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계정으로 라이브 채팅으로 문의한 결과....
라이브 채팅이 안되던 계정은 어뷰징 계정... 악성 계정으로 분류가 되었다고 하네요...
박스가 다 망가져서 와도 내용물이 무사하면 그냥 받고 있었는데......
이전에 예약 상품이 최저가 적용이 제대로 안되서 그거 확인해달라고 문의할때
상담사가 여러명 바뀌고 마지막에 차액만큼 포인트로 보상을 받았엇는데 이거 때문에 진상으로 분류가 되었나봐요;;;
상담사들이 모두 동문 서답만 해서 설명만 하다가 마지막에 366 포인트를 받았는데...
마지막 상담사는 확인도 안하고 그냥 포인트주고 끝내고 라이브채팅을 못하게 막은거 같네요..
그때 한번만 문의를 길게 했던건데 바로 막아버리다니;;;
주문 할때마다 문의한것도 아닌데, 좀 억울하긴 하네요.
어뷰징 계정으로 분류된 이유 확인과 해제는 상담사는 권한이 없어 불가하다고 하니...
어뷰징 계정이라도 듣고서 일마존 입장에서는 저는 진상이였던 걸 수도 있겠네요...
2018년부터 쓰면서 주문이 20건도 안되는 상태이니 성가신 문의를 해서 그런걸수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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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브 채팅으로 문의할때 상담사가 자주 바뀐게 크지 않을까 싶네요. 마지막 상담사분은 일본인도 아니였었구요... 본문에 이야기한 내용처럼 그냥 진상으로 바로 규정하고 라이브 채팅으로 삼담을 아예 못하게 막아버린거 같아요.. 그리고 착오가 있었더라고 해도 상담사는 해제 권한이 없다고 하니.. 더이상 라이브 채팅으로 무제 해결은 못할거 같네요. | 24.05.08 17:5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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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고;; 잘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 24.05.08 18:0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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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4.05.08 18:3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