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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2.122.***.***
낮에 게임 망하라고 고사지내던 놈들 부들거리는 소리가 들리네 ㅋㅋ
220.88.***.***
망설임 없이 디아블로 IV가 시리즈 최고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ㄷㄷ
210.117.***.***
영화 용어 같습니다. 비트는 씬을 구성하는 최소단위의 개념이며, 중요한 사건의 의미를 담고 있다. 그리고 비트는 목적이 뚜렷한 행동 단위이다. 인과성이 부여된 하나의 비트를 연속적으로 이어가면, 스토리라인이 뚜렷하고, 구체적으로 변화된다. 씬에는 비트가 존재하고, 비트가 존재함으로써 씬의 텍스트에서 표현된 사건과 씬의 서브 텍스트에 내포된 숨은 의도에 접근할 수 있다. 영화 현장에서 연출자에게 숏이 장면의 최소 단위로 사용된다면, 시나리오 작가에게는 비트가 장면(사건)의 최소 단위로 사용된다.
118.235.***.***
국내 리뷰 읽어보면 결말이 확실히 매듭짓지 않고 열린 결말로 끝나서 그부분이 아쉽다고 지적하는거 같음 마치 확장팩에서 끝내려는 연출 같다고
218.54.***.***
스토리 비트는 뭔뜻인지 모르겠네요
218.54.***.***
스토리 비트는 뭔뜻인지 모르겠네요
210.117.***.***
팬텀페인
영화 용어 같습니다. 비트는 씬을 구성하는 최소단위의 개념이며, 중요한 사건의 의미를 담고 있다. 그리고 비트는 목적이 뚜렷한 행동 단위이다. 인과성이 부여된 하나의 비트를 연속적으로 이어가면, 스토리라인이 뚜렷하고, 구체적으로 변화된다. 씬에는 비트가 존재하고, 비트가 존재함으로써 씬의 텍스트에서 표현된 사건과 씬의 서브 텍스트에 내포된 숨은 의도에 접근할 수 있다. 영화 현장에서 연출자에게 숏이 장면의 최소 단위로 사용된다면, 시나리오 작가에게는 비트가 장면(사건)의 최소 단위로 사용된다. | 23.05.31 02:08 | | |
121.142.***.***
220.88.***.***
망설임 없이 디아블로 IV가 시리즈 최고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ㄷㄷ
118.235.***.***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decker
국내 리뷰 읽어보면 결말이 확실히 매듭짓지 않고 열린 결말로 끝나서 그부분이 아쉽다고 지적하는거 같음 마치 확장팩에서 끝내려는 연출 같다고 | 23.05.31 02:43 | | |
223.62.***.***
과연 확장팩으로 끝낼까 싶은게 솔직한 심정이네요. 디아블로 역사상 완결이 느껴진 적은 단 한번도 없었어서요. 용사가 스톤을 이마에 박고, 다 잡았더니 세계석 파괴해서 리셋하고, 이젠 다 잡은 것 같은데 타락떡밥... | 23.05.31 09:25 | | |
118.235.***.***
디아3 오리지널 결말이 끝맺음 엔딩이였죠 대악마 죽고 티리엘이 지혜의천사로 자리잡으며 웅장하게 엔딩냈으니 | 23.05.31 10:32 | | |
61.37.***.***
동감.... 사실 디아1 당시는 완결이다! 라는 게 느껴지긴 했죠. 그런데.... ㅋ | 23.05.31 11:14 | | |
118.235.***.***
59.19.***.***
118.46.***.***
115.22.***.***
118.235.***.***
레아같은거 나올수도.. | 23.05.31 02:22 | | |
116.46.***.***
198.16.***.***
222.122.***.***
낮에 게임 망하라고 고사지내던 놈들 부들거리는 소리가 들리네 ㅋㅋ
118.35.***.***
걔들 다 태세전환하고 게임 구매완료한듯해보임 ㅋㅋㅋ 사실 깐다는 심리상태라는건 살지말지 본인 고민을 토로한다는것이라 | 23.05.31 03:41 | | |
207.2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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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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