응시 1 필요.
눈먼 격노 - 안광이 1초마다 20 // 40의 격노를 생성하고, 지속 시간이 25% // 50%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격노의 응시 1 또는 끝없는 허기 1 또는 악마 칼날 1 필요.
풀려난 혼돈 - 제물의 오라를 활성화시키면 다음 지옥 돌진의 공격력이 250% // 500%만큼 증가합니다. 12초 동안 지속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끝없는 허기 1 또는 악마 칼날 1 필요.
일곱 번째 줄.
(*일곱 번째 특성의 모습.)
고립된 사냥감 - 1명의 대상을 공격할 때 혼돈의 회오리, 안광, 지옥 돌진에 추가 효과가 부여됩니다.
- 혼돈의 회오리 - 기절 지속시간이 2초만큼 증가합니다.
- 안광 -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지옥 돌진 - 35~45의 격노를 생성합니다.
- 선행 조건 - 불의 숨결 1 필요.
무자비한 학살 - 혼돈의 일격이 8% 확률로 두 번째 혼돈의 일격을 발동시킵니다.
- 선행 조건 - 혼돈 이론 2 또는 톱니날 글레이브 2 필요.
혼돈의 변신 - 탈태를 활성화시키면, 즉시 칼춤 및 안광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선행 조건 - 톱니날 글레이브 2 또는 눈먼 격노 2 필요.
커지는 불지옥 - 제물의 오라의 피해량이 피해를 입힐 때마다 15%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눈먼 격노 2 또는 풀려난 혼돈 2 필요.
선택 특성 -
- 글레이브 폭풍 - 악마의 글레이브 한 쌍을 던져 막강한 소용돌이를 만들어 주위의 모든 적에게 3초에 걸쳐 전투력의 214.2%의 혼돈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격노 30 소모. 쿨 20초.
- 지옥 포화 - 3초에 걸쳐 지옥 마력의 격류를 방출하여 8미터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전투력의 314.6%의 혼돈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8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정신 집중 3초 필요. 쿨 1분.
- 선행 조건 - 풀려난 혼돈 2 필요.
여덟 번째 줄.
- 선행 조건 - 파멸 전문화 특성 20 이상 투자.
(*여덟 번째 특성의 모습.)
정수 파쇄 - 전방의 적을 베어 전투력의 59.0733%의 혼돈 피해를 입히고 8초 동안 혼돈의 일격과 칼춤의 공격력이 40%만큼 증가합니다. 쿨 20초.
- 선행 조건 - 고립된 사냥감 1 필요.
Know Your Enemy - 공격이 치명타율만큼 치명타 피해 보너스를 증가시킵니다.
- 선행 조건 - 고립된 사냥감 1 또는 무자비한 학살 1 필요.
Restless Hunter - 악마 형상이 끝나면 지옥 돌진 1 충전을 얻고 다음 칼춤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무지비한 학살 1 또는 혼돈의 변신 1 필요.
내면의 악마 - 악마 형상으로 변신하면 다음 혼돈의 일격이 내면의 악마를 불러내 대상을 분쇄하여 주변 모든 적에게 전투력의 136.5%의 혼돈 피해를 입힙니다.
- 선행 조건 - 혼돈의 변신 1 또는 커지는 불지옥 1 필요.
지옥 폭격 - 제물의 오라로 피해를 입히면 일정 확률로 지옥 폭격 중첩을 얻어 다음 글레이브 투척이 주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가 50%만큼 증가하고 주위 대상에게 추가 글레이브를 발사합니다. 이 효과는 중첩되며,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 선행 조건 - 커지는 불지옥 1 또는 글레이브 폭풍 1 또는 지옥 포화 1 필요.
성난불길 - 제물의 오라가 치명타로 적중하면 그 피해량의 50%만큼 성난불길로 저장됩니다. 제물의 오라가 만료되면 폭발하여 주변 모든 적에게 성난불길의 저장량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 선행 조건 - 글레이브 폭풍 1 또는 지옥 포화 1 필요.
아홉 번째 줄.
(*아홉 번째 특성의 모습.)
증오의 순환 - 혼돈의 일격이 안광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0.5초 // 1초만큼 감소시킵니다. 격노를 돌려받으면 추가로 0.5초 // 1초만큼 더 감소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정수 파쇄 1 또는 Know Your Enemy 1 필요.
