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잡담] 선회력 개념을 게임에 넣으면 어떠려나 [2]




(3438222)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206 | 댓글수 2
글쓰기
|

댓글 | 2
1
 댓글


(IP보기클릭)110.70.***.***

특정 기술쓰거나 할때 선회력에 제한 들어가는 게임은 은근 있어
18.05.20 12:21

(IP보기클릭)223.62.***.***

猫ケ崎 夏步
지금의 조작감에서는 키마가 선회력이 압도적인데 패드로 이를 보정하기에는 한계가 있으니 선회를 넣고 전투템포를 살짝 늦추는거지. 그래서 플레이어가 집중하면 선회력으로 뒤를 안내주는 플레이를 하고, 기존에서는 딱 뒤로 돌자마자 순식간에 180도를 돌아서 뒤를 잡는데, 뒤로 돈 다음에 선회를 하는동안 맞선회로 뒤를 안내주고 하는걸 전략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구상하자는거지 | 18.05.20 12:24 | | |


1
 댓글





읽을거리
[게임툰] 황야에 피어난 메카의 로망, 샌드랜드 (9)
[게임툰] 레트로로 그린 잔혹동화, 리틀 구디 투 슈즈 (59)
[PC] 2년 기다림이 아깝지 않은 장독대 묵은지, 브이 라이징 (22)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63)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40)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54)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7)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1)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5)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8)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글쓰기
공지
스킨
글쓰기 5100689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