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새끼의 필모그래피를 차근 차근 밟아보면 알 수 있는데
시리즈 구성 및 메인 각본 기준으로만 이야기 하면
코드기어스, 갑철성의 카바네리, 프린세스 프린서플, 혁명기 발브레이브 등
이슈 메이킹에 적합한 장면 장면 별 파급력이 강한 스토리를 선호함.
물론 각본가가 애니 혼자 만드는 것도 아니고 토미노 영감 휘하 시절(턴에이 건담 일부 각본, 오버맨 킹게이너 각본)에 있던 것처럼
총감독이 喝!!!!!!하면 스토리 수정 해야 하는 게 각본가니, 수마의 문제는 온전히 이 새끼만의 문제는 아니란 걸 확실히 하고 싶음
다만 이렇게 강렬한 장면 장면이 총감독의 입맛에도 맞아서 둘이 짝짜쿵 했다면 요 지랄이 남
그래도 나름 엔딩에서 그 강렬한 복선을 그러모아서 터트렸다면 코드 기어스가 되는거고, 안되면 발브레이브가 되는거지.
수성의 마녀도 발브레이브과가 된 것 뿐이고
예전에 수마 중후반부 쯤에 한 번 이야기 한 적이 있음, 수성의 마녀가 어떻게 끝날진 모르겠는데
좋은 의미로든 나쁜 의미로든 존나 강렬하게 엔딩을 낼거라고
오코우치 이치로 각본을 자주 본 사람으로서 약간 팁을 준다면
이 새끼 시리즈 구성 및 각본이다? 작품이 다 끝나기 전까진 절대 작품 평가를 내리면 안됨
그냥 순간 순간을 즐기셈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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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기는 그래도 엔딩뿅 좋아서 제발 엔딩 뿅이라도 좋아하랬는데 그것조차 아니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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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기는 그래도 엔딩뿅 좋아서 제발 엔딩 뿅이라도 좋아하랬는데 그것조차 아니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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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딩까진 괜찮았는데 에필로그 그 놈의 에필로그 딱 그거 하나로 작품 평가를 개조졌지 | 24.03.29 03:1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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