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c84\ud29c\ubc84","rank":1},{"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b9bc\ubc84\uc2a4","rank":0},{"keyword":"\ub77c\uc624","rank":1},{"keyword":"\ud2b8\ub9ad\uceec","rank":1},{"keyword":"RX","rank":-2},{"keyword":"\uac74\ub2f4","rank":6},{"keyword":"\uae40\uc218\ubbf8","rank":-1},{"keyword":"\uc6d0\uc2e0","rank":0},{"keyword":"\ub9d0\ub538","rank":0},{"keyword":"@","rank":6},{"keyword":"rx","rank":0},{"keyword":"\ud3ec\ucf13\ubaac","rank":3},{"keyword":"\ub2c8\ucf00","rank":1},{"keyword":"\uc18c\uc804","rank":5},{"keyword":"\uc57c\uad6c","rank":"new"},{"keyword":"\uc720\ud76c\uc655","rank":2},{"keyword":"\ud65c\ud611\uc804","rank":3},{"keyword":"\uc6d0\ud53c\uc2a4","rank":-1},{"keyword":"\ud751\ubc31\uc694\ub9ac\uc0ac","rank":-12},{"keyword":"\uc6cc\ud574\uba38","rank":"new"},{"keyword":"\uc820\ub808\uc2a4","rank":"new"}]
(IP보기클릭)14.34.***.***
지들은 세시간 기다리게 해놓고 자기들이 주는 시간은 2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P보기클릭)221.141.***.***
기습 상담완료 ㅋㅋㅋ
(IP보기클릭)122.45.***.***
저것도 미리 문의내용 다 받아놓고 맞냐고 물어보는게 ㅈㄴ 악질임. 저러고 답변 안오면 저렇게 쌩까는 명분 만들려는거라
(IP보기클릭)211.235.***.***
3시간 기댜니게 해놓고 차라리 전화를 주던가 ㅋㅋㅋ
(IP보기클릭)122.45.***.***
봇 아님 저거
(IP보기클릭)118.52.***.***
상담봇이 왤케 성질급함
(IP보기클릭)118.52.***.***
ㅋㅋㅋㅋㅋㅋ
(IP보기클릭)118.52.***.***
ㅋㅋㅋㅋㅋㅋ
(IP보기클릭)14.34.***.***
지들은 세시간 기다리게 해놓고 자기들이 주는 시간은 2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P보기클릭)203.251.***.***
??? : 3시간을 기다렸는데 2분만 더 주세요 고객센터 : ㅇ ㅈ까 | 24.10.25 16:35 | | |
(IP보기클릭)221.141.***.***
기습 상담완료 ㅋㅋㅋ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18.52.***.***
상담봇이 왤케 성질급함
(IP보기클릭)122.45.***.***
만성피로냥
봇 아님 저거 | 24.10.25 16:33 | | |
(IP보기클릭)124.110.***.***
다들 똑같은 머릿말등으로 매크로일거라고생각하는데 고객센터의 대부분은 사람이 직접 입력함 하루평균 200건 정도의 주문을 처리하기때문에 만들어진 템플릿의 내용만 바꿔서 답변함 하루평균 1000건의 주문이있다면 그 1000건을 처리하는인력은 4-5명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 어지간히 중요한 문제아니면 후딱 넘기는거 | 24.10.25 16:44 | | |
(IP보기클릭)106.253.***.***
내가 알기론 저거는 사람이 정형화된 답변을 치는 걸로 기억하는데 | 24.10.25 16:44 | | |
(IP보기클릭)165.225.***.***
봇아님 사람임 | 24.10.25 16:45 | | |
(IP보기클릭)211.235.***.***
3시간 기댜니게 해놓고 차라리 전화를 주던가 ㅋㅋㅋ
(IP보기클릭)124.110.***.***
문의한사람이 한명뿐이라면 몰라도 문의가 한두건이인니잖아 ㅎㅎ | 24.10.25 16:45 | | |
(IP보기클릭)222.109.***.***
본사를 조집시다 | 24.10.25 18:08 | | |
(IP보기클릭)58.74.***.***
(IP보기클릭)183.99.***.***
(IP보기클릭)223.56.***.***
(IP보기클릭)218.156.***.***
(IP보기클릭)122.45.***.***
저것도 미리 문의내용 다 받아놓고 맞냐고 물어보는게 ㅈㄴ 악질임. 저러고 답변 안오면 저렇게 쌩까는 명분 만들려는거라
(IP보기클릭)125.133.***.***
(IP보기클릭)117.111.***.***