불타는 상처 - 악마의 이빨이 적에게 열린 상처를 남겨 15초에 걸쳐 전투력의 100%의 혼돈 피해를 입히고 자신의 제물의 오라로 받는 피해를 65%만큼 증가시킵니다.
- 선행 조건 - Know Your Enemy 1 또는 Restless Hunter 1 필요.
탈태 연마 - 탈태 동안 가속이 10% // 20%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Restless Hunter 1 또는 내면의 악마 1 필요.
선택 특성 -
- 불길의 양식 - 공격 능력이 일정 확률로 25초 동안 고통의 투기장의 악마를 불러냅니다. 글레이브 투척은 악마에게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입히며, 악마는 사망 시 폭발하여 주위 적들에게 전투력의 192.5%의 피해를 입히고 당신을 최대 생명력의 25%만큼 치유합니다. 폭발 시 5명을 초과하는 대상에게는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하늘의 칙령 - 지정한 위치에 2초 후에 발동하는 키리안 인장을 놓습니다. 인장은 폭발을 일으켜 적에게 전투력의 350%의 비전 피해를 입히고 영향을 받은 적의 영혼을 조각내 최대 3개의 하급 영혼 파편을 생성합니다. 5명을 넘는 대상에게는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쿨 1분.
- 선행 조건 - 내면의 악마 1 또는 지옥 폭격 1 필요.
Soulrend - 글레이브 투척이 대상이 6초 동안 받는 혼돈 피해를 60% // 120%만큼 증가시킵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지옥 폭격 1 또는 성난 불길 1 필요.
열 번째 줄.
(*열 번째 특성의 모습.)
탄력 - 지옥 돌진, 활공, 사냥, 복수의 퇴각이 6초 동안 공격력을 12%만큼 증가시킵니다.
- 선행 조건 - 증오의 순환 2 필요.
산산이 부서진 운명 - 악마로 변신하는 지속 시간이 5의 격노를 소모할 때마다 0.1초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탈태 연마 2 필요.
Any Means Necessary - 특화: 악마의 현신이 단인 마법 주문도 혼돈 피해로 간주합니다.
- 선행 조건 - Soulrend 2 필요.
복수 특성
(*악마 사냥꾼 복수 특성의 모습.)
첫 번째 줄
(*첫 번째 특성의 모습.)
지옥 황폐 - 내면의 지옥을 방출하여, 2초에 걸쳐 전방 직선 상의 적에게 전투력의 155.61%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자신의 생명력을 전투력의 409.5%만큼 회복합니다. 격노 50 소모. 정신 집중 필요. 쿨 1분.
두 번째 줄
(*두 번째 특성의 모습.)
약점 - 적에게 불꽃의 인장으로 피해를 입히면 5초 동안 약점을 적용시킵니다. 약점이 걸린 대상에게 피해를 입힌 량의 8%만큼 회복합니다.
- 선행 조건 - 지옥 황폐 1 필요.
불타는 낙인 - 적에게 악마의 상징으로 낙인을 찍어, 즉시 전투력의 133.169%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로 10초 동안 적이 악마사냥꾼에게 입히는 피해가 40%만큼 감소합니다. 쿨 1분.
- 선행 조건 - 지옥 황폐 1 필요.
세 번째 줄
(*세 번째 특성의 모습.)
Deflecting Spike - 악마 쐐기가 추가로 6초 동안 무기 막기 확률을 15%만큼 증가시킵니다.
- 선행 조건 - 약점 1 필요.
보복 - 악마 쐐기가 활성화되어 있을 때 근접 공격이 공격자에게 전투력의 1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위협 수준이 크게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약점 1 또는 불타는 낙인 1 필요.
석화된 가시 - 악마 쐐기가 만료되면 받는 피해가 10%만큼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초당 1%만큼 감소합니다.
- 선행 조건 - 불타는 낙인 1 필요.
네 번째 줄
(*네 번째 특성의 모습.)
영혼의 용광로 - 영혼 파편 10개를 흡수할 때마다 다음 영혼 베어내기의 공격력이 40%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Deflecting Spike 1 필요.
완벽한 균형의 글레이브 - 글레이브 투척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초만큼 감소합니다.
- 선행 조건 - Deflecting Spike 1 필요.
