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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적화도 소니 퍼스트의 AAA게임같이 돈이 많이 들어간 게임만 된다고 주장하는 사람들 있는데 P구라나 스텔라가 소니 AAA게임 급으로 제작비를 썼을리도 없은니 결론은 그냥 제작사 기술력이나 성의 문제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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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스5 성능이 부족한게 아니라 성능 도둑이 너무 많았나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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님 매번 장문으로 논리 있게 얘기하시는데 오류가 참 많음 ㅋㅋㅋ 원래 그래픽 자체가 수작업이고요 자동으로 뚝딱 되는게 아닙니다 그래픽 기술력이요? 스텔라나 피구라 자체엔진도 아니고 언리얼 엔진입니다 그래픽이라는게 고해상도 떡칠 하면 다 좋게 보이고요 1인제작 하는 분들도 그래픽 다 좋게 할 수 있어요 그 예가 브라이트 메모리 중국게임이고요 다만 여기서 갈리는게 최적화 입니다 https://www.thisisgame.com/webzine/news/nboard/4/?n=186299 그리고 일본 상당히 무시하시는데 우리나라는 죽었다 깨어 나도 이런 기술력 못 선보일겁니다 이건 서양 애들도 힘든 분야인데 괜히 gdc에서 기술혁신 상으로 닌테도가 받은게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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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두욥 ㅎㅎ 시스템 기대 안했는데 오히려 액션 시스템이 기대돼네요 | 24.03.29 12:1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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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스5 성능이 부족한게 아니라 성능 도둑이 너무 많았나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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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적화도 소니 퍼스트의 AAA게임같이 돈이 많이 들어간 게임만 된다고 주장하는 사람들 있는데 P구라나 스텔라가 소니 AAA게임 급으로 제작비를 썼을리도 없은니 결론은 그냥 제작사 기술력이나 성의 문제죠. | 24.03.29 13:1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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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것도 맞는것같은데 개발사 실력유무도있는것같습니다. | 24.03.29 13:3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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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워딩이 여기에도 쓰일수 있는거구나 ㅋㅋㅋㅋ | 24.03.29 17:4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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님 매번 장문으로 논리 있게 얘기하시는데 오류가 참 많음 ㅋㅋㅋ 원래 그래픽 자체가 수작업이고요 자동으로 뚝딱 되는게 아닙니다 그래픽 기술력이요? 스텔라나 피구라 자체엔진도 아니고 언리얼 엔진입니다 그래픽이라는게 고해상도 떡칠 하면 다 좋게 보이고요 1인제작 하는 분들도 그래픽 다 좋게 할 수 있어요 그 예가 브라이트 메모리 중국게임이고요 다만 여기서 갈리는게 최적화 입니다 https://www.thisisgame.com/webzine/news/nboard/4/?n=186299 그리고 일본 상당히 무시하시는데 우리나라는 죽었다 깨어 나도 이런 기술력 못 선보일겁니다 이건 서양 애들도 힘든 분야인데 괜히 gdc에서 기술혁신 상으로 닌테도가 받은게 아닙니다 | 24.03.29 17:5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