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잡담] 코레류겜도 결국 오래되면 겜하기 부담스러워질수밖에 없나 [5]




(4181843)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203 | 댓글수 5
글쓰기
|

댓글 | 5
1
 댓글


(IP보기클릭)106.247.***.***

BEST
주기적으로 초기화 안되면 모든겜이 다그럼
19.12.14 19:40

(IP보기클릭)121.157.***.***

BEST
무려 약팔던내용중에 경쟁이ㅋㅋ없는ㅋㅋ가 있엇지
19.12.14 19:40

(IP보기클릭)121.157.***.***

BEST
무려 약팔던내용중에 경쟁이ㅋㅋ없는ㅋㅋ가 있엇지
19.12.14 19:40

(IP보기클릭)106.247.***.***

BEST
주기적으로 초기화 안되면 모든겜이 다그럼
19.12.14 19:40

(IP보기클릭)220.77.***.***

아무래도 코레겜은 캐릭터 여러명 가지고있는게 최고의 장점인데 오래되면 구해야되는애들이 그만큼 많아지니까...
19.12.14 19:41

(IP보기클릭)182.31.***.***

t2w게임은 결국 그럴 수밖에 없음. 그래서 칸코레는 팬덤 유지를 위해 게임 외적인 오프라인 행사 열심히 하고 동인 2차창작 터치는 거의 안하는 식으로 하면서 감소폭을 줄이는 거. 그리고 그거 벤치마킹하는 소전과 벽람도 똑같이 하고.
19.12.14 19:42

(IP보기클릭)182.31.***.***

e-motion03
그래서 게임 신경 안쓰고 오프라인 행사한다고 까는건 원래 프로그래머와 홍보팀이 따로국밥인 이상, 어느 게임에서나 헛소리지만 코레류는 더 개소리인 것. | 19.12.14 19:43 | | |


1
 댓글





읽을거리
[XSX|S] 세누아의 전설: 헬블레이드 2, 체험으로서의 게임이란 (28)
[게임툰] 황야에 피어난 메카의 로망, 샌드랜드 (21)
[게임툰] 레트로로 그린 잔혹동화, 리틀 구디 투 슈즈 (61)
[PC] 2년 기다림이 아깝지 않은 장독대 묵은지, 브이 라이징 (22)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64)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39)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54)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7)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1)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5)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8)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글쓰기
공지
스킨
글쓰기 5081630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