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드라이빙이 오르내린 것은 사실 몇 해 전 부터의 이야기다.
저탄소 녹색성장이라는 슬로건으로
지구 온난화의 주범 중 하나인 자동차 배기가스(매연) 감소를 실천하자는 취지이다.
작금의 국제유가 사태로 기름값이 2,000원 아니, 3,000원을 육박하는 이 시대에 다시 거론되고 있는 즈음, 일본의 대지진 그리고 쓰나미 참사는 그냥 보고만 있을 일만은 아니지 않은가?
이제, 정말, 실천해야한다.
에코드라이빙은 간단히 말한다면, 운전습관르 바꿔 자동차 배기가스를 줄이고 연료를 줄이는 것 등을 말한다.
자동차의 완전연소는 출고 이후 해를 거듭할 수록 격감되고 만다.
한국차 3년이야! ,,,이런 말들이 있었다.
기계적 마모도 그렇지만, 엔진의 노후로 결국 매연만 증가 시키다가 폐차장을 향하고야 만다.
출처를 참고하면, 에코드라이빙과 지구환경보호와 짭잘한 부업(?),투잡,,,,사업이 여러분을 기회의 당으로 이끌 수 있다.
누구나 다 참여하진 않을 것을 안다.
시대에 맞는 행동! 권장할 따름이다.
에코드라이빙은 중요하다!
맑은 공기를 지키기 위해 나무를 식재하는 것과 같다고 봐도 무리없다!
우리,,,,,,,잘 살아보자!
아름답고 깨끗한 자연을 더 이상 잃지말자!
친환경 에코드라이빙을 선도하는 매직에코^ 널리 알리자!
나무 심기 싫어도......그 즘은 쉽지 않은가? ^^*
http://www.MagicEco.kr
저탄소 녹색성장이라는 슬로건으로
지구 온난화의 주범 중 하나인 자동차 배기가스(매연) 감소를 실천하자는 취지이다.
작금의 국제유가 사태로 기름값이 2,000원 아니, 3,000원을 육박하는 이 시대에 다시 거론되고 있는 즈음, 일본의 대지진 그리고 쓰나미 참사는 그냥 보고만 있을 일만은 아니지 않은가?
이제, 정말, 실천해야한다.
에코드라이빙은 간단히 말한다면, 운전습관르 바꿔 자동차 배기가스를 줄이고 연료를 줄이는 것 등을 말한다.
자동차의 완전연소는 출고 이후 해를 거듭할 수록 격감되고 만다.
한국차 3년이야! ,,,이런 말들이 있었다.
기계적 마모도 그렇지만, 엔진의 노후로 결국 매연만 증가 시키다가 폐차장을 향하고야 만다.
출처를 참고하면, 에코드라이빙과 지구환경보호와 짭잘한 부업(?),투잡,,,,사업이 여러분을 기회의 당으로 이끌 수 있다.
누구나 다 참여하진 않을 것을 안다.
시대에 맞는 행동! 권장할 따름이다.
에코드라이빙은 중요하다!
맑은 공기를 지키기 위해 나무를 식재하는 것과 같다고 봐도 무리없다!
우리,,,,,,,잘 살아보자!
아름답고 깨끗한 자연을 더 이상 잃지말자!
친환경 에코드라이빙을 선도하는 매직에코^ 널리 알리자!
나무 심기 싫어도......그 즘은 쉽지 않은가? ^^*
http://www.Magic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