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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스2) 개발자 무능을 증명하는 추가유닛들 [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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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 조회 7794 | 댓글수 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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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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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4.36.***.***

BEST
볼땐 화려한데 내가 하라면 못함 그래서 겜도 안함 ㅋㅋㅋ
24.05.04 22:26

(IP보기클릭)58.224.***.***

BEST
일반 전투유닛한테 무슨 롤마냥 교전중에 사용해야하는 스킬을 계속 추가한게 문제지.
24.05.04 22:29

(IP보기클릭)14.46.***.***

BEST
스2는 유닛 스킬너무 쓸게많아서 빡새
24.05.04 22:26

(IP보기클릭)220.122.***.***

BEST
스컬지 없애고 맹독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05.04 22:26

(IP보기클릭)222.97.***.***

BEST
유닛스킬도 많고 교전도 존나 빡센데 게임 진행속도도 겁나 빠름
24.05.04 22:27

(IP보기클릭)58.224.***.***

BEST
초반부터 뽑아쓸수 있는 인페스티드 테란 ㅋㅋ
24.05.04 22:27

(IP보기클릭)220.94.***.***

BEST
사도는 처음 나왔을때 보고 내 눈이 잘못된건줄 알았음 아니... 저게 상식적으로 나올수 있는 구성의 유닛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05.04 22:32

(IP보기클릭)14.46.***.***

BEST
스2는 유닛 스킬너무 쓸게많아서 빡새
24.05.04 22:26

(IP보기클릭)58.224.***.***

BEST (ㆆ_ㆆ)
일반 전투유닛한테 무슨 롤마냥 교전중에 사용해야하는 스킬을 계속 추가한게 문제지. | 24.05.04 22:29 | | |

(IP보기클릭)211.234.***.***

AKS11723
그만큼 편의성은 스타 1이랑 비교도 안되서 스1으로 그렇게하라면 느낄피로감 3분의1도 안되긴하는데 애시당초 그렇게 줄여도 난이도가 말도안됨 ㅋㅋㅋ | 24.05.04 22:36 | | |

(IP보기클릭)14.36.***.***

BEST
볼땐 화려한데 내가 하라면 못함 그래서 겜도 안함 ㅋㅋㅋ
24.05.04 22:26

(IP보기클릭)14.46.***.***

onlyNEETthing
하지만 쓰는 상대 만나면 개터짐 | 24.05.04 22:26 | | |

(IP보기클릭)220.122.***.***

BEST
스컬지 없애고 맹독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05.04 22:26

(IP보기클릭)61.82.***.***

움직이는 스캐럽
24.05.04 22:26

(IP보기클릭)58.224.***.***

BEST 진리는 라면
초반부터 뽑아쓸수 있는 인페스티드 테란 ㅋㅋ | 24.05.04 22:27 | | |

(IP보기클릭)222.238.***.***

DK 그 씨새발끼
24.05.04 22:26

(IP보기클릭)218.50.***.***

사도는 경추뎀이 진짜 생각하고 만든건가 의문이었는데....
24.05.04 22:27

(IP보기클릭)222.97.***.***

BEST
유닛스킬도 많고 교전도 존나 빡센데 게임 진행속도도 겁나 빠름
24.05.04 22:27

(IP보기클릭)59.5.***.***

양치기매리
그러니까 자연스레 피로도가 수직 상승해버림 ㅋㅋ | 24.05.04 22:36 | | |

(IP보기클릭)220.94.***.***

BEST
사도는 처음 나왔을때 보고 내 눈이 잘못된건줄 알았음 아니... 저게 상식적으로 나올수 있는 구성의 유닛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05.04 22:32

(IP보기클릭)211.51.***.***

여장흰스
그래서 저그 프로게이머들도 저 사도 유닛 ㅆ발년들 나오고 너프하기 전까지 진짜 ㅈ나게 고통받았음 물론 테란도 고통받았는데 저그만큼은 아니었지 아무튼 사도가 판치는 게임판 보면서 '역시 스2는 개쓰레기게임이군' 하면 관전도 관심도 접어버렸음 | 24.05.04 22:43 | | |

(IP보기클릭)218.238.***.***

안그래도 마이크로 컨트롤이 너무 많아서 선수 손목이 다 끊어지게 생겼다 -> 이래도 마이크로 컨트롤 안고침.
24.05.04 22:32

(IP보기클릭)218.157.***.***

공유 발매시 사도는 진짜 근본 없는 애미 뒤진 유닛이었다
24.05.04 22:32

(IP보기클릭)223.39.***.***

Phantasy
이건 ㅇㅈ | 24.05.04 22:36 | | |

(IP보기클릭)112.162.***.***

협전 빼고 다 나가!
24.05.04 22:32

(IP보기클릭)183.106.***.***

개인적으로 마이크로 컨트롤 비중 좀 줄였으면 좋겠더라
24.05.04 22:33

(IP보기클릭)183.106.***.***

AAFSS
전략 전술 보고 싶은데 뭔 전부 누구 손가락이 더 쌩쌩하냐 싸움이니 뭔;;; | 24.05.04 22:33 | | |

(IP보기클릭)112.168.***.***

??? : 이따구로 만들어서 DK 보라고 이따구로 땡사도러쉬 했더니 이겼다 (실제로 나온 말)
24.05.04 22:34

(IP보기클릭)112.167.***.***

맹독충을 상대로 산개컨을 하느냐 마느냐가 테란의 승패가 갈림 ㅋㅋㅋ
24.05.04 22:34

(IP보기클릭)58.224.***.***

Lifeisgambling
메카닉 가라고 강요할려고 만든 유닛인데 정작 메카닉 꼬라지 생각하면 오히려 선택지가 없었음 ㅋㅋㅋ | 24.05.04 22:35 | | |

