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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75.193.***.***
아스트로는 애초에 듀센 체감해보라고 만든거니 당연한거고.... 소니 퍼스트 게임들은 대부분 듀센 활용 잘 하고 있습니다 서드파티도 플스 판매 비중이 높은 곳이면 듀센 활용 잘 하고 있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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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쳇 엔딩 봤습니다. 다른 겜에 비해서 조금 좋긴 한데 딱히 인상적이진 않았습니다. 아스트로 번들이 너무 인상적이어서 그런 듯 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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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박패드가 플스 패드 대비 진동의 섬세함이 확실히 떨어지는 것 같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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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과서 수준은 번들 아스트로임;; 그리고 글쓴이는 그만큼 게임들에 적용 안되어있는게 아쉽다는 소리인거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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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엑박패드는 회전진동모듈써서 일반적으로 햅틱이라고 표현안할걸요? 어쨋든 새 엑박패드에는 리니어진동모듈이 들어가서 햅틱피드백이 적용될것으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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햅틱은 이미 4개 모터로 구현중이고, VCA방식과 몇가지가 더 추가될지 궁금하긴한데, VCA가 적용되면 3사가 모두 지원이니 그나마 차기 게임들은 지원은 하겠지만 프리셋을 얼마나 많이 만들어두느냐도 관건일 듯 하네요 | 24.03.19 13:4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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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박패드가 플스 패드 대비 진동의 섬세함이 확실히 떨어지는 것 같긴 합니다. | 24.03.19 14:4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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팩🕵트
지금 엑박패드는 회전진동모듈써서 일반적으로 햅틱이라고 표현안할걸요? 어쨋든 새 엑박패드에는 리니어진동모듈이 들어가서 햅틱피드백이 적용될것으로 보입니다 | 24.03.19 15:1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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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스스트랜딩은 엔딩을 보긴 했는데 워낙 예전이라 기억이 잘 안나네요. 쩝 | 24.03.19 14:4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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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61.111.***.***
내맘앙팡맘
교과서 수준은 번들 아스트로임;; 그리고 글쓴이는 그만큼 게임들에 적용 안되어있는게 아쉽다는 소리인거고요~ | 24.03.19 13:5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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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쳇 엔딩 봤습니다. 다른 겜에 비해서 조금 좋긴 한데 딱히 인상적이진 않았습니다. 아스트로 번들이 너무 인상적이어서 그런 듯 해요. | 24.03.19 14:40 | |
(IP보기클릭)175.193.***.***
아스트로는 애초에 듀센 체감해보라고 만든거니 당연한거고.... 소니 퍼스트 게임들은 대부분 듀센 활용 잘 하고 있습니다 서드파티도 플스 판매 비중이 높은 곳이면 듀센 활용 잘 하고 있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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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욕심이 좀 큰 듯 합니다. 더 뽑아낼 수 있을 거 같은데 항상 아쉬움이 좀 느껴지니 말입니다. | 24.03.19 14:4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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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그래서 좀 안타깝습니다. 잘 만들어놓고 활용은 그만큼 안하는 것 같아서요. | 24.03.19 14:4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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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고 보니 레이싱을 안해봤네요. 고오쓰의 칼 느낌은 참 좋았습니다. | 24.03.19 14:5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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옵션에서 on/off 는 할 수 있을텐데, 아쉽네요. | 24.03.19 21:2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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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들 무난한 수준인가 보네요. | 24.03.19 21:2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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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진동 없더라도 이미 키마로는 할 수 없는 몸(?)이 되었습니다. | 24.03.19 21:3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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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스트로 번들게임에서 듀센은 확실히 게임체인저라고 느꼈습니다. 그 외에는 그냥 오~ 정도였고요. 백버튼은 손가락 보호를 위해서도 필수 옵션이 아닌가 하네요. | 24.03.19 21:2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