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ac74\ub2f4","rank":0},{"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b864","rank":2},{"keyword":"\ubc84\ud29c\ubc84","rank":-1},{"keyword":"\ud2b8\ub9ad\uceec","rank":-1},{"keyword":"\ub9d0\ub538","rank":3},{"keyword":"\uae40\uc6b0\uc6b8","rank":"new"},{"keyword":"\ub9bc\ubc84\uc2a4","rank":0},{"keyword":"\uba85\uc870","rank":-3},{"keyword":"\ub9c8\ube44m","rank":-3},{"keyword":"\ub358\ud30c","rank":3},{"keyword":"\ub9c8\ube44M","rank":9},{"keyword":"\uce74\ub9ac\ub098","rank":-3},{"keyword":"\ub2c8\ucf00","rank":-3},{"keyword":"\ubc31\uc885\uc6d0","rank":-2},{"keyword":"\ucea3\ub9d8 \ub2e8\uccb4","rank":-4},{"keyword":"\uc57c\uad6c","rank":-1},{"keyword":"\ubaac\ud5cc","rank":-1},{"keyword":"\ud504\ub9b0\uc138\uc2a4\ucee4\ub125\ud2b8","rank":-1},{"keyword":"\uc6d0\uc2e0","rank":-5},{"keyword":"\uc774\uc900\uc11d","rank":-1},{"keyword":"\uc820\ub808\uc2a4","rank":-3}]
(IP보기클릭)175.117.***.***
(IP보기클릭)119.200.***.***
그건 나도 몰?루 | 23.06.16 02:37 | | |
(IP보기클릭)175.117.***.***
제발 알려주세요 | 23.06.16 02:39 | | |
(IP보기클릭)119.200.***.***
아마 서른여덟 이였던가??? 맞낭??? 맞을꺼 같음 | 23.06.16 02:43 | | |
(IP보기클릭)39.7.***.***
(IP보기클릭)119.200.***.***
이게 CPU보다 GPU에서의 메모리 사용을 허가 하는? 옵션인걸로 아는데 이거 켜놓기만 해도 프레임 상승이 1%정도 있는듯? 없는듯? 마는듯? 나는왜 버그가 더 많은건지 모르겠음 | 23.06.16 02:44 | | |
(IP보기클릭)14.39.***.***
(IP보기클릭)119.200.***.***
DLSS 3 쓰는데는 필요 없고 DLSS 3에 있는 기능중 하나인 프레임 생성 이 기능때문에 쓰는건데 이게 사이버 펑크에도 있는 옵션인거 같음 하여튼 이 옵션을 키려면 켜야 하는 옵션인데.... 사펑은 안해봐서 모르겠고 디아는 프레임 생성 옵 키면 Ui 불러 들어올때 렉 장난 아님;;;; 거기에 뭔가 소비전력이라던지 다른것에서 변화가 있다던지 그외 프레임 관련해서 이득이 있다던지 전혀 없는거 같은데 이 옵 왜 있는건지 참;;;; | 23.06.16 02:41 | | |
(IP보기클릭)14.39.***.***
그러니까 dlss 3=frame generation 말하는거 디아4에서는 지금 dlss 3 키면 오히려 프레임이 저하되는 문제가 있다고 하던데 그냥 끄고 쓰는 게 나을듯 근데 히트맨3에서도 ui 뜰 때 프레임 떨어졌다가 없어지면 프레임 잘 나오고 그러던데 dlss 3 고질병일지도 모르겠네 그거 | 23.06.16 02:44 | | |
(IP보기클릭)119.200.***.***
것보다 1차베타때는 고스팅 현상 별로 없었는데 2차베타 이후로 오픈 까지 고스팅 현상도 넘 심함;;;; DLSS 안 켜도 고스팅 현상이 약간 보이는것도 이상하고 | 23.06.16 02:45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