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게임] 스타2에서 왜 스커지가 없는지를 보니까 효율이 너무 좋기 때문이 아닌가 싶더라. [4]




(1248054)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464 | 댓글수 4
글쓰기
|

댓글 | 4
1
 댓글


(IP보기클릭)175.223.***.***

협동전 자가라가 대공이 쩔긴 쩔지 잘못하면 살모사에 녹아버리지만..
20.03.30 19:21

(IP보기클릭)222.107.***.***

멀리갈것도 없이 협동전 자가라나 아몬 갈귀만 봐도 미친듯이 잘박아요;;
20.03.30 19:21

(IP보기클릭)211.176.***.***

저그가 스커지 있었으면 견제 지금보다 더 막기 쉬웠을거야
20.03.30 19:22

(IP보기클릭)14.39.***.***

그리고 스2가 특성상 스플뎀이 정말 미쳐돌아갔잖아 AI도 좋은데 스플특성까지 감안하면 ㅁㅊㄴ 됐을듯
20.03.30 19:22


1
 댓글





읽을거리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01)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21)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45)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17)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50)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4)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7)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글쓰기
공지
스킨
글쓰기 5082836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