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원래 후기같은거 잘안남기지만 ssg에 만족해서 후기남겨봅니다
ssg에서 예구하신분들은 일괄 31일 발송이였지만 ssg측에서 전산실수로인해 저만 2월1일 발송 2월2일 배송지에 도착하였지만
한진택배측에서 물량이 많아서인지 하루더지연되어 드디어 오늘받았습니다.
31일날 ssg담당자 측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예상치못한 전산오류로인해서 제것만 누락이 되고 나머지 예약분은 전부다 발송이 되었다고 죄송하다고...
하필 그많은물량중에 왜 내것만 누락이되었지 그런생각도 들었지만
택배배송관련 일은 일손도 부족하고 힘든걸알기에 괜찮다고 말씀드렸지만
거듭해서 저에게 죄송하다고 하셨는대 빈말이 아니라 진심으로 미안해하는게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2/1일날 다시 전화가왔습니다.
제것만 택배 따로 빼서 당일 발송무조건된다는 확답과
다시한번 거듭 죄송하다는 말과함깨 소정의 상품? 도 함깨 같이 배송해주신다고..
전화끊고 난뒤 사실 젤다보다는 그뒤 소정의 상품이 더기다려졌습니다? ㅋㅋ
그리고 사진에서 보시듯이 그 내용물입니다.
안그래도 벽걸이 시계 하나 필요했었는대 센스있게 귀여운 피카츄 시계 보내주셨내요 감사합니다!!
이번 ssg구매로 느낀점은
ssg가 저번 스위치 예판때도 그렇고 스위치 관련해서 신경많이쓰는게 확 느껴집니다
물량확보 및 질문시 매크로답변이아닌 센스있는 댓글과 친절한고객 대응까지
소비자입장에서 이보다 좋을수없죠 대기업은 역시 틀리내요
비록 다른분들보다 조금 늦게 받아보았지만 기다린시간만큼 오히려 더 보람있고 예상치못한 소정의선물? 에 기분이 좋내요
앞으로 예구는 무조건 ssg에서 할거같습니다
긴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이제 젤다하러...
(IP보기클릭)58.226.***.***
쓱 신세계담당자의 업무처리가 너무 훌륭합니다.qa에도 하나하나 정성스레 답변다하시고. 구매자가 많은 커뮤니티에 진행상황 글올리시고. 예판시 물품소개란에도 감정이나 소회글도 올리시고. 확실히 소비자의 맘을 알고 일을 진행하시는게 눈에 보여요. 상차 39톤? 말이 39톤이지 포장해서 실어나르는게 보통일인가요. 젤다만 만개. 스위치 본체는 신세계에서 어마어마하게 팔렸죠. 그래도 누락하나없이 소비자 맘을 확 사로잡은거같아요. 지인분도 그분일하시는거 보면서 누군지모르지만 우리회사로 데려오고싶을 정도로 업무처리가 명확하다고 칭찬이 자자하더라구요. 물론 사람이 하는일이라 이런식으로 실수가 있을수 있죠. 하지만 역시나 명불허전..... 실수에 대처하는 방식도 매우 훌륭하네요. 개인적으로 스위치예판은 지x클럽이란 곳에서 했는데 아주아주개판이었습니다. 배송늦는 것 뿐아니라 안에 강화유리같은거 다깨져서 오고 qa게시판이 아주 가관이었죠. 그래서 이번에는 할인되는카드 1도 없는데도 불구하고 최대 몇만원을 더주고 ssg구매했습니다. 몇만원할인되는곳은 역시 난리더군요...ㅋㅋㅋㅋ앞으로도 쭉 저는 ssg만 이용해서 구매할 예정입니다. 이 글도 복사해서 ssg에도 올려야겠어요. ssg에서 그분 혹은 그 팀에게 무얼해줄진 모르겠지만 특진!!!!!! 원츄원츄합니다.
(IP보기클릭)122.34.***.***
갓쓱..
(IP보기클릭)36.38.***.***
쓱~~
(IP보기클릭)182.216.***.***
SSG의 경우 서비스가 굉장히 정성이 있다고 할까, 대응도 빠르고 여러가지 대응의 수준도 높은 것 같습니다. 다른 판매처의 경우도 본 받아야 할 것 같습니다. 저도 스위치와 젤다 모두 SSG에서 구입했어요.
(IP보기클릭)223.38.***.***
오 서비스정신 정말 좋네요 ㅋ
(IP보기클릭)122.34.***.***
갓쓱..
(IP보기클릭)223.38.***.***
오 서비스정신 정말 좋네요 ㅋ
(IP보기클릭)36.38.***.***
쓱~~
(IP보기클릭)182.216.***.***
SSG의 경우 서비스가 굉장히 정성이 있다고 할까, 대응도 빠르고 여러가지 대응의 수준도 높은 것 같습니다. 다른 판매처의 경우도 본 받아야 할 것 같습니다. 저도 스위치와 젤다 모두 SSG에서 구입했어요.
(IP보기클릭)175.223.***.***
(IP보기클릭)121.132.***.***
(IP보기클릭)58.226.***.***
쓱 신세계담당자의 업무처리가 너무 훌륭합니다.qa에도 하나하나 정성스레 답변다하시고. 구매자가 많은 커뮤니티에 진행상황 글올리시고. 예판시 물품소개란에도 감정이나 소회글도 올리시고. 확실히 소비자의 맘을 알고 일을 진행하시는게 눈에 보여요. 상차 39톤? 말이 39톤이지 포장해서 실어나르는게 보통일인가요. 젤다만 만개. 스위치 본체는 신세계에서 어마어마하게 팔렸죠. 그래도 누락하나없이 소비자 맘을 확 사로잡은거같아요. 지인분도 그분일하시는거 보면서 누군지모르지만 우리회사로 데려오고싶을 정도로 업무처리가 명확하다고 칭찬이 자자하더라구요. 물론 사람이 하는일이라 이런식으로 실수가 있을수 있죠. 하지만 역시나 명불허전..... 실수에 대처하는 방식도 매우 훌륭하네요. 개인적으로 스위치예판은 지x클럽이란 곳에서 했는데 아주아주개판이었습니다. 배송늦는 것 뿐아니라 안에 강화유리같은거 다깨져서 오고 qa게시판이 아주 가관이었죠. 그래서 이번에는 할인되는카드 1도 없는데도 불구하고 최대 몇만원을 더주고 ssg구매했습니다. 몇만원할인되는곳은 역시 난리더군요...ㅋㅋㅋㅋ앞으로도 쭉 저는 ssg만 이용해서 구매할 예정입니다. 이 글도 복사해서 ssg에도 올려야겠어요. ssg에서 그분 혹은 그 팀에게 무얼해줄진 모르겠지만 특진!!!!!! 원츄원츄합니다.
(IP보기클릭)182.231.***.***
어제는 정신이없어서 루리웹에만 후기올렸지만 오늘 ssg에도 글등록했습니다!! 제글이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ssg담당 전체팀에게 무엇인가 좋은일이 일어났으면 합니다. | 18.02.04 14:03 | |
(IP보기클릭)49.169.***.***
(IP보기클릭)121.144.***.***
(IP보기클릭)182.231.***.***
ssg에도 후기 올렸습니다!! 칭찬이 자자하니 앞으로의 예구도 기대됩니다! | 18.02.04 14:0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