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유머] 이론상 드래곤볼 최강의 기술 [7]




(5608852)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699 | 댓글수 7
글쓰기
|

댓글 | 7
1
 댓글


(IP보기클릭)211.239.***.***

드래곤볼에 비슷한 강함이 아니면 초능력을 씹는 설정이 있는 시점에서 이미 이론상 불가능 아님?
24.05.01 21:49

(IP보기클릭)175.126.***.***

온리스타
굴드가 쓰는 건 잘 통하던데 | 24.05.01 21:55 | | |

(IP보기클릭)116.36.***.***

포포포퐁~!
히트도 완전 무시가 아니라, 시간을 멈추는 간격이짧아진다던가, 느려지는 효과가 덜해진다 라던가. 하는식으로 감쇄되는게 보통이고 완전 무시하려면 엄청난 차이가 있어야하는듯 | 24.05.01 22:06 | | |

(IP보기클릭)118.235.***.***

체인지가 아니었군
24.05.01 21:51

(IP보기클릭)125.188.***.***

마봉파나 부우전 에너지흡수 이런거 보면 마법씹는거도 아닌거같은데 그냥 기술자체의 기믹 아닌가
24.05.01 21:51

(IP보기클릭)116.33.***.***

드래곤볼 스파킹 시리즈에서 쟤가 프리저랑 싸우는 내용도 있었던가 그랬지 근데 뭐 챠오즈 초능력 같은 것만봐도 강자한테는 초능력 안먹히는 경우가 많아서 물론 마인부우가 베지트 사탕으로 만든 것 처럼 파워 격차 나도 먹히는 경우도 있어서 또 모름
24.05.01 21:52

(IP보기클릭)116.36.***.***

-유통기한-
일단, 최신작 슈퍼기준으로 본다면 초능력 등급[?] 이랑 본인 파워도 중요하겠지만은, 초능력을 완전히 무시하는 방향보단 감쇄하는 방향인듯, 베지트도 완전[?]히 걸리진 않았으니가 | 24.05.01 22:08 | | |


1
 댓글





읽을거리
[게임툰] 레트로로 그린 잔혹동화, 리틀 구디 투 슈즈 (14)
[PC] 2년 기다림이 아깝지 않은 장독대 묵은지, 브이 라이징 (20)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44)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40)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53)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27)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1)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5)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8)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글쓰기
공지
스킨
글쓰기 26090701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