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임 대전차 무기 체계의 가장 큰 구멍은
실탄 대전차 무기들의 데미지가 너무 낮다는거임
단적인 예시로
무반동포의 단점을 나열해보면
장전하는데 2초, 장전시 이동불가, 중력에의해 탄이 아래로 쳐짐,
장거리 격파가 효율적이라 반 강제적으로 장거리 타격해야하는 포자스포어, 슈리커둥지 격파시 탄 쳐짐 현상으로 맞추기가 어려운데
앞에 지형 지물 있으면 더더욱 맞추기가 어려움,
동일한 이유로 오토마톤의 생산기지 및 캐논타워 타격 힘듬 그걸 다 보조하면서 끊임없이 몰려드는 적 중장갑을 상대해야하는데 실탄무기+탄약배낭 때문에
가드독 로버, 가드독, 보급가방, 방어막팩 같은 훨씬 효율적인 배낭 장비 포기해야하고
소지탄약수가 제한됨. 요즘 다량으로 스폰되는 적을 물리치기에는 적합하지않음
그와중 데미지 퀘이사 캐넌과 동일
정도로 무반동총은 퀘이사캐넌이 하는걸 다 못하지만
퀘이사 캐넌은 무반동총이 다함.
즉 쓸 이유가 없음...
뭔가 실탄무기면 워햄 라스건과 스페이스마린 볼터의 차이마냥
압도적 데미지 차이가 있어야지 상기 리스크를 지고서 쓸껀데
데미지가 같으니 왜 실탄무기씀? 이렇게됨
그걸 완벽히 커버치는게 스피어인데 스피어는 탄약수가 너무 적고 조준...이 안됨...
추후 무반동총 기준으로
차져, 데바류 1방
바일타이탄 머리 1방
헐크 정면 1방
탱크 정면 2~3발 환풍구1발
정도로 BTK를 상향 시켜줘서
전투 시간 및 전투시 소모되는 탄약수를 줄여주면
4명의 팀원중 1명 정도는 무반동총으로 초기 조우하는 위협적인 적을 빠르게 제거하는
역할로 기용이 가능할것 같은데
님들 생각은 어떰 ?
(IP보기클릭)21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