이글거리는 불길 - 지옥 황폐의 치유량이 잃은 생명력에 따라 최대 30%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보복 1 필요.
불타는 피 - 화염 피해량이 5%만큼 증가합니다.
- 선행 조건 - 석화된 가시 1 필요.
지옥의 불길 강화 - 제물의 오라가 활성화되어 있을 때 받는 마법 피해가 5%만큼 감소합니다.
- 선행 조건 - 석화된 가시 1 필요.
다섯 번째 줄
- 선행 조건 - 복수 전문화 특성 8포인트 이상 투자.
(*다섯 번째 특성의 모습.)
영혼의 향연 - 영혼 베어내기가 자신의 생명력을 추가로 6초에 걸쳐 총 전투력의 54%만큼 회복시킵니다.
- 선행 조건 - 영혼의 용광로 1 필요.
선택 특성 -
- Shear Fury - 절단이 5의 격노를 추가로 생성합니다.
- 균열 - 대상을 빠르게 베어 전투력의 12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하급 영혼 파편 2개를 떼어냅니다. 절단을 대체합니다. 25의 격노를 생성합니다. 최대 2충전. 재충전 시간 4.5초.
- 선행 조건 - 영혼의 용광로 1 필요.
분노의 사슬 - 인장의 범위가 1미터 // 2미터 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영혼의 용광로 1 또는 완벽한 균형의 글레이브 1 또는 이글거리는 불길 1 필요.
연장된 가시 - 악마 쐐기의 지속 시간이 n초 // n초 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이글거리는 불길 1 필요.
고통의 불꽃 - 제물의 오라 사용 시 자신의 이동 속도가 10% // 20%만큼 증가하며, 지속 시간이 25% // 50%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이글거리는 불길 1 또는 불타는 피 1 또는 지옥 불길의 강화 1 필요.
선택 특성 -
- 영혼 방벽 - 12초 동안 자신에게 보호막을 씌워 전투력의 500%의 피해를 흡수합니다. 25미터 내의 모든 영혼 파편을 흡수해 조각당 전투력의 100%만큼 보호막에 추가됩니다. 쿨 30초.
- 대량 추출 - 주위에 있는 모든 자의 영혼을 파괴합니다. 주위 적에게 전투력의 30%의 화염 피해를 입히고 최대 5개의 하급 영혼 파편을 추출한 후 끌어당겨 즉시 흡수합니다. 쿨 1.5분.
- 선행 조건 - 지옥 불길의 강화 1 필요.
미완 - ??
- 선행 조건 - 지옥 불길의 강화 1 필요.
여섯 번째 줄
(*여섯 번째 특성의 모습.)
공허의 절단기 - 약점에 걸린 대상에게 받는 피해가 5초 동안 4%만큼 감소합니다. 영혼 베어내기가 모든 적에게 5초 동안 약점을 부여합니다.
- 선행 조건 - 영혼의 향연 1 필요.
Volatile Flameblood - 제물의 오라가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면 적에게서 영혼 파편을 떼어냅니다. 이 효과는 1.5초마다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 선행 조건 - 분노의 사슬 2 또는 연장된 가시 2 필요.
집단 고뇌 - 지옥 황폐가 아군 파멸 악마 사냥꾼을 소환하여 안광을 시전하게 하여 2초 동안 전투력의 230%의 혼돈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5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 선행 조건 - 연장된 가시 2 필요.
낙진 - 제물의 오라가 최초 폭발 시 일정 확률로 적들에게서 하급 영혼 파편을 떼어냅니다.
- 선행 조건 - 연장된 가시 2 또는 고통의 불꽃 2 필요.
고통의 축연 - 주 대상에게서 불타는 낙인 효과가 끝나면 15초 동안 최대 전투력의 45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보호막의 피해 흡수량은 불타는 낙인이 활성화된 동안 입힌 피해에 따라 달라집니다.
- 선행 조건 - 미완 1 필요.
일곱 번째 줄
(*일곱 번째 특성의 모습.)
영혼 폭탄 - 영혼 파편을 5개까지 흡수한 후 폭발을 일으켜 흡수한 파편 하나당 전투력의 22.113%의 화염 피해를 입히고 주위의 적에게 5초 동안 약점 효과를 부여해 입힌 피해의 8%만큼 회복합니다. 대상이 8명을 초과하면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격노 30 소모.
