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드라무어: 헤이븐 인 더 미스트는 퀘스트와 PC VR로 출시되는 새로운 판타지 VR MMORPG로, 킥스타터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레졸루트 게임즈에서 개발한 엘드라무어: 헤이븐 인 더 미스트(Eldramoor: Haven in the Mist)에서 여러분은 열렬한 모험가가 되어 친구들과 함께 신화 속 땅의 비밀을 밝혀낼 수 있습니다. 다섯 가지 독특한 생태계에서 채굴, 레이드, 제작, PvP 전투, 숨겨진 보물 찾기 등의 임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외형 아이템과 맞춤형 전투 클래스를 통해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새로운 티저 트레일러를 확인하세요
.좀 더 여유롭게 마을을 즐기고 싶다면, 엘드라무어: 안개 속의 안식처에서 다양한 커뮤니티 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다트 게임이나 근처 부두에서 낚시하는 게임도 포함됩니다. 모든 연령대의 플레이어에게 접근성과 포용성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색맹 및 청각 장애 지원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움직임 맞춤 설정 기능과 난독증에 적합한 글꼴도 제공됩니다.
"VR은 단순한 플랫폼이 아니라 즐거움의 핵심입니다. 등반, 활공, 요리, 낚시, 채집 등 엘드라무어: 헤이븐 인 더 미스트에서 여러분이 하는 모든 것은 VR만이 제공하는 몰입감과 물리적인 경험을 극대화합니다."라고 레졸루트 게임즈 게임 개발 부사장 겸 아트 디렉터 크리스 베아트리스는 준비된 성명을 통해 설명했습니다.
"그리고 이 세상은 포용성이 중요합니다. 휠체어를 탄 대장장이이든, 논바이너리 시장이든, 모든 피부색과 체형의 사람이든, 경사로가 있는 건물이든, 엘드라무어는 우리 모두가 살고 있는 풍부하고 다양한 세상을 반영하고 기념합니다."
엘드라무어는 최초의 VR MMORPG와는 거리가 멉니다. 올해 초 문을 닫기 전까지는 오르버스 VR이 첫 번째였고, 제니스: 더 라스트 시티 는 2024년 개발을 중단하기 전까지 부분 유료화 모델을 채택했으며 , 일 리시아는 올여름 부분 유료화로 전환됩니다. 이는 VR 시장이 MMO를 위한 준비가 되었는지에 대한 의문을 제기하지만, 레졸루트 게임즈는 VR 장르의 역사를 잊지 않는 듯합니다.
"2018년 Orbus를 통해 VR에 입문했습니다. 전통적인 게이머는 아니었지만, 경쟁과 활발한 커뮤니티를 제공하는 MMORPG 장르에 매료되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제가 좋아했던 게임들은 정체되거나 실패했습니다. 그때 저는 이 문제를 직시하고 새로운 것을 만들기로 결심했습니다."라고 Resolute CEO Lynn M. Souza는 준비된 성명을 통해 밝혔습니다.
엘드라무어: 헤이븐 인 더 미스트(Eldramoor: Haven in the Mist) 개발진이 오늘 킥스타터 캠페인을 시작했으며, 향후 퀘스트와 스팀 에서 출시될 예정입니다. 다른 크라우드 펀딩과 마찬가지로, 킥스타터는 사전 예약 시스템처럼 취급되어서는 안 되며, 그 자체의 위험을 감수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