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치용으로 발표된 더스크블러드
처음 발표 했을때는 블러드본이 연상되는 비주얼에 기대감이 높아졌으나
PVPVE 라는 정보가 공개된 뒤 프롬제 멀티플레이 게임에 대한 불신으로 인해 불안감이 더 높아졌음
그리고 발표 후 얼마 뒤 엘밤통이 출시되었고
얘 나왔을때도 초기평가가 매우 안좋았기 때문에 더스크블러드도 기대 안한다는 의견들이 많았음
그런데
갑자기 엘밤통 평가가 떡상하기 시작함
버그 같은거 제외하고 프롬이 한 조치라고는 솔로플레이 난이도 완화, 강화 보스의 출현 정도
이 게임의 가장 큰 문제였던건 초반에 너무 최소한의 것만 알려주고 게임 본편에 던져놓은 점이라 유저가 게임의 흐름을 전혀 파악할 수 없다는 게 문제였음
그렇다보니 소울라이크에서 하던 식으로 천천히 파밍하다 동선이니 난이도니 개박살나고 게임의 초기 평가를 조졌던 것
지금은 먹을 거 다 먹고도 시간 남아돌 정도로 게임 흐름이 확립이 되었고 그렇게 평가가 올라가게 됨
그래서 최근에는 되려 더스크블러드 기대하고 있는 중임
난 믿는다 프롬아!
제발 잘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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님들 프롬의 최신 PVP 겜 아머드코어6 에서 같은 기관총을 쏴도 플랫폼에 따른 화면 송출 프레임에 따라 기관총의 연사/탄막 간극이 달라지는거 아시나요? | 25.08.26 18:1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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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수준에서 얼마나 끌어올리고 PVP 를 논하는지 매우 궁금한데 난 스위치가 없고 스위치로 PvP 겜을 한다는건 매우 높은 확률로 와이파이 통신환경을 적용할텐데 대전게임 컨텐츠를 아주 잘만드는 회사들도 와이파이 통신환경에서의 컨텐츠 제공 과정에서 다소간의 랙이나 의도하지 않은 시간왜곡 현상이 발생하는데 프롬이? | 25.08.26 18:1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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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상 프롬의 기술력에 대한 증오에 가득찬 댓글) | 25.08.26 18:1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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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 아코가 아니더라도 소울시리즈나 엘든링 암령 전투에서도 늘 있어왔던 문제고 당장 PVE 멀티플레이만 해도 엘밤통에서 조차 네트워크 환경에 따른 웃음벨들이 매일같이 나오니 ㅋㅋㅋ 두명이 동시에 치명을 박는다던가 아군한테 치명박는 레이디 라던가 | 25.08.26 18:1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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웃음벨의 영역이 아니다. 증오의 영역이다. 으으 | 25.08.26 18:1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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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논 선생님에 대한 증오같은건 아니애오. | 25.08.26 18:1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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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5.08.26 18:2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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