쌩하드 클리어하고 기존 승계캐로 다시 어려움모드 회차 도는데..
쌩하드로 단련이 된건지 이거 뭐 긴장감도 없고 이브가 너무
강력해져서 맞아도 별로 아픈거 같지도 않고..
아... 소울겜처럼 8회차까지 계속 어려워졌으면 좋겠네요..
다시 쌩하드나 돌릴까?? ㅜ
다른겜은 재미도 없고 ㅜㅜ
제작진분들..좀 더 어려운 난이도 추가 좀.. 굽신굽신..
쌩하드 클리어하고 기존 승계캐로 다시 어려움모드 회차 도는데..
쌩하드로 단련이 된건지 이거 뭐 긴장감도 없고 이브가 너무
강력해져서 맞아도 별로 아픈거 같지도 않고..
아... 소울겜처럼 8회차까지 계속 어려워졌으면 좋겠네요..
다시 쌩하드나 돌릴까?? ㅜ
다른겜은 재미도 없고 ㅜㅜ
제작진분들..좀 더 어려운 난이도 추가 좀.. 굽신굽신..
스텔라 블레이드 |
||
---|---|---|
평점장르어드벤처, 액션한글 지원한국어지원(음성/자막) |
|
|
(IP보기클릭)223.39.***.***
그만 불타셔도 될거 같습니다.
(IP보기클릭)119.201.***.***
스킨슈트에 노업글하면 베리 하드일듯
(IP보기클릭)126.224.***.***
난이도의 요소로 달라지는거 해봤자 적의 피통과 공격력입니다. 하드요소로 충분히 적의 피통과 공격력은 무지막지해요. 쌩하드면 초회차에 잡몹에게도 2-3방이면 죽을 피통일것입니다. 노가다로써 조금 늘었다쳐도 보스에게는 2-3방 적의 공격력과 생명력 증가로 인한 난이도는 하드 그 이상의 난이도는 무의미하다 봅니다. 아마 작성자분은 그외의 요소에서 어려움이 추가가 되시는걸 원하시는 거겟죠... 그래서 제약 플레이 하는 유저들이 생기는거고, 평타 노데미지 하드 보스 클리어를 최고 업적으로 꼽습니다.
(IP보기클릭)222.232.***.***
액션게임 나오면 꼭 이런말 하는분 나옴 소울게임은 조력자 없이 잡는 트로피도 만들어달라는 말하고
(IP보기클릭)223.39.***.***
그만 불타셔도 될거 같습니다.
(IP보기클릭)175.202.***.***
(IP보기클릭)175.202.***.***
장기나 바둑을 하시는 분들 보면, 자연스럽게 더 어려운 상대를 찾으시더라고요. 물론 '차포 떼고 하시면 되잖아요?'라고 할 수 있지만 그거 하고는 좀 느낌이 다르니까요 :) | 24.05.22 21:14 | | |
(IP보기클릭)119.201.***.***
스킨슈트에 노업글하면 베리 하드일듯
(IP보기클릭)119.201.***.***
스킬도 봉인하고 | 24.05.22 20:45 | | |
(IP보기클릭)126.224.***.***
난이도의 요소로 달라지는거 해봤자 적의 피통과 공격력입니다. 하드요소로 충분히 적의 피통과 공격력은 무지막지해요. 쌩하드면 초회차에 잡몹에게도 2-3방이면 죽을 피통일것입니다. 노가다로써 조금 늘었다쳐도 보스에게는 2-3방 적의 공격력과 생명력 증가로 인한 난이도는 하드 그 이상의 난이도는 무의미하다 봅니다. 아마 작성자분은 그외의 요소에서 어려움이 추가가 되시는걸 원하시는 거겟죠... 그래서 제약 플레이 하는 유저들이 생기는거고, 평타 노데미지 하드 보스 클리어를 최고 업적으로 꼽습니다.
(IP보기클릭)125.134.***.***
(IP보기클릭)222.232.***.***
액션게임 나오면 꼭 이런말 하는분 나옴 소울게임은 조력자 없이 잡는 트로피도 만들어달라는 말하고
(IP보기클릭)112.150.***.***
(IP보기클릭)221.153.***.***
(IP보기클릭)126.224.***.***
양날 검 셋팅을 도배한다든지 ㅇㅇ 자체 제약 플레이로 한없이 어려워질 수 있는게 스텔라 블레이드.. ㅎㅎ | 24.05.22 21:14 | | |
(IP보기클릭)121.183.***.***
(IP보기클릭)211.54.***.***
(IP보기클릭)221.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