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위 로스트 (엔딩 극혐이었지만 보는 동안은 인생살맛을 줌) 2위 하우스 오브 카드 (연출 소오름.. 각본완성도 짱짱) 1위 브레이킹 배드 (명불허전 정말 재밌음)
(IP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