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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머] 도둑과 살인마보다 더 악랄한 범죄자.png [41]
심장이 Bounce
(3083353)
모험가 고양이 유게이 글 작성 Lv10
출석일수 : 3939일 LV.204
85%
Exp.추천 88 조회 33550 비추력 199250
작성일 2021.09.21 (19:43:06)
IP : (IP보기클릭)119.196.***.***
추천 88 조회 33550 댓글수 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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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21.134.***.***
저정도는 심심하니까 거리가 5m 이상 벌어지면 미션실패하는 조건을 하나 넣자구
(IP보기클릭)115.143.***.***
프로그래머 : "크큭 그리고 그 NPC는 선공형이라 먼저 적에게 달려들지만 전투력이 형편없어 빨리 드러눕고 중간저장은 안되는 필수 미션을 구현했지!!!"
(IP보기클릭)175.204.***.***
여기 한놈 더 있다!!!
(IP보기클릭)39.7.***.***
도착지점 가까이에서 몬스터 떼가 팝업돼서 퀘스트 수행 가능 레벨에서는 절대 혼자서 클리어할 수 없게 한다든지 시발 틀래식!!!
(IP보기클릭)121.152.***.***
그리고 이 npc는 플레이어의 범위 공격에 피해를 받는다!
(IP보기클릭)125.189.***.***
대충 npc가 장애물 걸려서 로드하고 또 같은데 걸리는 ai
(IP보기클릭)112.144.***.***
(IP보기클릭)14.47.***.***
뛰는 속도랑 비슷하게 하되, 일정 거리 이상 벌어지면 멈춰서 유저를 불러야지
(IP보기클릭)14.5.***.***
이 새낄 죽이고 게임의 미래를 구하겠다!!!!
(IP보기클릭)182.211.***.***
뛰는것보다 빠르거나 같으면 자칫 잘못하면 놓치고 걷는것보다 느리면 지루하기때문에 어쩔수 없음. 요세는 그냥 뛰는 속도로 하고 일정거리 이상 벌어지면 npc가 기다리고 있는 방식으로 하는게 대세지만
(IP보기클릭)211.255.***.***
(IP보기클릭)115.143.***.***
프로그래머 : "크큭 그리고 그 NPC는 선공형이라 먼저 적에게 달려들지만 전투력이 형편없어 빨리 드러눕고 중간저장은 안되는 필수 미션을 구현했지!!!"
(IP보기클릭)59.20.***.***
악마다 악마가 나타났다! | 21.09.21 19:51 | | |
(IP보기클릭)14.5.***.***
앙베인띠
이 새낄 죽이고 게임의 미래를 구하겠다!!!! | 21.09.21 19:53 | | |
(IP보기클릭)121.152.***.***
앙베인띠
그리고 이 npc는 플레이어의 범위 공격에 피해를 받는다! | 21.09.21 19:53 | | |
(IP보기클릭)122.43.***.***
으아악 저리 꺼져 이 악마야!!! | 21.09.21 19:54 | | |
(IP보기클릭)220.80.***.***
한걸음 먼저나가 몹들을 처리하고 있으면 어느순간 NPC 근처에서 몹들이 나타나서 공격함... | 21.09.21 19:54 | | |
(IP보기클릭)120.136.***.***
하하 님 주소 빨리 불러봐요 별거 아니고 당첨이요! 빨리 주소달라고! | 21.09.21 20:02 | | |
(IP보기클릭)110.10.***.***
그 NPC가 딸피일때 자동저장되는게 더 악질일거 같아 | 21.09.21 20:04 | | |
(IP보기클릭)112.150.***.***
그리고 전투가 끝나면 달려가기 전 위치로 돌아가게 만들자! | 21.09.21 20:10 | | |
