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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네 맞아요 맞아 그..그런 기능이 잇..있었...던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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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도파도 새로운 전략이...
(IP보기클릭)219.251.***.***
캐리어의 큰 단점중 하나가 뭔 저글링이나 마린같은 쫄유닛 하나에도 인터셉터 수십기가 달려들어서 점사를 해대는통에 딜로스가 오진다는거였는데, 인터셉터가 각자 개별적으로 타겟 잡는거면 엄청 좋아지는거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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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글로 써있는데 무슨 말을 하는건지 모르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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즙이 복사가 된다니까욬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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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문의 영역이 되어가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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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 움짤보는데 스커지가 여러마리 동시에 터져나가는거 실화냐? 가슴이 웅장해진다... 이대로면 진짜 캐리어 화력낭비 문제가 개선되면서 제대로 딜 꽂겠네... 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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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 20년이 넘은 게임을 극한의 극한까지 짜내버리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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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파일러로 닥쉄히드라 가고 플레이그 해줘야지 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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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줄 요약하면 원래 캐리어는 상대유닛이 여럿이 있을때 일점사공격이 기본이라 생각보다 상대의 여러유닛을 빠르게잡지못하는데 저 테크닉을 이용하면 각각의 인터셉터가 다른 타겟을 공격해서 훨씬 빠르게 잡을수있음. 특히 일꾼들 잡는데 엄청나게 용이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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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네 맞아요 맞아 그..그런 기능이 잇..있었...던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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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도파도 새로운 전략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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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아크바일
즙이 복사가 된다니까욬ㅋㅋㅋㅋ | 21.04.20 21:3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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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크바일
아 즙이 나오네요! | 21.04.20 21:5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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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리어의 큰 단점중 하나가 뭔 저글링이나 마린같은 쫄유닛 하나에도 인터셉터 수십기가 달려들어서 점사를 해대는통에 딜로스가 오진다는거였는데, 인터셉터가 각자 개별적으로 타겟 잡는거면 엄청 좋아지는거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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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 20년이 넘은 게임을 극한의 극한까지 짜내버리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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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Na?!
디파일러로 닥쉄히드라 가고 플레이그 해줘야지 뭐 | 21.04.20 21:3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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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
씹사기 디파일러 하나면 해결 끝 | 21.04.20 21:4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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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짤처럼 언덕끼고 깔짝대면 디파일러로도 숨넘어갈듯 짜증남. | 21.04.20 21:5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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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
공중유닛 최저 태크로 최고태크를 잡으려고 하는거니 본래라면 조합으로 섞어서 잡는게 맞긴하지 | 21.04.20 21:4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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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랍쉽 떨어트리는거? | 21.04.20 21:4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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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랍쉽이 병력을 투하할때 투하 버튼을 이동중인 자기 자신에게 설정하면 이동하면서 한 마리씩 떨어뜨리잖아 그거 말하는 듯 | 21.04.20 21:56 | | |
(IP보기클릭)223.39.***.***
낙하산 드랍 | 21.04.20 22:0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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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21.142.***.***
학문의 영역이 되어가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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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121.140.***.***
정찰은 해야죠. | 21.04.20 21:38 | | |
(IP보기클릭)211.108.***.***
초반 오버로드 견제는 해야지 캐리어로 견제할거야? | 21.04.20 21:41 | | |
(IP보기클릭)49.168.***.***
초패스트 캐리어 가즈아! | 21.04.20 21:49 | | |
(IP보기클릭)211.108.***.***
그만둬 이 김캐리 같은녀석아!!!! | 21.04.20 21:49 | | |
(IP보기클릭)124.59.***.***
그 이름을 불러선 안돼.. | 21.04.20 21:55 | | |
(IP보기클릭)122.42.***.***
(IP보기클릭)211.203.***.***
셰일가스 터진거 아니냐 | 21.04.20 21:4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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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글로 써있는데 무슨 말을 하는건지 모르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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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도 설명좀 ㅠㅠㅠ | 21.04.20 22:1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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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줄 요약하면 원래 캐리어는 상대유닛이 여럿이 있을때 일점사공격이 기본이라 생각보다 상대의 여러유닛을 빠르게잡지못하는데 저 테크닉을 이용하면 각각의 인터셉터가 다른 타겟을 공격해서 훨씬 빠르게 잡을수있음. 특히 일꾼들 잡는데 엄청나게 용이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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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 사이사이 지형 끼거나 언덕 끼고 와리가리하면서 컨하면 테란이던 저그던 아예 뚫질 못할 것 같은데;? | 21.04.20 21:36 | | |
(IP보기클릭)1.238.***.***
저렇게 언딕 낀 지형에서는 잠깐 멈춰도 되니까 엄청 좋은거 맞음. 근데 평지나 오픈된 공간에서 쫓아오는거 무빙컨으로 하나씩 짤라먹는 상황에서는 멈추면 안 돼서 저거 어려운듯. | 21.04.20 21:5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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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 움짤보는데 스커지가 여러마리 동시에 터져나가는거 실화냐? 가슴이 웅장해진다... 이대로면 진짜 캐리어 화력낭비 문제가 개선되면서 제대로 딜 꽂겠네... 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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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전 케리어 운용법은 집중타역으로 적수를 빨리 잡는게 기본태크닉 다만 이건 저테크 유닛 다수일때는 이게 별이득이없음 추가로 적이 죽으면 인터셉터는 모함으로 귀함하는데 이때 케리어가 무빙중이면 인터셉터가 멍때림 그런데 로직 까본결과 저테크 잡유닛을 잡을때 스탑무빙을 활용하면 인터셉터 타겟팅 효율이 올라가서 저체력 잡유닛 동시 몰살이 가능하다는거인듯 | 21.04.20 21:5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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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년전 게임이야 | 21.04.20 21:4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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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다음은 스카웃을 하늘의 왕자로 돌려줘! 와고만 믿고 있을게ㅋㅋㅋ | 21.04.20 22:0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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홀드 상태에서 인터셉터 출격 - 지정된 타겟 공격 - 격추 후 귀환 - 재출격이 기본 로테이션인데 캐리어가 멈춰있어야만 귀환이 되고, 무빙 중엔 귀환이 안 되고 주위에서 알짱대는 귀환 대기상태가 됨. 그 상태에서 스톱-홀드 번갈아 입력하면 이 귀환대기 상태인 인터셉터가 귀환 안 하고 그대로 날아가서 귀환-재출격을 스킵하는 일이 벌어짐. 사실상 타겟 찍지않은 공격은 쿨타임이 짧아지는 효과. | 21.04.20 22:5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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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귀 해야하는 걸 안하는 걸로 쿨타임이 줄어든다는 거로 이해가 가면 되나..? ㄷㄷ | 21.04.20 23:0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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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전에는 귀환 해야할 타이밍에 귀환 못하고 빌빌대다가 늦게 귀환해서 재출격도 느렸던건데 지금은 칼귀환-칼출격이랑 똑같은 속도로 나간다더라. | 21.04.20 23:05 | | |
(IP보기클릭)1.177.***.***
으어.. 설명만 들어도 어지러운데 진짜ㅠ대단하다.. | 21.04.20 23:0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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