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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19.195.***.***
님 자꾸 의문의문의문 하면서 그걸로 모든걸 합당화시키려고 하지 마세요 그딴식으로 저번 영상 1080p 스트리밍했다고 별 말도 안되는 이야기가 나오는걸 다 합당화시키는거하고 비슷하니까요
(IP보기클릭)117.111.***.***
잘은 모르겠지만 오늘 글들 대강보니 디씨(일.베)에서 파견나온 사람이 누군지는 명확히 알겠네요 ㅋㅋ
(IP보기클릭)211.46.***.***
그렇다면 어떻게 Nvidia Turing은 2년전부터 VRS를 하드웨어 레벨에서 지원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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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지어 VRS 사용시 데칼, 워터, 볼륨메트릭 오브젝트, 구름은 쓰기 힘들것이다라는 멘트가 인상적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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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파처럼 아는 놈들이 그러면 안되죠. 딱봐도 시연된 게임 상당수는 디퍼드 렌더링 풀로 돌린 게임인데. 그런 사전 정보 없이 VRS 사용증거를 못찾았다고 하는건 선동일 뿐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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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은 모르겠지만 오늘 글들 대강보니 디씨(일.베)에서 파견나온 사람이 누군지는 명확히 알겠네요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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팩트폭탄 똭 떨어지니 자취를 감췄네요 ㅎㅎ | 20.06.15 21:3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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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hilos.
디파처럼 아는 놈들이 그러면 안되죠. 딱봐도 시연된 게임 상당수는 디퍼드 렌더링 풀로 돌린 게임인데. 그런 사전 정보 없이 VRS 사용증거를 못찾았다고 하는건 선동일 뿐이죠. | 20.06.15 21:43 | |
(IP보기클릭)61.78.***.***
Philos.
엑스박스 SX 발할라도 4k 30 프레임으로 확정된 마당에, 초창기 게임 초기 개발버전에서 4k 30프레임은 전혀 흉이 아닌듯 해요. 현재 개발단계에서 50프레임이라도 브이싱크 동기화 걸면 30프레임으로 나오죠. | 20.06.15 21:4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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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Philos.
님 자꾸 의문의문의문 하면서 그걸로 모든걸 합당화시키려고 하지 마세요 그딴식으로 저번 영상 1080p 스트리밍했다고 별 말도 안되는 이야기가 나오는걸 다 합당화시키는거하고 비슷하니까요 | 20.06.15 21:51 | |
(IP보기클릭)125.179.***.***
Philos.
디파가 선동용으로 vrs언급한걸 글작성자님이 아니다 그건 애초에 vrs언급할만하지 않다고 반박자료까지 들이미니까 이제와서 30프레임으로 방송 보낸 소니 잘못이다? 전혀 상관 관계가 맞지 않는데요? 님의 말은 소니가 마치 60프레임게임을 30프레임으로 방송해서 일부러 나를 속였다 이렇게 말하는 것 처럼 들리는데 제가 이해한게 맞나요? vrs와 방송 프레임간에는 아무 상관이 없는데 혼자 오해하고 그 오해하게 만들었으니 소니 탓이다? 오해한게 아니라 오해한척 하시고 싶은 것 아니세요? | 20.06.15 21:54 | |
(IP보기클릭)61.78.***.***
Philos.
이건 뭐 피해자 책임이라고 하는 ㅎㅎ. 니가 행실이 좋지 못해서 당했다 뭐 이런 부류의 궤변이네요. | 20.06.15 22:01 | |
(IP보기클릭)125.179.***.***
Philos.
플5가 이미 나왔는데 님한테 안보여줄려고 모든 인터넷 및 세상이 꽁꽁 숨겼으면 님 가정이 맞다고 볼 수 있겠는데 뭐 발매도 안한 게임기 갖고 숨기고 있다느니 참 기다리면 엄연히 나오는걸 혼자 소니탓이야 소니탓이야 이러는거 보면 무슨 초등학생도 아니고 논리도 없고 기가 찹니다. | 20.06.15 22:1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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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61.78.***.***
그러게요 마소에서 VRS 2월에 발표했으니, 유니진 개발자랑 그리고 질문자가 VRS를 어떻게 알고 있었을까 엄청 궁금하죠? | 20.06.15 22:02 | |
(IP보기클릭)125.179.***.***
저것도 디씨에 올라왔더라고요. 그거 보고 저러는듯 저 글만 유독 추천 비추천수 튀는 것도 그렇고요. 참 할 일들 더럽게 없는 사람들이에요. | 20.06.15 22:20 | |
(IP보기클릭)211.46.***.***
새비라
그렇다면 어떻게 Nvidia Turing은 2년전부터 VRS를 하드웨어 레벨에서 지원했을까요? | 20.06.15 22:24 | |
(IP보기클릭)220.119.***.***
nvidia vrs 하고 dx12 vrs 하고 다릅니다 nvdia도 자기네들 꺼 버리고 dx12 vrs 쓰기 시작합니다만? 뭔소리 하시는지알고 말하시는거죠? | 20.06.16 08:06 | |
(IP보기클릭)211.46.***.***
전 하드웨어 레벨에서 구현을 이야기 한 겁니다. Nvidia 자체 API던 DX던 칩 내에 구현되어 있는 관련 데이터패스를 이용하는 건 마찬가지입니다. | 20.06.16 09:44 | |
(IP보기클릭)125.1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