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 능력치에 영향을 주는 힘, 민첩 같은 공용 기본능력을 정하긴 했는데
이 영향을 미치는 걸 클래스 별로 다르게 할지 아니면 다 똑같이 할지 고민됨.
예를 들면 용병이 힘을 올리면 체력이+3 공격+1, 마법사는 체+2
아니면 그냥 무조건 힘1당 체력3으로 다 통일하는 식
일단은 그냥 쉽게 영향력을 다 똑같이 해놨는데 뭐가 보편적인지 몰겠당
루리웹-9618843361
(5740406)
출석일수 : 352일 LV.32
8%
Exp.추천 0 조회 541 비추력 10
작성일 2024.05.01 (02:29:41)
IP : (IP보기클릭)61.75.***.***
부가 능력치에 영향을 주는 힘, 민첩 같은 공용 기본능력을 정하긴 했는데
이 영향을 미치는 걸 클래스 별로 다르게 할지 아니면 다 똑같이 할지 고민됨.
예를 들면 용병이 힘을 올리면 체력이+3 공격+1, 마법사는 체+2
아니면 그냥 무조건 힘1당 체력3으로 다 통일하는 식
일단은 그냥 쉽게 영향력을 다 똑같이 해놨는데 뭐가 보편적인지 몰겠당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57774658 | 공지 | 유머 게시판 통합 공지 - 아동 대상 표현 강화 | _루리 | 88 | 2522736 | 2022.06.30 |
질문 | umpc컨트롤 패널 설치방법? (4) | ▶ | 252 | 20:17 | ||
P의거짓 | 질문 | 질문 있습니다 (1) | 소브라니 | 20 | 21:04 | |
자동차갤러 | 질문 | 워셔액이 안나오는데 경고등이 안떠요 (3) | 루리웹-0220791229 | 77 | 20:49 | |
(IP보기클릭)223.38.***.***
(IP보기클릭)61.75.***.***
아 무기에만 적용할거면 무조건 전용템이 낫긴 하겠다 | 24.05.01 02:33 | | |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61.75.***.***
아 그냥 영향력 가중을 직업별 특성이나 스킬로 따로 빼두라고? 그것도 괜찮은 것 같다 | 24.05.01 02:36 | | |
(IP보기클릭)183.100.***.***
(IP보기클릭)61.75.***.***
대충 클래스 별로 다르게 두는게 답인가 | 24.05.01 02:41 | | |
(IP보기클릭)183.100.***.***
그게 아니면 능력치 공통에 언제든 클래스 체인지 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가거나 | 24.05.01 02:42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