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3줄 요약 있음
편의상 음슴체를 사용했으니 양해 부탁
12일에 2차 CBT 시작한 겜인데 짭프레임으로 어그로 끌었던 겜임
엔드필드가 너무 안나와서 당첨된 김에 3일 해보고 가벼운 후기를 남겨본다
먼저 파쿠리 당한 원본 겜 워프레임 유저 인증
스팀 플탐 800시간 정도 찍힘
썩었다의 컷이 높은 겜이라 망령은 아니지만 매주 엘리트 템포럴/심층하고 있고 완전 쌩뉴비는 아님(아마도)
2차 CBT는 대충 이 정도 플레이 함
결론부터 말하면 워프레임의 주요 기능을 베낀 건 맞음
불릿 점프를 비롯한 파쿠르 액션이나 모딩, 속성 같은 거
근데 문제는 일부러 베끼다 만 건지 불완전하다
파쿠르는 점프 비거리와 횟수 연장의 핵심인 월 래치와 에임 글라이딩이 없음
모드도 레어도에 따라 강화 상한이 정해져 있고, 부식과 바이러스 같은 합성 속성이 없어서 아쉬움
참작을 해주자면 월 래치와 에임 글라이딩이 있으면 험지 돌파가 너무 쉬워져서
각종 지형과 그에 기반한 기믹이 아무런 의미가 없어지는 수준이라 뺀 것일 수 있고
모딩은 앞으로 업데이트로 변주가 늘어날 수 있음
나머지 콘텐츠 문법은 중국 모바게에서 흔히 봐왔던 것들임...
좋았던 점을 꼽자면 파티 캐릭터를 교체하면서 온/오프로 나누는 것이 아니라
내가 조작하는 1명에 2명을 추가로 꺼내 놓고 멀티처럼 플레이 하는 점이 괜찮았음
가챠는 100뽑 천장에 첫 5성 픽뚫 없이 무조건 픽업 캐릭 (중요)
3일차라 속단하긴 어렵고 앞으로 좀 지켜봐야 할 듯
3줄 요약
- 워프레임 베낀 건 맞는데 베끼다 말았음
- 평소 보던 중국 오픈월드 모바게 맛임 + 변주 첨가 (워프레임 콘텐츠)
- 가챠 명함 픽뚫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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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CBT 사료가 너무 적어서 픽업 캐 뽑지도 못했다는 게 유우머 | 25.06.14 17:16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