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MOBIUS FINAL FANTASY’, 메인 스토리 4장 ‘새로운 반짝임’ 공개

조회수 770 | 루리웹 | 입력 2017.01.12 (11:27:14)
[기사 본문] - 4장 프롤로그 후 전투 중 직업 교체 가능, 사용할 수 있는 전략 대폭 확장
- 기간 한정 ‘디시디아 파이널 판타지’ 레전드 카드 마지막 시리즈 공개
- 멀티플레이 일정 사전 공개, 5성 진화시 필요한 희귀재료로 교환 가능

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 대표이사 마츠다 요스케)는 자사의 대표작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를 잇는 HD 모바일 게임 ‘MOBIUS FINAL FANTASY’에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메인 스토리 4장 ‘새로운 반짝임’에서는 네 개의 엘리먼트가 교차하는 땅에 도착하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로, 3장과 이어지는 탄탄한 스토리는 물론 신규 기능 ‘액티브 직업 체인지’를 경험할 수 있다.

‘액티브 직업 체인지’는 전투 중에 직업을 변경할 수 있는 기능으로 싱글 플레이 시 두 개의 직업을 바꿔가면서 전투할 수 있어 사용할 수 있는 전략이 대폭 확대 된다.

업데이트 이후 시드를 소모해서 한계치까지 강화한 무기를 보다 더 강하게 만들 수 있으며, 어빌리티 카드의 최대 레벨을 올리는 기능이 추가되어 캐릭터의 공격력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유저들의 호응을 모았던 디시디아 파이널 판타지 레전드 카드의 마지막 시리즈도 공개된다.

최대 5성까지 성장시킬 수 있는 ▲클라우드: 디시디아 FF와 4성 빠른 성장 카드인 ▲스퀄: 디시디아 FF, 3성 빠른 성장 카드 ▲세실: 디시디아 FF ▲티다: 디시디아 FF가 등장한다.

이 시리즈는 23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공개되며, 카드 대소환이나 4성 부스트 소환을 하면 추가로 한번 더 소환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2,000마석 이상 과금하는 유저에게는 전사 계열의 새로운 레전드 직업 ‘다른 이야기의 기사’를 100% 제공하며, ‘다른 이야기’ 직업을 모두 모은 유저에게는 디시디아 FF 소환 한정 요정인 ‘다른 이야기의 에코’를 지급할 방침이다.

이와 함께 스퀘어 에닉스는 오는 19일부터 2월 9일까지 진행되는 멀티 플레이 일정을 사전에 공개해 유저들이 필요한 아이템을 습득할 수 있도록 돕는다.

1월 19일부터 26일까지 시바, 26일부터 2월 2일까지 오딘, 2월 2일부터 9일까지 하슈마림이 등장하며 클리어 시 진화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들로 교환할 수 있다.

특히 오딘이 등장하는 멀티플레이 전투부터 빛 속성과 어둠 속성의 어빌리티 카드를 5성으로 진화 시킬 때 필요한 재료 ‘빛의 갓레이 4성'과 '어둠의 갓레이 4성'이 추가된다.

‘MOBIUS FINAL FANTASY’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MOBIUS FINAL FANTASY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mobiusff

data/news18/01m/12/multi/cddsze.jpg





관련게임정보 목록

뫼비우스 파이널 판타지

기     종

아이폰/안드로이드

발 매 일

서비스중

장     르

덱 롤플레잉

가     격

제 작 사

스퀘어 에닉스

기     타







댓글

BEST 뉴스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PC/온라인
비디오/콘솔
모바일

BEST 유저정보
콘솔
PC
모바일
취미
BEST 게시글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게임
애니/책
갤러리
커뮤니티


X