어짜피 저런 상담은 아웃소싱 업체에서 하는 게 대부분이고 그런 사람들 소속은 보통 ↗소긴 해. | 24.10.25 19:17 | | |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124.110.***.***
왜냐면 대부분 몇백 몇천건 되는 문의를 하루에 소회해야하는데 소화하는 인력은 4-5명임 ㅋㅋ | 24.10.25 16:46 | | |
(IP보기클릭)115.41.***.***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119.207.***.***
(IP보기클릭)211.235.***.***
(IP보기클릭)218.156.***.***
(IP보기클릭)223.38.***.***
(IP보기클릭)211.179.***.***
(IP보기클릭)182.158.***.***
(IP보기클릭)211.234.***.***
저런 고객센터는 다 하청이거든 대부분 여러브랜드를 하나의 회사에서 맡아서 하는데 멀티로하면 저러는데 봄 저상담사는 아마 플스말고 다른거상담하고있을걸 | 24.10.25 16:42 | | |
(IP보기클릭)124.110.***.***
아니 대부분 한가지만함 여러가지라면 플스에다 엑박 커스토머 센터입니다 라고할수있는 불상사가 생기기때문에 안시킴 다만 저 커스토머센터 직원은 하루에 150-200건가량은 7시간안에 소화시켜야함 안그러면 퍼포먼스 부족으로 경고당하고 쌓이면 퇴직당함 ㅋㅋㅋㅋ | 24.10.25 16:48 | | |
(IP보기클릭)61.83.***.***
(IP보기클릭)118.32.***.***
(IP보기클릭)121.154.***.***
걍 스팀처럼 환불 신청 걸어놓으면 자동으로 환불 되게 하면 서로 좋지 않나 | 24.10.25 16:41 | | |
(IP보기클릭)118.32.***.***
그게 가장 이상적이긴 한데 내가 소니 관계자가 아니라서 몰?루겠네. 일단 적어도 내가 일한 곳 기준으로만 설명하면 저렇게 빨리 넘기는 이유가 있음 대략 3분~4분 정도 대기해주면서 대화 가능하냐며 물어봐줘야 함 절차가 있음 ㅇㅇ | 24.10.25 16:43 | | |
(IP보기클릭)14.50.***.***
1대1 매칭 시스템의 문제지 편의점이나 마트 포스기에도 지금 하고있는 계산 미루고 다음손님 먼저 계산하는 시스템이 있는데 개선하려면 개선가능함 | 24.10.25 16:43 | | |
(IP보기클릭)118.32.***.***
ㄴㄴ 반대임 1명이서 창 7~8개 씩 띄우고 가능함. 정확히는 내가 일하던 곳 기준이라 다를 순 있는데 일단 내가 일하던 곳이면 1명이서 7~8명을 동시에 상대해야 해 | 24.10.25 16:44 | | |
(IP보기클릭)14.50.***.***
시스템은 이미 있구나 그럼 3시간동안 대기해야하는 상황을 만들정도로 사람 안뽑아주는 소니가 문제 | 24.10.25 16:48 | | |
(IP보기클릭)124.110.***.***
이게맞음 근데 7-8명이아니라 하루에 150명분정도의 문의를 처리해야함 ㅎㅎㅎ | 24.10.25 16:49 | | |
(IP보기클릭)124.110.***.***
개선하려먄 인원더써야하는데 절대안하지. ㅎㅎ | 24.10.25 16:50 | | |
(IP보기클릭)59.25.***.***
(IP보기클릭)220.123.***.***
(IP보기클릭)124.110.***.***
아니 ㅋㅋㅋ 코객센터에선 관심없음 대응직원은 그런거생기면 극혐함 “아씨 왜없던 문제가 생기고지랄이야..” 이소리밖에안나옴 ㅋㅋ | 24.10.25 16:51 | | |
(IP보기클릭)125.189.***.***
(IP보기클릭)124.110.***.***
아니죠 ㅋㅋㅋ 상담사는 여전히 하루에 150명분의 문의를 해결해야하고 오히려 비싼데 비싼값못한다는 투덜거림을 매일들어야하지 ㅋㅋㅋㅋ | 24.10.25 16:52 | | |
(IP보기클릭)113.199.***.***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39.7.***.***
(IP보기클릭)211.235.***.***
(IP보기클릭)175.203.***.***
(IP보기클릭)211.178.***.***
(IP보기클릭)58.151.***.***
(IP보기클릭)175.223.***.***
(IP보기클릭)59.9.***.***
(IP보기클릭)106.101.***.***
카톡 본문에 이메일 이미 보냈는데 아무 대응 안해준다고 써있네..... | 24.10.25 17:49 | | |
(IP보기클릭)59.9.***.***
메일보내고 취소되기까지 일주일 정도 걸려요. 제가 9월 26일에 메일로 예약주문 취소요청 한게 있는데, 10월 2일에 환불됐어요 | 24.10.25 18:11 | | |
(IP보기클릭)106.101.***.***
본문은 며칠 걸린지 모르는게 문제네요 아무튼 대응이 느리긴 하군요 | 24.10.25 18:26 | | |
(IP보기클릭)121.164.***.***
(IP보기클릭)218.159.***.***
(IP보기클릭)125.176.***.***
(IP보기클릭)210.103.***.***
5분이라도 되면 이해라도 하지 | 24.10.25 18:21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