(IP보기클릭)112.165.***.***
돌아가서 회상하나 넣어주고! | 21.09.21 20:32 | | |
(IP보기클릭)121.134.***.***
저정도는 심심하니까 거리가 5m 이상 벌어지면 미션실패하는 조건을 하나 넣자구
(IP보기클릭)39.7.***.***
씪씪
도착지점 가까이에서 몬스터 떼가 팝업돼서 퀘스트 수행 가능 레벨에서는 절대 혼자서 클리어할 수 없게 한다든지 시발 틀래식!!! | 21.09.21 19:52 | | |
(IP보기클릭)175.204.***.***
씪씪
여기 한놈 더 있다!!! | 21.09.21 19:52 | | |
(IP보기클릭)210.117.***.***
존나 느리게 가는데다가 앞에 적들 감지되길래 먼저 죽이고 오라는건가? 이래서 달려나갔더니 미션실패하고 처음부터 하는거 개↗같앗음 | 21.09.21 19:53 | | |
(IP보기클릭)115.20.***.***
죽어 | 21.09.21 19:53 | | |
(IP보기클릭)122.43.***.***
으아악 저리 꺼져 이 악마야!!! (2) | 21.09.21 19:55 | | |
(IP보기클릭)59.11.***.***
미션 지역으로 돌아가십시오 (임무 포기까지 10...9...8...) | 21.09.21 20:02 | | |
(IP보기클릭)59.26.***.***
아 시바 이 퀘 기억남, 처음으로 절망을 느낌 퀘였지 | 21.09.21 20:14 | | |
(IP보기클릭)125.189.***.***
대충 npc가 장애물 걸려서 로드하고 또 같은데 걸리는 ai
(IP보기클릭)123.48.***.***
(IP보기클릭)110.13.***.***
(IP보기클릭)182.211.***.***
뛰는것보다 빠르거나 같으면 자칫 잘못하면 놓치고 걷는것보다 느리면 지루하기때문에 어쩔수 없음. 요세는 그냥 뛰는 속도로 하고 일정거리 이상 벌어지면 npc가 기다리고 있는 방식으로 하는게 대세지만
(IP보기클릭)59.8.***.***
(IP보기클릭)112.144.***.***
(IP보기클릭)112.168.***.***
(IP보기클릭)14.47.***.***
웨이
뛰는 속도랑 비슷하게 하되, 일정 거리 이상 벌어지면 멈춰서 유저를 불러야지 | 21.09.21 20:00 | | |
(IP보기클릭)1.251.***.***
4번에서 주인공이 멀어지면 멈추면 됨. 실제로 본문의 문제가 없는 게임들은 다 그런 방식을 씀. 오히려 왜 4번을 안하는지 의문이던데 난 | 21.09.21 20:20 | | |
(IP보기클릭)118.235.***.***
NPC가 노인이라던가 부상자라 이동이 빠르면 어색한 경우도 있어서 | 21.09.21 20:42 | | |
(IP보기클릭)14.47.***.***
(IP보기클릭)60.64.***.***
(IP보기클릭)106.101.***.***
옛날에 미행이라는 갓게임이 그랬었지 | 21.09.21 20:12 | | |
(IP보기클릭)114.205.***.***
(IP보기클릭)211.179.***.***
(IP보기클릭)1.251.***.***
전에도 이 말 한 사람 있었는데 그 코멘터리 다시 들어보면 전혀 다른 의미임 | 21.09.21 20:13 | | |
(IP보기클릭)1.251.***.***
알릭스의 속도를 주인공의 일반적인 움직임 보다는 빠르게 하되 주인공의 전력질주보다는 느리게 했다는거임. 본문의 케이스와는 정 반대의 모범적인 설정이야 | 21.09.21 20:14 | | |
(IP보기클릭)116.127.***.***
(IP보기클릭)128.106.***.***
(IP보기클릭)121.88.***.***
(IP보기클릭)39.7.***.***
(IP보기클릭)211.215.***.***
에일로이가 말타고 가는데 미친듯이 달려서 뒤쫒아오던 npc 좋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