(IP보기클릭)122.43.***.***

Lifeisgambling
난이도가 너무 하드해짐 시바 | 24.05.04 22:40 | | |

(IP보기클릭)211.211.***.***

1싸클 1밤까로 초반 날먹하지 마라는 건 맞는데 밸패팀도 어찌해야 할 지 모르는 것 같긴 함.
24.05.04 22:36

(IP보기클릭)58.224.***.***

울트라리스타크래프트
날빌 날먹 그렇게 싫어하면서 테란한테는 초반 날먹유닛만 준게 아이러니. "후반가면 토스가 유리해야 하는데 니들한테 후반 유닛주는꼴 허락 못한다"가 나은 결과 아닐까? 근데 토스한테 나온거 : 사도 | 24.05.04 22:37 | | |

(IP보기클릭)223.39.***.***

울트라리스타크래프트
싸클은 오히려 목적만보면 방어용아닐까싶은데 다들 공격용으로쓰더라. 일단 지금 사클은 움직이는 방어용 공성전차가 맞지싶음. 예전 화기사클은 밸붕이지싶고. | 24.05.04 22:39 | | |

(IP보기클릭)119.200.***.***

무슨 aos도 아니고 rts에 유닛마다 특수능력이 하나씩은 있는게 말이돼?
24.05.04 22:36

(IP보기클릭)58.237.***.***

스킬 사용을 좀 간편하게 만들던가 일일히 클릭하게 만들어야 해서 난이도만 존나 높아짐
24.05.04 22:36

(IP보기클릭)218.157.***.***

ㅌㅀ
스킬 쓰는건 대부분 프로게이머들도 래피드파이어 때문에 스킬 쓰려고 마우스 클릭을 엄청 하진 않음 그것보다 AI개선이랑 충돌크기 문제로 산개가 반 필수인거랑 자원수급속도가 빨라져서 운영측면에서 생산이나 업글도 신경써야되니 걍 할게 많아진게 문제 | 24.05.04 22:39 | | |

(IP보기클릭)114.206.***.***

rts는 전략, 빌드의 맛이 있는건데 저따구로 겜을 쳐 만들어서 걍 피지컬 올인겜이 되어버리면 결론은 aos 롤하지 시발 스타를 왜함??이 되어버림 ㅋㅋ
24.05.04 22:37

(IP보기클릭)223.39.***.***

루리웹-0048922215
날빌은 여전합니다. | 24.05.04 22:40 | | |

(IP보기클릭)218.50.***.***

게임이 너무 어렵긴 하더라. 조작이 편해졌는데 그만큼 컨트롤도 어렵게 만든 것 같아.
24.05.04 22:39

(IP보기클릭)122.43.***.***

맹독충 까지는 코스트가 졸라 비싸고 교환비가 좋은 구간이 한정되 있는거라 그나마 이해는가는데 나머지는 솔직히 뇌절임
24.05.04 22:40

(IP보기클릭)122.43.***.***

유닛이 또 굉장히 밀집해있을 수 있어서 컨트롤 빡셈
24.05.04 22:41

(IP보기클릭)180.71.***.***

맹독충은 진짜 불합리의 결정체지 메카닉 가라는 유닛인거 같은데 정작 게임 개발자들하고 유지하는 놈들은 메카닉 보다는 바이오닉에 소수 메카닉 섞인 빌드를 좋아하고 패치도 그쪽 위주로 함 사도도 초반에 분광사도로 악명을 떨치고 몇번에 걸친 너프 끝에 초반 정찰외에는 아무도 안뽑는 유닛이 되었고 사이클론도 마찬가지고 분열기는 그냥 파괴자를 다시 추가했으면 어땠을까 싶은 유닛 설계임
24.05.04 22:43

(IP보기클릭)119.204.***.***

분열기는 대박킬 나도 보는 맛 개떨어짐
24.05.04 22:43

(IP보기클릭)58.122.***.***

스킬은 많은데 정작 제대로 쓰는 사람은 커녕 선수들도 손에 꼽을 정도임
24.05.04 22:47

(IP보기클릭)218.48.***.***

스2는 유닛 컨셉이고 디자인이고 초장부터 영 손이 안 가더라고 개발진 내부에서 설정에 맞게 고안하면 그걸 다듬고 정제한 후에 거의 확정해서 유저들한테 내놓는 게 아니라 일단 생각나는 대로 '이거 좋겠다 저거 좋겠다' 혹은 '이게 필요하다 저게 필요하다' 식으로 막 던져넣은 다음에 유저 반응 보고 정하자 식이어서 패치 때마다 유닛과 기술이 대격변을 해버리니 정을 붙일 수가 없음 그러다보니 세계관 설정은 설정대로 누더기에 서로 꼬이는 것도 많아져 버리고
24.05.04 22:51

(IP보기클릭)122.43.***.***

전략게임인데 컨트롤 요구하는 요소가 너무 많음...
24.05.04 22:56

(IP보기클릭)110.14.***.***

DK ㅎㄹㅅㄲ…
24.05.04 23: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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