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 기어 솔리드 게시물의 カラス님 말씀에 의하면 인간 참수 요소가 빠졌다고 하네요.게임에서 더미 데이터라는것도 있고게임을 개발하면서 요소를 제거하거나아니면 일부 개발사가 그랬던것처럼 원래 디스크에 있는 데이터를 DLC(...)로 잠금 걸어놓는것도 있다는데요..흥미롭네요.또 제가 흥미롭게 보는것은 게임의 기본 스케치들인데 라오어의 사진을 보니 흥미로운게 많네요. 어둠과 공포, 외로움이 잘 표현된듯한.. 미러스 엣지, 비욘드 투 소울즈, 헤비레인등의 스케치를 즐겨 봤는데요.하지만 다들 아시다 시피 스케치는 실제로 기본 바탕이거나 오히려 극한의 자유도를 표현하다 보니 실제 게임에서는 빠지거나 제외되는 요소들도 많죠.GTA3도 그런 요소들이 많던데이런 비사들을 들을때마다 재미있는것 같습니다.P.S: 라오어 나머지 컨셉아트는 여기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ruliweb.daum.net/news/view/RN20141024132458000-66088.daum
메탈 기어 솔리드 게시물의 カラス님 말씀에 의하면 인간 참수 요소가 빠졌다고 하네요.게임에서 더미 데이터라는것도 있고게임을 개발하면서 요소를 제거하거나아니면 일부 개발사가 그랬던것처럼 원래 디스크에 있는 데이터를 DLC(...)로 잠금 걸어놓는것도 있다는데요..흥미롭네요.또 제가 흥미롭게 보는것은 게임의 기본 스케치들인데 라오어의 사진을 보니 흥미로운게 많네요. 어둠과 공포, 외로움이 잘 표현된듯한.. 미러스 엣지, 비욘드 투 소울즈, 헤비레인등의 스케치를 즐겨 봤는데요.하지만 다들 아시다 시피 스케치는 실제로 기본 바탕이거나 오히려 극한의 자유도를 표현하다 보니 실제 게임에서는 빠지거나 제외되는 요소들도 많죠.GTA3도 그런 요소들이 많던데이런 비사들을 들을때마다 재미있는것 같습니다.P.S: 라오어 나머지 컨셉아트는 여기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ruliweb.daum.net/news/view/RN20141024132458000-66088.dau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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