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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머] 칼리스토) 프로토콜 안타까운 점 [36]
안뇽힘세고강한아침이에용
(5357108)
출석일수 : 1266일 LV.63
75%
Exp.추천 71 조회 15934 비추력 1082
작성일 2022.12.05 (12:56:44)
IP : (IP보기클릭)211.234.***.***
추천 71 조회 15934 댓글수 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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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23.62.***.***
공포호러 싫어해서 반응보고 사려했는데 공포나 호러가 문제가 아니었던 게임...
(IP보기클릭)203.229.***.***
빠따 컨셉은 좋았는데 빠따를 주로 풀어갈게 아니라 슈팅 위주였어야 할것 같더라 마치 배트-모빌에 집착하다 탱크 오브 고담이 되어버린 아캄나이트같은
(IP보기클릭)223.39.***.***
심지어 본문 짤조차 칼리스토 프로토콜이 아님 엌ㅋㅋㅋㅋㅋㅋㅋ
(IP보기클릭)114.207.***.***
이 게임 하면서 공포보다 짜증이 더 많이 밀려왔음...
(IP보기클릭)125.178.***.***
직접 해보면 알겠지만 발적화 이슈로 다른 문제점들 지적 덜 당한게 다행인거야
(IP보기클릭)118.235.***.***
스토리 너무 단조로웡... 그보다 등장인물들에 이입하기가 너무 어려워
(IP보기클릭)58.79.***.***
일단 시작부터 PC유저들은 제대로 할 수가 없어서 이래저래 좋은 감정일 수가 없었지.
(IP보기클릭)223.62.***.***
공포호러 싫어해서 반응보고 사려했는데 공포나 호러가 문제가 아니었던 게임...
(IP보기클릭)114.207.***.***
이 게임 하면서 공포보다 짜증이 더 많이 밀려왔음...
(IP보기클릭)203.229.***.***
빠따 컨셉은 좋았는데 빠따를 주로 풀어갈게 아니라 슈팅 위주였어야 할것 같더라 마치 배트-모빌에 집착하다 탱크 오브 고담이 되어버린 아캄나이트같은
(IP보기클릭)211.234.***.***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2.12.05 13:02 | | |
(IP보기클릭)223.33.***.***
빠따도 원패턴이라 익숙해지는 중반부턴 노잼됨 | 22.12.05 13:04 | | |
(IP보기클릭)106.245.***.***
빠다로 진짜 노잼화... 극초반 : 피하고 2대치고 반복 초반 : 팔이2개네? 피하고 피하고 2대치고 피하고 안떄려? 그럼 2대치고 팔이 하나면 피하고 두대치고 중반 : 피하고 or 피하고X2 2대치고 피하고 2대치고 권총샷 후반 : 잡몹은 그냥 벽에게 양보하세요. 그 외엔 샷건이 좋은 대화수단 | 22.12.05 13:08 | | |
(IP보기클릭)125.141.***.***
난 빠따는 뭐 그냥 나쁘진 않았다고 보는데, 다른 문제가 좀 크다고 봄. 촉수는 총콤보를 써야하니까. 오히려 가시벽이 좀... 너무 사긴데 너무 여기저기 배치되있고, 중간에 오리걸음 구간은 좀... 너무 길고 지루한 형태로 되있었음. 빠따는 뭐 초반엔 피하고 휘두르다가, 팔부러뜨리는 퍽 사면 걍 시원하게 패잡는게 가능해져서 재미있어지더라고. | 22.12.05 13:26 | | |
(IP보기클릭)118.235.***.***
스토리 너무 단조로웡... 그보다 등장인물들에 이입하기가 너무 어려워
(IP보기클릭)58.79.***.***
일단 시작부터 PC유저들은 제대로 할 수가 없어서 이래저래 좋은 감정일 수가 없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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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58.79.***.***
남궁대형. 남궁대형이 칼리스토 프로토콜 하면서 고강한 외공을 선보여서 다들 그거 주목함. | 22.12.05 13:10 | | |
(IP보기클릭)175.203.***.***
루리웹 공식 버튜버 남궁루리 회피 피지컬 미침 입으로는 무섭다고 연발하는데 손은 다 피하고 줘패고계심 ㄷㄷ | 22.12.05 13:12 | | |
(IP보기클릭)220.71.***.***
아 신작 게임 얘기 아니고 그거였구나 진짜 마망이었네 | 22.12.05 13:1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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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 해보면 알겠지만 발적화 이슈로 다른 문제점들 지적 덜 당한게 다행인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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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지어 본문 짤조차 칼리스토 프로토콜이 아님 엌ㅋㅋ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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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로 근접전보단 역시 원거리 플레이해야 무서움. 근접전은 내가 빡쳐서 애들 ㅈ패는 것 같아서 공포감이 되려 낮춰줌 | 22.12.05 13:1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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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엔딩 시점 서장실에서 나온 마무리 보스도 디자인이.. 아머만 입은 일반 몬스터라 생각될 정도로 별 다를게 없는데 나중에 몸만 좀 크게 부푼게 신기할 정도로 임펙트가 없더랔ㅋㅋ | 22.12.05 13:17 | | |
(IP보기클릭)211.207.***.***
사실 몬스터 디자인은...(스포라서 말해도 되나 싶지만) 얘도 쟤도 다 똑같이 생긴게 이유는 그래서 그런건가? 싶은 짐작은 가는데 다들 개성이 없어도 너무 없어서 게임으로선 해선 안 될 선택 같았음. 몽둥이로 몬스터 패는건 박력 있어 보여서 이건 장점이라 보는데.. 댓글 보니 그닥 평가는 좋지 않나 봄 ㅋㅋㅋㅋ | 22.12.05 13:2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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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106.101.***.***
하다보니깐 회피가 타이밍이나 모션이 문제가 아님. 그냥 아날로그 스틱 기울이고 있으면 회피 방어 다되고. 연속회피는 방향만 반대로 하면됨. 그거 알고나니깐 특정 구간빼고는 긴장감이 팍떨어짐. 최적화는 지금보니깐 어느정도는 잡은거같은데. 최적화가 문제가 아니었던거 같은 느낌임. 재미가 없냐 하면 개인적으로 재미는 있는거 같은데 그게 호러게임으로서의 재미나 액션자체가 재밌다 그런건 아닌 느낌이고. 뭔가.. 뭔가임. 콜라맛은 나는데 일반펩시라고 해야되나. 카레색은 나는데 똥맛이 난다고 해야하나.. 아쉬움 | 22.12.05 13:34 | | |
(IP보기클릭)106.101.***.***
가격이 7만원이고 대드스페이스랑 비교돼서 그렇지. 가격이 좀 쌋으면 평가가 조금은 괜찮았을거 같음. 데드스페이스1이랑 비교하면 그래픽빼고는 퇴보한거같음 | 22.12.05 13:36 | | |
(IP보기클릭)14.39.***.***
(IP보기클릭)222.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