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느 지점 AS센터인지 물어보시는 분이 계셔서 적습니다.
부산 가야에 위치한 AS센터입니다.
전부터 AS 문제 있다고 말이 엄청 많은 지점이었네요.
통화 한번 제대로 한적도 없는 소비자보호원이
삼성 AS업체가 점검 하다 벽돌로 만든 제 휴대폰을
고쳐주기는 커녕 사과도 없이 모르쇠로 버티길래
소비자보호원에 신고 했는데
담당자가 업체랑 합의 보고 사건을 종결 시켜버렸습니다.
소비자보호원에서 카톡이 와서
국민신문고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였는데
제품 교환으로 원만하게 진행되었다고 적혀있었습니다.
제품을 교환한적도 없고
배상하겠다는 직접적인 말도 전혀 들은적이 없는데
소비자보호원 담당자가 교환이 원만하게 진행되었다고
적혀있길래 담당자 전화로 전화를 걸었으나
부재중이라는 안내음성만 들리고 전화 통화를 하지 못했습니다.
사건 접수한 4월 2일부터 4월 11일 까지
담당자 전화번호로 제가 전화를 걸어서 통화가 연결된적이
단 한번도 없습니다.
담당자가 자주적으로 전화를 저에게 해서
업체랑 통화를 했는지 확인하는 전화도 단 한번도 없었고요.
그런데 무슨 제품교환을 원만하게 진행 했다는 답변을 적었는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답변적은걸 읽어보면
24년 4월 8일 13시 14분 30초에
제품 교환 원만하게 진행된부분 확인했다고 적혀있는데
왜 진행되었다는걸 24년 4월 11일 오후 5시 33분에
6시 마감 직전에 카톡으로 알려주는지
전혀 이해가 안되는 비상식적인 행동을 하는지 이해가 안갑니다.
어떻게 4월 2일 부터 4월 11일까지
전화를 할 때 마다 부재중이라는 안내음성만 들리는 담당자가
제가 제품 교환 받은적도 없는데
교환 받았다고 업체에 확인을 언제 했다고
저에게 확인전화를 단 한번도 안하고 종결했는지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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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ㄱ 인터넷에도 글 날라 붙이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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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건 국민신문고 감사원이나 상위기관에 넣어서 조져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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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극행정의 문제가 아니라 구라행정을 하고있네 ㅅㅂ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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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로 언론 제보 ㄱ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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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신문고 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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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재가 시작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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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재가시작되면 일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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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ㄱ 인터넷에도 글 날라 붙이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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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신문고 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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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보니 애초에 국민신문고로 민원 넣은건임 | 24.04.14 18:5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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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쓴이가 소비자원으로 피해구제 신청하면 시간도 오래걸리고 작성할게 많아서 국민신문고로 민원 넣어 자율조정으로 처리된듯 | 24.04.14 19:0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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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센터에서 수리과정에서 벽돌이 되었는데 아무조치가 없었던것도 그냥 다 믿기엔 좀 | 24.04.14 19:0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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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건 국민신문고 감사원이나 상위기관에 넣어서 조져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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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재가시작되면 일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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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보원도 엔간치 썩었구만 | 24.04.14 18:3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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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극행정의 문제가 아니라 구라행정을 하고있네 ㅅㅂ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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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거면 공문서 위조해서 처리했다는거 아니냐 | 24.04.14 18:3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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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기관 아닌가? 민간기관 아니지않나? | 24.04.14 18:3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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찾아보니 국가기관인게 유머네 한국소비자원도 은퇴하면 돈받은 기업에 자문위원처럼 가는건가 | 24.04.14 18:3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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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용노동부도 보통 사업주 편 들지 노동자 편은 안든다고 하잖아 왜냐면 사업주들은 노동부 공무원들이랑 한번씩 모임이라도 가지는데 노동자는 1도 연관없는 사람이거든 | 24.04.14 18:5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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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alyzer)=
그래도 최근까지 인식이 진짜 억울한 일 당하면 소보원에 연락하면 어지간하면 해결된다였는데.... 이러면 소보원도 못믿게 되는겨...? 뭔 일 터질때마다 '소보원 ㄱㄱ'라고 했었는데... | 24.04.14 18:3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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억울한 일 당한 유게이는 힘내요.... 맨날 언론 욕 하지만, 그래도 언론이 이런건 또 잘 물어주니까 다른 유게이들 말처럼 언론 제보해보세요 ㅠㅠ | 24.04.14 18:4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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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보원 아무 의미없음... | 24.04.14 23:2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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핸드폰 뭐쓰는지 부터 브랜드 이미지 긁기 시작하면 삼성에서도 가만히 못있을껄 | 24.04.14 18:3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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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이 씨뱅들 주가 또 떨어지는거 아냐 | 24.04.14 18:3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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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화내용, 확인했다는 내용 정보공개 해달라고 하면 해주어야 합니다. | 24.04.14 18:4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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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trl c ctrl v가 기레기 취재로 고발하는건 기자 | 24.04.14 18:4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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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거라해도 확인안한게 문제될거같은데 | 24.04.14 18:4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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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면 삼성에서 사기친거니까 죄가 더 커지겠네??? | 24.04.14 18:4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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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걸 피해자에게 확인도 안하고 멋대로 종료한거니 책임을 져야겠지요 | 24.04.14 18:5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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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게 소비자원은 답변 회신 안받나? 하다못해 112 단순제보만 해도 나중에 사건 경과랑 확인전화까지 오던데 | 24.04.14 18:5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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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지는건 지는거고 그렇다고해서 담당자가 멋대로 삼성과 합의봤다 주장하는것도 이상하지 | 24.04.14 18:5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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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센터에서 사기친거일수도 있고 삼성이나 서비스센터나 소보원에서 접수번호 헷갈린거일수도 있고 까봐야알지 | 24.04.14 19:0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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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시보니 뭘 종료했다는건지도 몰?루 임 작성자가 국민신문고에 피해호소 -> 국민신문고에서 소비자원에 접수 -> 소비자원에서 삼전 고객상담실에 문의 -> 삼전 고객상담실에서 서비스센터에 질의 -> 서비스센터에서 제품교환했다고 답변 -> 역순 작성자가 소비자원에 직접 신고한게 아니라 소비자원에서 확인전화 안올거일테고 소비자원에서 멋대로 합의 본것도 아니고 멋대로 종료한것도 아니고 늦게 전달된것도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된다는데 저렇게 단계 거치다보면 늦어지는게 맞음 | 24.04.14 19:2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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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안되고 무책임하지만 그냥 혼선 | 24.04.14 21:2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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윗댓에 썼지만 전달이 꼬여서 연락도 안되고 사건 경과보고도 늦는걸거임. 작성자가 해결 원할거면 국민신문고가 아니라 차라리 서비스센터 윗선인 삼성 고객상담실에 ㅈㄹ하는게 더 나았을듯 | 24.04.14 21:2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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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연락처가 존재하고 직접전화거는데 안될이유가 안됨 | 24.04.14 21:3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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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런데는 일이 많고 악성민원 많아서 자기 담당접수번호 아님 전화 잘 안받아. 당장 이 게시글만해도 담당자 번호 까버렸잖아. 이제 온갖 전화랑 문자 다 날아올텐데 | 24.04.14 21:5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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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보원이 제대로된 답변해줄때까지 기다릴 수 밖에 없는건가요? 커뮤니티에 불을지를 시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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