- 선행 조건 - 공허의 절단기 1 필요.
고통 인도자 - 영혼 파편을 흡수하면 4초 동안 받는 피해가 1% // 2%만큼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여러 번 중첩할 수 있습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공허의 절단기 1 또는 Volatile Flameblood 1 필요.
암흑시선의 은혜 - 지옥 황폐 시선을 완전히 완료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의 10~20% // 20~40%가 감소하고 10~ 20 // 20~40의 격노를 돌려받습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Volatile Flameblood 1 집단 고뇌 1 또는 낙진 1 필요.
속박의 순환 - 인장에 영향을 받은 적 하나당 인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 2초만큼 감소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낙진 1 또는 고통의 축연 1 필요.
사슬의 인장 - 대상 위치에 사슬의 인장을 생성하고 2초 후에 활성화시킵니다. 인장의 영향을 받는 모든 적을 중앙으로 끌어당기고 감속시켜, 6초 동안 이동 속도를 70%만큼 감소시킵니다. 쿨 1.5분.
- 선행 조건 - 고통의 축연 1 필요.
여덟 번째 줄
- 선행 조건 - 복수 전문화 특성 20 포인트 이상 투자.
(*여덟 번째 특성의 모습.)
집중된 베어내기 - 주 대상에게 영혼 배어내기가 5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선행 조건 - 영혼 폭탄 1 또는 고통 인도자 2 필요.
영혼선동자 - 영혼 파편을 흡수하여 최대 생명력을 초과하는 생명력을 치유하면 최대 생명력의 10%까지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으로 전환됩니다.
- 선행 조건 - 고통의 인도자 2 필요.
파멸의 보루 - 지옥 황폐 사용 시 생명력을 10%만큼 추가로 회복합니다. 또한 초과 치유량의 50%를 피해 흡수 보호막으로 전환합니다. 피해 흡수 보호막은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 선행 조건 - 암흑시선의 은혜 2 필요.
화형 - 2초마다 불타는 낙인이 주위의 대상 하나에게 번집니다.
- 선행 조건 - 속박의 순환 2 필요.
뜨거운 최후 - 불타는 낙인이 대상이 자신에게 받는 피해를 25%만큼 증가시킵니다.
- 선행 조건 - 속박의 순환 2 또는 사슬의 인장 1 필요.
아홉 번째 줄
(*아홉 번째 특성의 모습.)
Vulnerability - 약점이 자신이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량을 4% // 8%만큼 증가시킵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집중된 베어내기 1 또는 영혼선동자 1 필요.
악마의 먹이 - 영혼 파편을 흡수하면 남아있는 악마 쐐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25초 // 0.5초만큼 감소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파멸의 보루 1 필요.
그을린 피부 - 제물의 오라로 피해를 입히면 불타는 낙인의 지속 시간이 0.25초 // 0.5초만큼 증가합니다. 0/2 특성.
- 선행 조건 - 화형 1 또는 뜨거운 최후 1 필요.
열 번째 줄
(*열 번째 특성의 모습.)
The Weak-Willed - 약점이 여러 번 중첩될 수 있습니다. 영혼 베어내기가 주 대상에게 5초 동안 약점을 부여합니다.
- 선행 조건 - Vulnerability 2 필요.
영혼 저미기 - 대상의 영혼을 저며내 전투력의 342% 화염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3초에 걸쳐 전투력의 97.65%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으로부터 즉시 2개의 하급 영혼 파편을 떼어내고, 추가로 1초마다 1개의 하급 영혼 파편을 떼어냅니다. 쿨 1분.
- 선행 조건 - Vulnerability 2 필요.
최후의 수단 -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입으면 탈태 형상으로 변신합니다. 이 효과는 8분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 선행 조건 - 악마의 먹이 2 필요.
선택 특성 -
- 미완 - ??
- 하늘의 칙령 - 지정한 위치에 2초 후에 발동하는 키리안 인장을 놓습니다. 인장은 폭발을 일으켜 적에게 전투력의 350%의 비전 피해를 입히고 영향을 받은 적의 영혼을 조각내 최대 3개의 하급 영혼 파편을 생성합니다. 5명을 넘는 대상에게는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 선행 조건 - 사냥 1 필요.
Down in Flames - 불타는 인장이 1회 더 충전됩니다.
- 선행 조건 - 그을린 피부 2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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